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알디원 드디어 시동 걸었다[데뷔 쇼케이스]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1/12/16/89d3cc2129fd7949c35d7c194f34b077.jpg)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이하 알디원)의 미니 1집 ‘EUPHORIA’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리더인 리오는 “‘케이팝의 시선집중’이 되고 싶다. 많은 분들에게 팀을 알리고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팀이 되는 게 목표”라고 했으며, 안신은 “케이팝의 ‘시동’이 되고 싶다. 8명의 기세를 하나로 모아 무한질주 하면서 알디원만의 에너지 원팀파워를 보여줄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상원은 “케이팝의 ‘기준’이 되고 싶다. 알디원의 목표이자 개인의 목표다. 기준이라는 뜻이 최고를 뜻하는 것 같아 정했다”고 말했으며, 씬롱은 “‘새로운 공식’이 되고 싶다. 마음 속에 그려온 것을 이뤄가고 싶다”고 전했다.
상현은 “‘케이팝의 새로운 길’을 만들고 싶다. 미니 1집 선공개에 길을 만들고라는 가사가 있는데, 케이팝에 저희만의 길을 펼치고 싶다”고 했으며, 건우는 “‘케이팝의 신드롬’이 되고 싶다. 알디워의 음악과 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고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신드롬을 만들고 싶다”고 털어놓았다.
알파드라이브원의 미니 1집 ‘EUPHORIA’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선 찍먹부먹 급이라는 휴지 논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