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의 의외의 면모를 발견하는 재미로 ‘n회차’ 시청을 부르며 사랑받고 있는 만큼, 스릴과 낭만 가득한 이번 회차에 어떤 활약을 보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오늘(3일) 공개되는 3회에서 엔시티 위시 멤버들은 챌린지에 도전하며 뜻밖의 고백 릴레이를 펼친다. 발밑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높이 앞에 현실 비명을 쏟아내면서도, 오직 멤버들에게 전할 진심 하나로 용기를 내 한 걸음씩 내딛는다고. 특히, 예상치 못한 폭탄 고백에 현장은 순식간에 웃음바다로 변했다는 후문이다.
무서움에 떨면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과 비밀을 아낌없이 털어놓는 멤버들의 ‘찐텐’ 매력이 보는 이들의 광대 승천을 유발할 전망이다. 30m 높이의 흔들다리 건너기부터 1일 유목민으로 변신해 승마에 도전한 엔시티 위시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꽉 채워 보는 이들로 하여금 뭉클한 감동과 웃음을 모두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멤버들의 응원과 격려 아래 두려움을 떨치고 거침없는 직진을 이어 나간 멤버들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며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엔시티 위시 멤버들의 우정과 시즈니에 대한 사랑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회차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ON THE MAP’ 3회는 오늘(3일, 화) 저녁 8시 엠넷플러스를 통해 공개되며, 다음 날인 4일(수) 저녁 8시 Mnet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싱글리스트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713848

인스티즈앱
🧆"이제 유행 끝?" 오후에도 남아도는 두쫀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