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090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4

[잡담] 닝닝은 진짜 스트레이트의 희망임 | 인스티즈

wjdakf.... wlSWK eoeksgks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영어가 써졌ㅇ;;; 정말 대단한 뭐 이런식으로 썼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사실상 말이 스트레이트 체형이지 엄청 말라서 체형 안 타는 그런 느낌 아닌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극한으로 말린 스트레이트.. 장점만 부각된거 ㅠ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몸매보면 개부럽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트인데 ㄹㅇ 뼈말라일때가 내기준 제일 만족햇고 살찌니까 다시 장군됨..ㅠㅋ 닝닝은 체형을 떠나서 그냥 완전 미인이니까 뭐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장군 1나명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닝닝이가 자기처럼 살빼지 말라고 했던 것 같은데ㅠㅠ 또 보면 너무 예쁘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트는 저정도로 말려야하는걸까.....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정도로 막 말라는 아니어도 허리라인강조했을 때 아 여기가 허리구나 싶은 느낌 주는 정도로 빼면?(통허리인경우많으니까) 좀 좋은것같긴함 허리 두께를 줄이려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트레이트가 개말라여도 왜소해보이는 거 없어서 말린 게 제일 예쁜 거 같긴 함…ㅠ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스트레이트는 어깨가 예쁘고 피부 살성이 탄탄해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깨 좁은 사람이 바짝 말리면 얼굴만
동동 뜨는데 스트레이트는 바짝 마른 게 화면상으로는 제일 예쁜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슽 이쁜데 왜자꾸 내려치기하는거양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 내려치기 내가 스트레이트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희망이라고 말하는게 슽이면 다 닝닝처럼 말려야만 하는 것처럼 얘기하니까 ㅜㅋㅋ 댓글들도 그렇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모든 스트레이트가 단점인 것마냥 말하니까 좀 거부감 느껴짐 골격 유형별로 다 장점이 있는거고 누군가는 그걸 장점이라 여길수도 단점이라 여길 수 있는 것일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작 닝닝은 아이돌 할 거 아니면 살 빼지 말라고 했음...
진짜 극한으로 빼지 않는 이상 저 체형 절대 안 나와ㅠㅠ 우리는 연예인처럼 케어받는 거 아니니까 뺄거면 몸 생각하면서 빼야 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만큼 뺀다해도 저 어깨 아니면 느낌 안날 듯.. 몸매는 그냥 본인 체형 사바사 같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살 진짜 많이 뺀거구나 개말랏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혜수 배우도 스트레이트 아닝가?? 스트도 종류 개다양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닝닝은 개말라여도 얼굴 골격도 작으니까 괜찮은데
걍 스트레이트가 몸만 보면서 개말라되면 얼굴 살 없고 뼈 부각되서 안 이쁠 것 같기도함..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축구를 보며 괴물이 되어가는중.. 에콰도르의 멸망을 원하고..
7:02 l 조회 2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7:02 l 조회 2
OnAir 간바레 니뽄니뽄
7:01 l 조회 5
자자 다들 일본으로 임시국적 이전할 시간입니다
7:01 l 조회 3
너희 일본 응원할거야?2
7:01 l 조회 10
32강 진짜 못갈듯
7:01 l 조회 9
OnAir 저거 노래 선곡 하시는 분 특집으로 좀 인터뷰라도 유튜브에 올려주면 좋겠다3
7:01 l 조회 7
OnAir 대한민국 아직 희망은 남아있습니다1
7:00 l 조회 20
OnAir 아니 근데 솔직히 남아공이고 에콰도르고 열심히해서 부럽다4
7:00 l 조회 22
우리가 32강 갈려면 경우의수가 어떻게 돼?4
6:59 l 조회 35
OnAir 에콰도르는 본인들이 토너먼트 진출 확정시켰네
6:59 l 조회 23
OnAir 앜 에콰도르 감독 ㅋㅋㅋㅋㅋㅋㅋ
6:59 l 조회 17
번역본 떴는데 스코틀랜드 경우의수가 최악임 ㅋㅋㅋㅋ2
6:59 l 조회 40
OnAir 에콰도르 감독 겁나 좋아해ㅋㅋㅋ
6:59 l 조회 10
이젠 하다하다 일본 2골 응원해야하는거임?3
6:59 l 조회 20
OnAir 독일에서 일본으로 귀화했습니다 요로시꾸2
6:58 l 조회 35
32강은 에콰도르가 가야겠네
6:58 l 조회 15
OnAir 와우 에콰도르 승....
6:58 l 조회 15
OnAir ㅇㄴ 에콰도르 감독 겁나 열정적이네4
6:56 l 조회 29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경우의 수9
6:56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