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578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1

산다라박이 옛날에 투애니원 시절 반삭을 한다든지 요상한 헤어스타일이 한다든지 등 기획사가 코디를 요상하게 해놨어서 그렇지

최근모습이나 배우활동 했을때 모습보면 진짜 예쁘심....완전 미녀같고

대표 사진
익인1
은근 미녀…? 공식 비주얼이었어 투애니원에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얼굴 믿고 그 헤어 시켰다가 정설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근이 아니고 비주얼멤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은근이 아니라 그 시절 대표 비주얼이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예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대놓고미년디 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놓고미녀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은근 미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 그당시에도 그런 요상한걸 해도 엄청 이쁘다고 난리였던게 산다라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로??
내가 2004년생이라서 그때 분위기는 잘 몰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04면 모를수있음 ㅇㅇ 데뷔때부터 비쥬얼담당으로 유명함 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어려서 모르는구나 그 꼬라지를 해도 예쁘다고 난리났었음 비주얼멤임
지금의 장카설 같은 멤이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은근이라니 그때도 비주얼로 유명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은근???? ㄴㄴ 대놓고 ㅇㅇ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은근이라니...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은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때도 이쁘다고 그랬어 ㅋㅋㅋ 쓰니 어려서 그 시절을 잘 몰라서 그렇구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산다라박도 얼굴하나로 떴을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대놓고 비주얼이었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 비주얼멤이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대놓고 미녀지 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놓고 미인인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은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때 산다라박 이상형이라고 말하는 남자연예인들도 많았을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04구나 그럼 모를 수 잇지 당시에도 대놓고 비주얼멤이라서 역으로 실험적인 헤어랑 패션시키는 거 아니냐 그랫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식 비주얼이었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예..? 그냥 미녀 잖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옛날에 산다라박 이상형이라고 하는 남연도 꽤 있었고 걍 대놓고 미녀였음
산다라박 에뛰드 광고 봐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머리를 하고도 예뻤음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04면 모를수도..? 인간극장 나왔던 거 모르겠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놓고 미녀라 그시절 비주얼이었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얼굴 하나로 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완전 동안미녀지 어리면 당근 모를수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투애니원에서 비주얼이 아니라 그 세대에서 비주얼 중 하나였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애기라서 잘 모르구나 대놓고 비주얼담당였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잉 대놓고지 그당ㅅ에 와이지 비주얼이 탑이랑 산다라였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놓고 미녀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은근이아니고 대놓고미녀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존예임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네?? 공식미인인데요혼자만 화장품광고 찍었자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세상미녀세요.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사녹은 대리써야 되는듯
13:51 l 조회 1
아니 근데 손흥민 만약에 마지막 월드컵이면
13:51 l 조회 1
인티 뭐 5개월전 사진도 안보이네
13:51 l 조회 2
아!!!!!!!!!!!!!!!!!
13:50 l 조회 19
홍명보 설마설마했는데 이정도로 개폐급인줄은 몰랏늠
13:50 l 조회 7
스페인 이집트 가나 화이팅~!!!!!!!!
13:50 l 조회 5
명보님아 선수 탓을 할꺼면
13:49 l 조회 11
근데 홍씨 어떻게 감독이 된거야 ?1
13:49 l 조회 7
이영표가 감독하면 안됨?2
13:49 l 조회 6
그래도..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다1
13:49 l 조회 16
스페인은 우루과이 이기겠지?1
13:49 l 조회 12
보넥도 이 멤 누구야?? 잘생겻는데5
13:49 l 조회 42
아 근데 역대급꿀대진이라 기대한것도 어느정도 있어서
13:49 l 조회 14
이강인만 개고생시킨거 너무함
13:49 l 조회 12
나 탈덕한줄 알았는데 갑자기 코어됨
13:49 l 조회 25
정보/소식 홍명보, 팀 내 불화설에 "특별한 문제없다, 32강 결과 좋으면 박수받을 것"8
13:49 l 조회 45
어떻게 이강인은 제일 잘하는 애가 제일 열심히 간절하게 뛰냐2
13:48 l 조회 13
홍명보 2014,2026 두번 감독했는데 두번다 조별리그 탈락임4
13:48 l 조회 13
우리나라 축구 이젠 희망이 없는거지1
13:48 l 조회 13
이젠 하이브나 스엠 아니면 살아남기 힘든듯1
13:4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