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78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로데오길에 있는거..

여기 마지막 장사한다고 팬들 위해서 그 주 팬미팅 있는 날까지도 열어주셨는데 ㅋㅋㅋㅋㅋ진심 사람 미어터졌던 기억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그 당시에는 한국에 버블티가 몇 없었어…ㅋㅌㅌㅌㅌㅋ 추억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팬 아니었는데 거기 초코버블티 먹으러 갔었음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때 버블티가 유명하지 않았었음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후 아마스빈 유명해지고ㅋㅋㅋㅋ공차도 붐업 됐었는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훈이떄문에 버블티 첨 접함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왘ㅋㅋㅋㅋㅋㅋ 나도 오세훈 보고 초코버블티 마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버블티 싫어하는데 오세훈 따라서 그 당시에 꾸역꾸역 좋아하는 척하면서 그 보라색 사서 먹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필 타로냐고ㅋㅋㅋㅋ나는 초코만 사먹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 버블티 맛있었는데 ㅠㅠㅠㅠㅠ 없어져서 아쉽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펄이 진짜 찐이얐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왜 없어진지 알아??ㅠ 장사 잘되지않았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 있으신 분들이라 아예 접는 거 같아보였긴 했오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아 글쿠나 ㅠㅠㅠ 넘아쉽다
사이다베리랑 스트로베리콜라다 좋아했는디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커피오카였던가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사옥 근처ㅋㅋ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가 쓴 글 북마크 해둔게 보이면 잘 못 지우겠어
3:32 l 조회 2
걍 나는 이제 카타르 끝낫다고 생각할랜다
3:32 l 조회 2
ㅋㅋㅋㅋ 선수들 4년은 어떻게 보상할건데
3:32 l 조회 2
피식대학 거기는 왜 갑자기 망한거야?2
3:30 l 조회 22
남녀 10살 차이면 많이 나는 거야?
3:30 l 조회 8
엔터 관련 직종인데 홍명보 한명땜에 회사 플랜 싹다 날라감2
3:27 l 조회 76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어떻게 갈아엎음?1
3:26 l 조회 22
최애야..고민하지말고 머리 바꿔라...1
3:24 l 조회 37
정보/소식 이번 월드컵 이후 FA가 된다는 거물급 감독4
3:24 l 조회 116
내가 덕질하는 방식 이상해?11
3:22 l 조회 77
플레이브 밤비. 이것이 갭차이
3:22 l 조회 31 l 추천 2
다들 왜 안잠 태민이 보고가라3
3:21 l 조회 16
근데 이걸 기자회견이라고 해도되나ㅋㅋㅋㅋㅋㅋ1
3:21 l 조회 28
박항서 단장님이 잘못한 것도 아닌데 방패로 나와서3
3:20 l 조회 81
대학전쟁보는데 역시 서울대는 서울대다
3:19 l 조회 33
사실 이재성도 고대 졸업인데
3:16 l 조회 49
아 자야 되는데 자기 싫다 2
3:16 l 조회 28
(아이돌사진아니다)축고정렌즈 왜 별로라는건지 알겠다2
3:15 l 조회 197
리센느가 많이는 아니여도 어느정도 여돌파이 꽤 가져간거 같지않아?15
3:13 l 조회 133
해린 닝닝 장다아 김고은 공통점이 있을까 ??8
3:13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