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005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75

[정보/소식] 논란될듯한 경찰의 방탄소년단 무시 발언 | 인스티즈


굳이 경찰이 이런 말을 한다고 싶네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아도 싫을듯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찰도 개빡치겠지 저 정도면 양호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짜증나게 만들었자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나 짜증나겟냐 무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 우리편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힘들게 고생하시는 경찰분들한테 왜그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착하게 말했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가논란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니들이 공권력 이용해먹는데 좋겠냐 그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자게 무시 / 발언이야? 그냥 안 좋아한다는거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경찰이 주말에 불려나와서 시민들한테 짜증짜증 다받아가면서 일하는데 왜좋아해야함? 자아비대 ㄹㅈ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경찰이 니들 씨큐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마나 싫겠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런 말도 하면 안돼?욕을 했냐 뭘했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좋겠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논란 안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니네(아미)한테만 논란이겠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이런것도 가져와서 비꼬는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틈만 나면 싸불 돌리는 분들치곤 멘탈이 되게 약하시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 먹을려고 구라치는 거 아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프였던 분들이 갑자기 호출 받고 나오게 된 경우도 있을 텐데 본인 휴일이 없어졌는데 좋지는 않을 듯... 학생이나 직장인 다 똑같지 않나 이런 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경찰은 공무원임. 공무원 마음대로 부리는 이상황이 더 논란인거 안 보이냐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억지로 나와서 시민들한테 욕 먹고 있는데 ㅋㅋ 안 좋아한다 한마디 했다고 저러는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이런 것까지 정보 소식잉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인간적으로 좋을 수가 있겠나 싶음 지금 상황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호불호도 말 못하나 아이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뭐 그럼 경찰청에 민원 넣을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시민이나 무시하지마;; 얼마나 시민무시하면 광화문광장을 점유하고 난리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 영상, 녹음 뜬 것도 아니고 글만 있는데 어케 비난을 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주말 뺏기고 불려나온 경찰 마음 이해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기 날조가 일상이라 못 믿겠다 ㅎㅎ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게 무슨 무시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욕을한것도 아닌데 저게 문제가 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거 뭐라하면 그게 나라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경찰도 일반인인데 트위터에서 공개적으로 저격하는거 너무 심하지 않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좋아해야됨? 지들이나 좋아하지 ㅋㅋㅋ 안좋아한다는 경찰한테 난리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 왜 안됨??
쌍욕 안박은 것만 해도 저 경찰 착한 거 보임 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뭔 논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민원 넣어. 우리오빠 싫다했다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아 웃겨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경찰들 일처리 못한다고 욕도 하고 계셔서 놀랍지 않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럼 꼭 좋아해야함? 안좋아할수도 있지 싫다는것도 아니고 뭐 다 좋아해줘야해? 어쩌라는거야 이게 왜 논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전혀 논란아님 저현장에 있으면 좋아했어도 이젠 싫다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쩌라고 소리가 절로나오네.. 꼴을 봐라 싫어해요 소리 안나오는거에 감사할지경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같아도 싫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안해도 될 일을 하고잇으니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쩌라고 공권력 낭비되는데 당근 싫어도 인정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냥 대화의 흐름이겠지 그냥 맞장구 쳐주는 그런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러게 누가 공권력 남용하랬냐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싫긴할듯 3만명 따리공연에 이러고있으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할수있지 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방탄이 뭔데 저러고 있어야하나 나같아도 싫을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심지어 오는 사람마다 경찰이 더 많으면 더 무시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공무원이라고 차출당한거부터 짜증날텐데 뭐 어쩌라고ㅠ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게 왜 논란임ㅋㅋㅋㅋ 저런 말 할 수도 있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다는 애들 니네돌이라 생각해봐라
니네돌이 행사 주체자인데 저런말 듣고있으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돌이엇으면 취소하게 트럭보냈어서 취소시킴 그럴일 없음 ㅅㄱ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내 돌이었으면 동네 창피해서 고개 못 들고 다녔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렇게 경찰 잘못같으면 민원넣고 답변올때 글 또 올려주면 안돼?? 답변 어케올지 너무 궁금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보통 사람들이 안하는덴 이유가 있다는걸 알게됐어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안좋아하는걸 말도못하게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오늘 5시반에 출근했댄다 경찰인력이 장난이냐 입막음도 뭔ㅋㅋㅋㅋ꼴깝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러게 누가 공권력으로 사람쓰래 돈을주고 쓰면 될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무슨 논란 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도 저상황이면 싫다고 할거같은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거기 있는거도 개짜증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도 싫어 팬 아니고 관심 아예 없었는데 걍 비호감 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신의 영역이라 무조건 좋아해야하는 건가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저정도면 다행이지 나였으면 쌍욕에 온갖저주 다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개싫지 그럴만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정상적인 지능 가졌으면 팬이여도 이런 상황에 부끄러워해야지. 내돌이였어도 이런 꼴값이었으면 개부끄러워서 글도 못썼음 ㄹㅇ 뭐하는 거임 공권력 낭비에? 기가 찬다 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그치 세자님들인데 감히 싫다고 했네 경찰에 민원 넣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경찰이 씨큐냐? 진짜 저런 감성은 어떻게 하면 갖출 수 있는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이게 왜 정보소식이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저 팬 말이 논란 될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경찰말고 씨큐 쓰시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ㅋㅋㅋㅋㅋㅋ빡치겠지 경찰이 아이돌 씨큐짓이나 해야한다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개인적인 의견인데 뭐 어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경찰 오늘 욕얼마나 먹었는지 모르네 하루종일 사람들 짜증 경찰이 다들었는데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ㅋㅋㅌㅋㅋㅌㅋㅌㅋ방탄이 무슨 신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같으면 쌍욕했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경찰은 당근 저기 나가는거 싫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지나가는 시민한테 욕이나 먹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그럼 뭐 좋다고 해야하나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뭔 경찰 팬장사 하나ㅋㅋㅋㅋㅋ 논란ㅋㅋㅋㅋㅋ경찰은 범죄 저질러야 논란인거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시진핑급인거 니가 인정한거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경찰도 결국 직장인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쌍욕 안 한게 대단한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뭐 기분상해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안 먹어도 될 욕, 승질 다 받는데 좋아하다가도 싫어지겄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나같아도 개싫을듯 욕은 현장에 있는 경찰들이 다먹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안좋아하니까 안좋아한다고 하지 ㅋㅋㅋㅋㅋㅋ 다 즈그오빠들 좋아해줘야하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경찰들 이제 아미한테 죽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경찰들 개불쌍한데 이해함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경찰은 씨큐가 아니니까요 …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싫다고 안한게 어디야 사기업 행사에 차출돼서 면전에다 욕먹고 있는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그러게 공연은 공연장에서 했어야지.. 너무 많은 머글들한테 피해를 줬음.. 그러니 민심이 안좋지..
진심 저 경찰이 왜 저런말을 하겠음..
진심으로 머글들한테 하루종일 한소리씩 들었을거임
여기서 뭐해요? 왜 검사합니까? 저는 저 공연 안 보는데요? 출근해야해요.. 그건 제 물건인데.. 테러용품이 아니라 제가 일할때 쓰는 물품입니다.
결혼식장 가는데 꼭 다 검사해야하나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하도 경찰한테 지 1 2 랄 하는 사람들 많으니까 저렇게 말하는듯 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얼마나 들들 볶았으면 경찰이 사서 저런말을 하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어쩌라고요;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저 정도면 진짜 개양호 수준인데 뭔 논란 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저게 어케 무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싫어해요도 아니고 안 좋아해요인데 자의식미쳐서 저러는거 보면 지능ㄹㅈㄷ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경찰 개불쌍해ㅋㅋㅋㅋㅋ 대단하신 bts 오라버니들 보호하겠다고 주말에 저러고있는데 안좋아한다 햇다고 이런소리나 듣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개싫어요 아닌게 어디임 걍 입닫고 니네오빠 공연이나 조용히 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방탄이랑 같은편이라고 생각하고 시민들한테 욕먹으니까 그렇지..저기서 방탄이 뭐길래 이러냐며 민원 얼마나 들었겠음 개불쌍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아니 뭔…당연히 방탄 팬이나 좋겠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솔직히 경찰 입장에선 좋다가도 싫어질거 같긴 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앞뒤 다짜르고 저것만 올려놨네 시민들이 하도 경찰한테 뭐라하니까 경찰이 달래느라 저희도 방탄 안좋아해요 이런거라던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그래 뭐 말씀안하셨으면 좋았겠지만 다른지역은 불나고 정말 인원 필요한 지역들 있는데 사기업 행사에 몰빵 차출됨 + 지나가는 시민들은 왜 이렇게까지 검문하냐고 얼마나 뭐라했겠니 그것도 하루종일...
욕도 아니고 저정도는 사람이니까 나올 수 있는 말이라고 본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할배들 화 가라앉히려면 저렇게 해야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방탄 안 좋아해서 안 좋아한다는데 그게 왜 뭐 ㅋㅋㅋ 얼마나 짜증날까ㅠㅠㅠ
3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양심선언함
9:29 l 조회 1
모로코 vs 브라질이면 닥후임?
9:29 l 조회 1
두쫀쿠 유행일때 편의점 두쫀쿠도 구하기 힘들었어?
9:29 l 조회 4
일본근황 여기서 이기면 모로코, 비기면 브라질, 지면 프랑스 만남ㅋㅋㅋㅋㅋㅋ7
9:28 l 조회 28
일본 사는 외노자인데 머리 복잡하네
9:28 l 조회 23
OnAir 일본이 아무리 잘한다해도 브라질은 부담스러워할거임
9:28 l 조회 15
OnAir 이토준야 잘하지않음? 골 드가자
9:27 l 조회 9
OnAir 일본 골득실 딸려서 3골 더 넣어야 1위라네1
9:27 l 조회 44
OnAir 안 되겠다 <해줘 축구> 들어간다6
9:27 l 조회 27
월드컵 끝나면 정몽규 회장 사퇴한다던데4
9:27 l 조회 36
그 쉬운 경기 하나 이기면 될 것을...하....
9:27 l 조회 8
OnAir 1군 나오나
9:27 l 조회 8
우리 그러면 경우의수 따지는거1
9:27 l 조회 24
OnAir 오 일본 1군선수 나온다 이토준야
9:27 l 조회 17
이거 큰일났따 일본 이러면 4:1로 이겨야 조 1위야.... 힘뺄수도..4
9:27 l 조회 42
진심 축협이고 감독이고 걍 십꼰대 같음
9:27 l 조회 22
윤경호 최대훈 소지섭 셋이서 슬라이드 갸루피스하는거 보고 터짐
9:26 l 조회 16
스웨덴이 이기면 일본 조3위로 프랑스 만나는건가?6
9:26 l 조회 31
OnAir 일본 스웨덴 둘 다 괜찮게 해서2
9:26 l 조회 39
OnAir 남은 시간에 3:1 가능하냐 이거1
9:26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