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93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런글은 잘 없지않아..? 난 저런 글 슴으로만 많이 봤어 ㅋㅋㅋㅋ 저런글을 왜 쓰는지도 모르겠지만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싸잡는게 심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이 견제대나바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하이브팬도 제왑팬도 많이보이는뎅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실 저런글도 긁는거라 생각해서 굳이 왜 매번 싸잡아서 저렇게 글을 쓰는지 이해가 안되기도해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자는 없는거 맞는데 전자는 아무도 안묻는거 웃김 하이브돌 팬들도 되게 많아보이는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슴정병 많아서 + 까플 하이브팬들은 없다고 정치질하려고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커뮤는 누가봐도 슴팬이 많던데ㅋ 팬 아닌 바이럴일수도 있고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이브팬이 더 많음 누가 봐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많으면 안됨??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됨 내말은 다많아보이는데 굳이 왜 매번 슴으로만 그런글을 쓰냐 이말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 소속사는 같소속사라고 좀 더 좋아하고 그런게 별로 없는데 슴팬은 그런 경우가 많아서?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슴 정뱡이잖아 오직 슴만 눈에보이는 ㅋㅋ그정도면 사랑이지 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왑은 없음 걍..
5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유럽 투어중인거 방탄 말고 또 누구있음?
1:06 l 조회 2
여돌 실물 보면 진짜 이정도로 말랐어??
1:06 l 조회 16
아니 이제 보는데 은석이
1:05 l 조회 13
편의점근무 했던 익들아2
1:05 l 조회 12
한글은 진짜 글자에다 뭔짓을해도 알아먹는구나ㅋㅋㅋ2
1:05 l 조회 27
얘들아 나는 소나무야??2
1:05 l 조회 20
본진멤 버블오는거 보고있는데 진짜1
1:04 l 조회 64
근장 늘 신한 고정인데 아주 민첩하게 들어옴
1:04 l 조회 13
브이로그에 음원 넣으면 수익창출 안되지?
1:04 l 조회 7
승헌쓰랑 민경님 학력통오네3
1:03 l 조회 46
진심 중팬들 하나같이 왜이러냐2
1:03 l 조회 82
피부색 관련해서 일본인중국인한테 이거 왜 반응 터진가야??3
1:03 l 조회 49
스키즈 뮤비 더보이즈 트리거?랑 완전 똑같
1:03 l 조회 21
이따 우리 남아공전은 역대급으로 정배라던데ㅋㅋㅋㅋㅋㅋ5
1:03 l 조회 40
헐 동생이 장학금 들어오면 10만원준대 ㄷㅂ5
1:02 l 조회 30
오늘 밤은 왜케 춥냐 ㅜㅋㅋㅋㅋㅋㅋㅋㅋ2
1:02 l 조회 21
근로장려금 국민은행은 없나봐
1:02 l 조회 17
근장 카뱅 왜케 늦음?2
1:02 l 조회 13
근데 난 진정한 의미의 극우인 것 같음 2
1:02 l 조회 14
내가 최애로 잡았거나 호감으로 잡는 돌들 취향은 잘 모르겠는데
1: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