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2' 최대 수혜자로 주목받는 요리사 임성근이 '유퀴즈'를 찾는다.
7일 뉴스1 취재 결과, 임성근은 이날 진행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녹화에 참여한다.
임성근은 40년 경력을 자랑하는 요리사로,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흑백요리사2'에 출전해 화제의 인물로 급부상했다.
'흑백요리사2'에서 임성근은 자신감 넘치고 열정적인 태도는 물론, 유쾌하고 정겨운 성격으로 주목받았다. 동시에 블라인드 테스트, 팀전, 연합전 등 주어진 미션마다 화려한 요리쇼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했다.
'흑백요리사2' 방송과 함께 '임짱' 임성근의 인기는 더욱 커지고 있다. 그가 '초고속' 요리 비결을 공개한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약 80만 명에 달한다. 임성근은 화제성 분석 업체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공개한 1월 1주 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흑백요리사2'의 인기와 함께 단연 주목받는 그가 '유퀴즈'에 출연, 40년 요리 인생을 돌아본다. 그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21/0008699792

인스티즈앱
이제는 계엄 왜 안말렸냐고 남탓 시전중인 윤석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