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556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영배 2위
마플
N위에화즈 어제 N넥스지 6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이사통 대군부인 오인간
은애하는도적님아 모범택시3 변우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정보/소식] [SC현장] 송혜교·손예진·박은빈..넷플릭스 자신있게 내세우는 2026년 라인업 | 인스티즈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넷플릭스가 2026년 라인업을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의 한 호텔에서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6' 행사를 진행하고 글로벌 라인업을 공개했다. 2026년 넷플릭스 라인업에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월간남친', '남편들', '가능한 사랑', '원더풀스', '동궁', '유재석 캠프', '스캔들',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 등 다채로운 발견의 순간을 선사할 한국 작품들과 함께 '원피스' 시즌2, '브리저튼' 시즌4, '피키 블라인더스: 불멸의 남자' 등 글로벌 기대작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다.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들은 구독자들에게는 끝없는 즐거움과 발견의 순간을, 국내 창작 생태계에는 든든 한 동반자인 넷플릭스와 함께하는 별의 순간을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모두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작품들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새해를 달콤하게 연 다중언어 통역사와 글로벌 톱스타의 통역 로맨스 '이 사랑 통역 되나요?'를 시작으로, 가상 연애 시뮬레이션을 통해 연애를 구독하고 체험하는 신선한 설정의 '월간남친', 설렘 찐득한 동거 생활을 그린 '이런 엿 같은 사랑', 완벽하지만 단 하나의 약점이 있는 재벌 3세의 짜릿 짜릿한 로맨틱 코미디 '나를 충전해줘'까지 넷플릭스 시리즈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여기에 모두의 설렘 지수를 책임질 넷플릭스 예능도 돌아온다. 한국 예능 최초로 다섯 번째 시즌을 선보이는 화끈한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 시즌5, 그리고 모솔 신드롬을 일으켰던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시즌2는 로맨스 세포를 깨우며 시청자들의 일상에 달콤함을 더할 전망이다.

더 깊은 감정과 더 강렬한 몰입으로 시청자들을 끌어당길 작품들이 2026년을 장식한다. 영화로는 마음의 문을 닫고 살아가던 세 사람이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며 삶과 사랑을 마주하는 이야기 '파반느', 거장 이창동 감독의 신작이자 전도연, 설경구, 조인성, 조여정이 만난 '가능한 사랑'이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시리즈 또한 강렬하다. 제자의 천재성을 향한 교수의 병적인 집착을 그린 '맨 끝줄 소년', 욕망이 금기시되던 조선 시대, 발칙한 유혹의 내기를 펼치는 매혹적인 이야기 '스캔들', 쥐가 손톱을 먹으면 사람이 된다는 전래 동화를 모티브로 한 추적 스릴러 '들쥐', 그리고 노희경 작가, 이윤정 감독, 송혜교, 공유가 뭉친 '천천히 강렬하게'가 깊은 감정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예능으로는, 2년 연속 글로벌 TOP 10 비영어 쇼 1위를 자랑하며 대한민국을 '흑백' 열풍으로 달군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시즌3로 돌아올 예정이다.

현실의 답답함을 잊게 할 짜릿하고 통쾌한 이야기들이 2026년을 뜨겁게 달군다. 먼저, 더욱 강력해진 멤버들의 케미로 돌아온 어드벤처 추리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와 두뇌 서바이벌의 정수를 담은 '데블스 플랜' 시즌3까지, 장르 예능의 대가 정종연 PD의 예능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사라킴'이라는 미스터리한 정체를 추적해나가는 스릴과 재미를 선사할 시리즈 '레이디 두아', 무너진 교권과 교육현장을 지키는 교권보호국의 시원하고 통쾌한 이야기를 그릴 시리즈 '참교육', 두 청춘 복서가 다시 한번 선사할 짜릿한 타격감이 기대되는 시리즈 '사냥개들' 시즌2 , 그리고 'D.P.'의 한준희 감독이 연출한 국경을 넘나드는 연쇄살인 추적극인 시리즈 '로드'(가제)까지.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도파민을 선사할 작품들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할 예정이다.

유쾌한 웃음과 친근한 재미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작품들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범죄 조직에게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전남편과 현남편이 손을 잡는 코미디 액션 영화 '남편들', 그리고 한층 더 진해진 부부 케미로 돌아온 영화 '크로스 2'까지 편안하고 경쾌한 웃음을 선사할 이야기들이 넷플릭스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여기에 예능 또한 다채롭다. 믿고보는 나영석 PD와 배우 이서진의 날 것 그대로, 미국 방랑기를 담아낸 '이서진의 달라달라'에 더해, 유재석, 그리고 이광수, 변우석, 지예은과 함께 캠프에서 떠들고 노는 '유재석 캠프', 카더가든, DAY6 도운, 이채민, 올데이 프로젝트 타잔의 생애 최초 한겨울 설산 대장정을 보여줄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 , 그리고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K-민박 버라이어티의 매력을 알린 '대환장 기안장' 시즌2까지,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작품들이 2026년을 한층 더 풍성한 즐거움으로 채워낼 예정이다.

예측할 수 없는 상상력과 신선한 설정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시리즈들도 공개된다. 뜻밖의 사건으로 초능력을 얻게 된 동네 허당들이 빌런들과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원더풀스', 넷플릭스 최초로 선보이는 '영어덜트 호러' 장르물 '기리고', 동궁에 깃든 저주를 파헤치는 여정을 놀라운 비주얼로 구현한 '동궁', 그리고 빚을 갚기 위해 초고액 일당 아르바이트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꿀알바' 등이 놀라운 상상력과 스토리텔링으로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예고하며,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시도로 가득찬 라인업이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기대작들과 새로운 화제작들이 2026년,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먼저, 2026년 1월 1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WWE 한국 독점 중계를 시작한 'WWE Monday Night Raw'를 필두로, C.S. 루이스 작가의 도서를 기반으로 한 그레타 거윅 감독의 영화 '나니아', 19세기 영국 사교계의 아찔한 스캔들과 로맨스로 전 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시리즈이자 한국 배우 하예린의 출연을 예고한 '브리저튼' 시즌4, 그리고 한국인 오너가 소유한 고급 컨트리클럽을 배경으로, 치밀한 수싸움과 청탁을 가장한 협박들을 그려낸 '성난 사람들' 시즌2 가 배우 장서연, 윤여정, 송강호 등 내로라하는 한국 배우들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넷플릭스가 선보이는 위대한 해적들의 대서사시 '원피스' 시즌2, 배우 킬리언 머피와 함께 한층 더 커진 스케일로 돌아온 '피키 블라인더스: 불멸의 남자', 그리고 '에놀라 홈즈 3', '아바타: 아앙의 전설' 시즌2 등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기대작들이 2026년에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076/000436694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주 주말드 시청률 궁금하다
15:23 l 조회 1
다지니 기가지니 코어 개웃기다
15:23 l 조회 2
오인간 한 컷 은호툰 매회 공개된대
15:20 l 조회 8
다지니 사실 은근 궁금했음ㅋ
15:20 l 조회 14
인티에서 추천받은 중드 탈주하기 잘했음
15:20 l 조회 17
샤이닝 [단독] 신재하·박세현 '샤이닝' 합류, 박진영·김민주와 호흡
15:19 l 조회 14
요즘 자꾸 트위터 추천탭으로 잘못없는 여배들 얼평하는거 올라옴 짜증;;;1
15:18 l 조회 33
유재석 캠프 기대된다ㅎㅎㅎ1
15:18 l 조회 19
나 수지팬은 아닌데 지금 탐라에 넘어오는 수지 데뷔전 과사들3
15:17 l 조회 55
오인간 앞으로 더 기대됨2
15:17 l 조회 20
원더풀스 울드 2분기인데 언제쯤 나올까5
15:17 l 조회 19
천강 송혜교 그사세 주준영인데
15:14 l 조회 16
이사통 좋은점1
15:14 l 조회 30
넷플오리지널 공개방식은5
15:11 l 조회 52
이사통 6화 초반에 주호진 질투하는거 웃기네2
15:10 l 조회 60
우주를줄게 반짝 반짝한 갤럭시보다🌌 더~ 빛나는 티벤 가족들이 있다?✨ 바로 <우주를 줄게> 배인혁&노정의&우..
15:08 l 조회 12
넷플 라인업 봤는데 참교육이 의외로 잘될거같음3
15:06 l 조회 76
이사통 이사통 1~6화, 7~12화 이렇게 올라왔으면 어떨까? 더 길게 달려서 좋았을거 같아 ㅜㅜ10
15:06 l 조회 103
다작하는 배우 팬들 부럽다1
15:05 l 조회 39
이사통은 초반부가 진짜 너무 설렘 ㅠ6
15:01 l 조회 120


12345678910다음
드영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영배
연예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