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방한척 하는 애들 많네 렉카 영상에 발작하는 것도 그렇고 너무 음침해 한 해도 다 지나가는데 심보 좀 곱게 써라
아방한척 하는 애들 많네 렉카 영상에 발작하는 것도 그렇고 너무 음침해 한 해도 다 지나가는데 심보 좀 곱게 써라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방한척 하는 애들 많네 렉카 영상에 발작하는 것도 그렇고 너무 음침해 한 해도 다 지나가는데 심보 좀 곱게 써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