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28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37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구직활동하다 공포를 느낀 40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 청년도 힘들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버스펙 부담스럽고 신입은 뽑기 싫고 적당히 할 줄 알지만 나이가 어린 2~3년차 이직이 젤 잘되는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래 2~3년차, 주임, 대리까지가 인기인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공감됩니다 나이많은게 죄도 아니고 70세 이렇게까지는 당연히 일하기 어렵겠지만 60세까지는 너무 정정한데.. 나이먹었다고 안뽑아주는게 너무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30대에 진짜 자리 잘 잡아야 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들 늙어도 걱정 한가득...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의 미래다...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면 안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30대인 나도 잠이 안온다 언제쯤 편해질 수 있을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걸 20대때부터 생갇해서 오래살기 싫어짐.. 이 고민을 30대 때도 40대 때도 5,6,70대도 해야한다니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말 공감되는게 내가 20대 중반일때 팀에서 한명 나가면 다음 한명 구할때 이력서 1차에서 30대 후반은 다 컷했었는데 그때 나이대 비슷한 사람으로 뽑을거라고 그거보고 나도 나중에 저렇게 나이먹고 컷당하는거 아니야? 생각했었음ㅠ 근데 정말 30대 후반이 됐는데 이력서 돌려도 면접 오라고 연락이 안옴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래서 간호사 땄지.. 나이 40 50 60 돼도 일은 구할 수 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이 좀 더 있으신분들은 간호조무사도 괜찮아요 저 45살에 자격증 따서 지금 대학병원 정규직이에요 평생직장입니다. 나이많아도 눈치 안 받고 퇴직후에 사학연금 나오고 병원비 할인되고 ai한테도 안 밀려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간조 ㄹㅇ(타직업대비)꿀 사람들이 너무 무시해서그렇지 진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익인이 간조야?? 간조 취득하기 엄청 어려워진다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고민이다...... 2030도 점점 정년 보장이 안 될것 같은 느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저 불안정한게 싫어서 가늘지만 길게 가려고 공공기관 왔음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이직 할때 10년차인데 30초반이라 연봉 후려치기 당함.. 아니면 안뽑아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ㅜㅜ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니다가 30대 중반에 나왓는데 후반이 되도록 취업이 안됨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이게 현실인가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현장기술 다시배워야하나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포감이라는 말이 딱임.. 진짜 일자리 못찾으니까 공포스럽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현장직도 나이가 들수록 민첩성?이 떨어지니 잘 안씀 .... 3-40대가 피크고 그 이후엔 자잘한 실수나 사고가 생기기 시작하면 다음부터 안부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래서 30중에 공무원 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싫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나라도 이력서에 나이안쓰게 바꿔야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좀 사람들에게 착해지면 안되나요?
17:22 l 조회 149
감각으로 주식한다는 사람
17:22 l 조회 80
꽃보다 예쁜 삶을 사세요
17:20 l 조회 63
"내 특기는 고점 물리기"…아옳이, SK하이닉스 사자마자 3000만원 손실
17:18 l 조회 133
국장 못지않게 매운맛인 옆나라 주식근황
17:18 l 조회 239
???: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1
17:18 l 조회 49
홍대라는 곳 이상한 달글
17:18 l 조회 173
잘생긴 애들 모아놓고 청량 시키면 생기는 일
17:07 l 조회 840
챗 GPT 역할극 잘하네1
17:00 l 조회 1490
주방세제 권장량 아는지 궁금한 글
17:00 l 조회 1106
32강 진출시 가장 유력한 맞상대 국가
17:00 l 조회 211
허남준 하퍼스바자 디올 소바쥬 화보
17:00 l 조회 775
32강 일본 vs 브라질 확정 다음주 화요일!
17:00 l 조회 121
이번 월드컵이 특히나 감정적으로 빡치는 이유2
16:44 l 조회 3413
말뚝박기
16:44 l 조회 264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및 3위 팀간 순위
16:42 l 조회 1244
사촌동생 성폭행한 20대 구속 기소…부모는 처벌불원서 강요
16:39 l 조회 1294
9천 코스피에 1조3천억 매도한 국민연금4
16:37 l 조회 6603
원조 받는 나라에서, 다시 원조 받는 나라로..jpg1
16:33 l 조회 5262
새마을금고 지점장, 가짜 돈 채우고 7000만원 횡령
16:31 l 조회 90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