![[정보/소식] 모범택시3) "장나라가 이렇게 무섭다니”…'모범택시3' 데뷔 첫 악역 폭주 예고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7/8/82ece3d55e2d82bf6d50addf0d87f5f5.jpg)
이 같은 열풍의 중심에는 단연 시즌3만의 ‘빌런 캐스팅’이 있다. 에피소드형 구조인 ‘모범택시’ 시리즈에서 빌런은 또 하나의 주인공. ‘모범택시3’는 주연급 배우들을 안타고니스트로 전면 배치하며 전 시즌과 차별화를 꾀했다.
포문을 연 인물은 일본 배우 카사마츠 쇼. 국제 인신매매를 일삼는 불법 사금융 조직의 수장 ‘마츠다’ 역으로 등장해 냉소와 야만을 오가는 압도적인 연기로 단숨에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이어 윤시윤은 중고차 사기 카르텔의 정점 ‘차병진’ 역으로 파격 변신, 극한의 체중 감량까지 감행하며 “윤시윤인지 몰라봤다”는 극찬을 이끌어냈다.
5~8화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음문석이었다. 불법 도박, 승부조작, 살인까지 서슴지 않는 사이코패스 ‘천광진’으로 분해 광기 어린 열연을 펼치며 4회차 대형 에피소드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무지개 히어로즈’의 참교육이 선사하는 카타르시스 역시 극대화됐다.
이제 바통은 장나라에게 넘어간다. 장나라는 걸그룹 출신 연예 기획사 대표 ‘강주리’ 역으로 등장, 성공한 사업가의 화려한 얼굴 뒤에 숨겨진 뒤틀린 욕망과 탐욕을 그려낼 예정이다. 그간 사랑스럽고 따뜻한 이미지로 사랑받아 온 장나라의 데뷔 첫 악역 도전은 그 자체로 강력한 ‘반전 카드’다.
과연 장나라가 ‘모범택시3’의 빌런 열전을 어떻게 이어갈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9화는 오는 19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https://www.nc.press/news/articleView.html?idxno=601660

인스티즈앱
울 나라 3대느는 건드는거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