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의 수록곡 '러닝 투 퓨처'의 트랙 샘플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잠수함 내에서 바라보는 푸른 바닷속, 제로베이스원의 걸어온 시간을 총망라한 오브제들이 한데 등장해 눈길을 끈다. 제로즈를 상징하는 장미꽃을 비롯해 분수대, 영사기, 카우보이 모자, 테니스공, 말 등 제로베이스원의 2년 6개월이 고스란히 담겨 이번 앨범의 의미를 더욱 깊이 있게 조명했다.
'러닝 투 퓨처'의 음원 일부 역시 처음 베일을 벗었다. '러닝 투 퓨처'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팝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으로, 아홉 멤버가 서로를 향해 건네는 이야기가 담겼다. 곡 전반을 이끄는 멜로디가 포근한 무드를 전하는 가운데, "눈을 떴을 때 곁에 있을게"라는 따뜻한 노랫말이 깊은 여운을 자아낸다.
'러닝 투 퓨처'는 2월 2일 발매되는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의 선공개곡이다. '리플로우'는 데뷔 이래 치열하게 달려온 제로베이스원이 비로소 음악을 통해, 시간의 결을 따라 쌓인 감정과 순간들을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각 곡의 서사는 하나의 흐름처럼 이어지며, 제로베이스원의 과거, 현재, 미래를 동시에 담아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선공개곡 '러닝 투 퓨처'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싱글리스트 최선희 객원기자 choish8582@naver.com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706975#

인스티즈앱
이제는 계엄 왜 안말렸냐고 남탓 시전중인 윤석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