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지현, 문상민의 케미로 주목받는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의 두 번째 OST 주자로 K팝 신예 그룹 킥플립(KickFlip) 멤버 주왕, 케이주, 동현이 참여한다.
‘은애하는 도적님아’ 제작진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은애하는 도적님아’ OST Part 2 킥플립 ‘뭔가 잘못된 것 같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 OST ‘뭔가 잘못된 것 같아’는 통제할 수 없이 깊이 빠져드는 사랑의 시작점에서 은조와 열이 느낄 혼란과 설렘을 담은 곡이다. 경쾌한 밴드 사운드와 청량한 멜로디가 세상이 한 사람으로 가득 차는 벅찬 감정을 기분 좋게 표현하며 로맨스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이번 OST는 지난해 ‘처음 불러보는 노래’를 통해 풋풋한 첫사랑 감성을 전한 킥플립의 멤버 주왕, 케이주, 동현의 참여로 완성됐다. 세 멤버 모두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신선한 매력과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OST Part 2 킥플립 ‘뭔가 잘못된 것 같아’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싱글리스트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707602#_digitalcamp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