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알디원, 새로운 역사를 쓸 프로젝트의 시작 'FREAK ALARM'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1/05/14/3c99dd2bdac9ed78311402690798fb6e.jpg)
엠넷 서바이벌 그룹은 항상 K팝 신에 묵직한 임팩트를 남겨왔다. 워너원과 제베원의 뒤를 이어 새로운 역사를 꿈꾸는 알파드라이브원의 프로젝트가 첫발을 뗐다.
13일 알파드라이브원(리오·준서·아르노·건우·상원·씬롱·안신·상현, 알디원)의 데뷔 앨범 'EUPHORIA'가 발매됐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탄생한 알파 드라이브 원은 그룹명에 최고를 향하겠다는 목표(ALPHA)', '멤버 모두의 열정과 추진력(DRIVE)', '하나의 팀(ONE)'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EUPHORIA'는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던 여덟 멤버의 여정이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희열의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긴 준비 끝에 맞이한 시작의 감정과 벅찬 희열을 알파드라이브원만의 에너지와 서사로 풀어냈다.
자연스럽게 알파드라이브원을 향한 기대감도 높아진다. 알파드라이브원 역시 데뷔 전 부터 '마마 어워즈', '멜론 뮤직 어워즈' 등의 시상식 무대에 올랐다. 공식 인스타그램 역시 빠르게 팔로워 수를 늘리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이들의 활동 기간이 앞선 프로젝트 그룹보다 더 길다는 점은 이들이 써 내려갈 역사 역시 만만치 않을 것임을 짐작게 한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65/0000014982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