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김준수 "뮤지컬하며 수익 100배 올라, 내후년 스케줄까지 꽉 차” (미우새)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1/18/22/b7111d22e5eca5e918d99389c56fc89b.jpg)
https://naver.me/5yWpDZwK
[뉴스엔 유경상 기자] 김준수가 뮤지컬 인기를 자랑했다.
1월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수 김준수가 출연했다.
김준수는 코미디 뮤지컬 ‘비틀쥬스’에 도전하며 “팀버튼 감독이 만든 영화를 뮤지컬로 만든 거다. 블랙 코미디다. 저는 항상 카리스마 있는 누구를 죽이거나 제가 죽거나 새드엔딩에 가까운 뮤지컬을 했는데 완벽하게 웃기려고 작정하고 하는 코미디는 첫 도전”이라고 말했다.
서장훈이 “내후년 스케줄까지 꽉 차 있다고?”라고 묻자 허경환 모친이 “돈 많이 벌겠다”고 감탄했다. 이어 서장훈이 “뮤지컬을 하면서 수익이 100배가 올랐다고?”라고 묻자 김준수는 “뮤지컬을 했다기보다, 그렇죠”라고 웃음으로 무마했다.
모벤져스가 뮤지컬을 한 번도 안 봤다고 말하자 신동엽이 “꼭 가서 봐라. 노래 잘하고 춤 잘추고 연기 잘하고”라며 김준후의 뮤지컬을 추천했다. 김준수는 모벤져스를 위해 무반주로 ‘사랑은 눈꽃처럼’을 불러 가창력을 자랑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인스티즈앱
연예인들 비행기 일등석?비즈니스석 앉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