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619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67

[잡담] 구구단 하나 진짜 승무원됐네!? | 인스티즈

[잡담] 구구단 하나 진짜 승무원됐네!? | 인스티즈

[잡담] 구구단 하나 진짜 승무원됐네!? | 인스티즈

[잡담] 구구단 하나 진짜 승무원됐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대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잘됐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 선택한듯 배우로도 몇년간 성과없었어서 안타까웠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대박이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박 이런 케이스는 처음 아냐? 승무원 -> 연예인 케이스는 있어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긍까 멋지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대단하다 진짜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30대면 외항사려나? 멋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대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어쩌다 승무원 하게됐을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나 언니..진짜 좋아했는데 연예인으론 더 못봐도 이렇게라도 풀려서 다행이라고 생각해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대단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ㅓ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제2의 삶이네 응원합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기도 잘하던데 아쉽지만 잘됐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대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구구단에서 하나 이분 눈이 들어왔었는ㄷ 대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외국어잘했나봐 대단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대박 영어 잘했나보네 멋있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한결같이 예쁘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나ㅠㅠㅠ 구구단 내최애였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예쁘더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구구단은 이분포함 4-5인조로 배우그룹같은 고급스런 컨셉을 햇엇어야함... 코코코코코코코코코입 이런거 말고... 나같은애 어땡? 이런거 말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대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어디항공사일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냉미녀라 너무 예뻤음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잘어울려 ㅋㅋㅋㅋㅋ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외항사 간 거야? 대단하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필리핀인가 어디 가서 일한다는게 승무원이었구낭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구구단에서 제일 눈 많이 갔던 멤버인데대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2의 삶 응원해용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근데 소유랑 이미지 겹쳐보인다 소속사 얼굴이란게 있나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구구단은 젤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우주소녀랑 헷갈렸다 쏘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은근 연예인 하다가 승무원 하는 경우 몇번 봄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쁘다고생각해서 연예인안하는거 조금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잘됐다 화이팅하시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하나 코로나 시즌에 복학했어서
비대면이지만 같은 수업 들었었는데
줌으로만 봐도 너무 예뻤던 기억ㅜㅜ 잘되서 다행이야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예전에 웹드라마 보고 배우로 성공하려나 응원했는데 아쉽지만 본인이 행복한길을 찾았다니까 너무 축하해요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진짜 잘어울려 멋져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나라 항공에서 일하나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외항사도 멋짐 👍 다른배우 몇분과 반대 케이스이네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대박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예뻐서 근황 궁금했는데 승무원 됐구나 제2의 인생도 화이팅💕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우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팬한테 대답하는거 귀엽다ㅋㅋㅋㅋ
15:52 l 조회 2
여행갈때 디카 대여하는건 좀 그런가?
15:51 l 조회 1
아니 심괴 이미 했었구나
15:51 l 조회 3
근데 티켓팅 무통장 불가면 그래도 그나마 업자 덜끼지 ?
15:51 l 조회 2
헐 이거보니까 진짜 손흥민이 감독같음
15:51 l 조회 28
연준이 솔로곡 싸비?살짝 나온거(스포주의)1
15:51 l 조회 5
혹시 위시 한강 나들이 간 곳이 서래섬 맞아?
15:50 l 조회 7
아니 근데 민경 딱봐도 학벌 좋을거 같았는데1
15:49 l 조회 62
간만에 저번 월드컵 벤버지 짤 봄3
15:49 l 조회 48
옌스 진짜 착하더라1
15:48 l 조회 37
음중 실내 미팬 같은 건 대포 들어도 돼..?8
15:48 l 조회 37
모르겠고 내최차애 여돌챌린지나 말아주라
15:48 l 조회 10
앓을때 ㅋ 하나만 쓰는 거 너무 나이들어보여16
15:48 l 조회 78
전반전 말아먹은 홍명보한텐 adak하고
15:47 l 조회 22
얘네 우리때문에 빙고 하는거 웃기네4
15:47 l 조회 120
위버스샵 배송지작성 이름
15:47 l 조회 6
사람들이 작정하고 축협먼저 패자 하지 않는이상 축협은 안망한다니까
15:47 l 조회 12
정보/소식 방금 선고된 김건희 매관매직 혐의 1심 결과5
15:47 l 조회 76
보고싶은 조합+챌린지 물어보는게 왜싫음..?15
15:47 l 조회 79
정보/소식 [단독] 인도네시아, KF-21 조정 분담금 최종 납부 완료
15:4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