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513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42
비비고가 맛있긴해

[잡담] 만두 진짜 비비고였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회사가 왜 저렇게 쪼잔하냐 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씨앙..가성비 미쳣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성비 대박이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뜯지말고 저거 한봉지씩 주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 이건좀..너무 가성비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알인것도 웃긴데 게다가 냉동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놬 ..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 저럴거면 커피만 주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저걸 뜯어서 나눠줬다고? ㅋㅋㅋㅋㅋㅋ
저럴거면 주지를 말던가 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히 비비고일거라고 생각했는디 씨제이잖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걸 뜯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개짜치긴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데우긴 했겠지? 제일 궁금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거 그냥 한팩씩만 주지 그럼 ㄱㅊ앗을텐데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두알씩 들어가이ㅛ는 거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봉지씩 줬으면 와 만두수저ㅋㅋㅋㅋ 이러고 말았을텐데 두알 주니까 아 만두수저...ㅎ 이렇게 됨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쿠팡에서 시킨건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것도 본사에서 가져온것도 아니고 쿠팡에서 시킨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로켓프레시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로켓프레시인 거 왜케 웃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짜피 쿠팡에서 시킬 거였으면 더 괜찮은 구성 많았을텐데 굳이 만두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회사꺼면 그냥 한봉지씩 주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거 나눠서 준거야? 스탭들도 고생이네 요즘 그냥 1인 만두도 많이 파는데 굳이...? 저렇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거 전자렌지에 돌려서 걍 줬나보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근데 로켓프레시에서 시켜서 봉지 뜯어가지고 쫌쫌따리 두알씩 꺼내서 돌려준게 좀 너무 짜쳐ㅋㅋㅋㅠㅠ 하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걸 뜯어서 나눠준거임..?
차라리 쪄서 만두용기에 8개 줘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쪄서 2개씩 줬다는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돈도많은 대기업이..팬들한테는 왜케 각박하냐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짜친다ㅋㅋㅋㅋㅋ저거 한봉지씩주는것도아니고
저거 한봉지에 6갠가 들었는데ㅋㅋㅋㅜㅜ가성비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2알이요..?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로켓프레쉬 7호박스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거 김치만두 존맛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건 진짜 센스의 문제다ㅋㅋㅋㅋ 안줘도 되는데 줄거면 잘 주세요ㅋㅋㅋ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가? 누구 얘기? 쓴이 얘기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알디원 역조공으로 비비고만두 2알 줌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알디원이 새로 데뷔하는 그룹?이야?
근데 알디원이 팬싸나 그런데서 팬들한테 비비고 만두 2박스나 2봉지나 그런거 아니고 2알?을 줬다고? 진심이야...?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초록글 마플 달린거 봤어 진짜 2알이네... 짜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로켓프레시가 ㄹㅇ 짜치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수제도 아니고 냉동만두 데워서 두 알 너무 짜친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왕만두 스티로폼 사각 용기에 파는거 있잖아 그렇게 주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 어이없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회사가 일을 못하는듯..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차라리 한봉지 채로 주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재고떨이 맞을껄? 유통기한 임박한것들 처리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니 개인사업자도 저렇게는 안하겟다
5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리뷰서비스 수준이네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진심 라리가에서 인정받기 힘든데 이강인 그거 해낸거 좀 대단함
1:52 l 조회 1
난 싫거나 관심없는돌글은 아예 안봄ㅋㅋㅋㅋ
1:52 l 조회 4
어제부터 남 얼굴 조롱이랑 얼평글을 몇개씩 적냐
1:50 l 조회 15
손흥민 개웃긴게 호날두 진짜 좋아하는 팬인데 노쇼사건때2
1:49 l 조회 47
호구마 이제 교차편집 안하는거 아쉽다ㅜ1
1:49 l 조회 14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
1:48 l 조회 25
설영우 박주영 손흥민한테도 말대꾸하던데
1:48 l 조회 32
아니 공차 개 비싸1
1:48 l 조회 25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4
1:48 l 조회 68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2
1:47 l 조회 38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46 l 조회 13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1:46 l 조회 66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3
1:45 l 조회 87
참고 보려는데 부승관 진짜 팬들생각 안해준다14
1:42 l 조회 404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6
1:41 l 조회 99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12
1:41 l 조회 97
호날두팬들 그래도 고마운거 하나 있음10
1:39 l 조회 88
요즘 보넥도 영상 좀 보는 중인데 리우 성격 되게 매력있어보임1
1:39 l 조회 32 l 추천 1
축구 하나 진게 너무 마음이안좋음ㅋㅋㅜ4
1:38 l 조회 71
온앤오프 노래 개좋네..?!
1:3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