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103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8
그룹과별개로 팬덤이많이생긴건가 ㅋㅋ 신기하다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개인팬덤이 쎄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코어가 개쎄보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 입덕 영향이 커서 올팬이었다가 갠팬으로 갈아탄 경우도 많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활동하면 보통그런다고듣긴했는데 솔로잘되서더그런가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어쎄고 + 대중팬까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로가 개큰성공했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올팬에서 갠팬 성향으로 바뀐탓도 있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그연차쯤 되면 자기최애 따라서 개인팬으로 돌아서는 경우많아 솔활로 유입도 있고 솔활전후쯤에 느끼긴 했음 그룹후보 정국후보 이랬는데 그룹팬들이랑 정국개인팬이랑 투표하는데 비등비등 해지거나 정국이 이기는거보고 판자체가 엄청 개인팬화됐다 느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팬이었다가 갠팬됨 이경우도 많음 연차도 오래됐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로 유입도 많은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팬이었다가 군대보내는거 보고 갠팬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로로 대성공 했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로 입덕이 많아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올팬에서 바뀐경우도 많고 월드컵 유입 솔로 유입이 되게 많았을걸 이 두개 되게 많이 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연차되면 개인팬화됨 원래 팬도 많았고 솔로입덕도 있고 방탄 다 갠팬화됐는데 정국만 그런게 아니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국은 솔활이 임팩트가 커서 그런가 호감정도의 팬들을 대부분 코어로 흡수한 느낌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정국 뿐만 아니라 방탄 자체가 거의 갠팬화 된것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팬 많았는데 랩앤라로 해외 인지도 올라가고 월드컵으로 대중 인지도 폭발했다가 세븐으로 정점 찍은거지 그룹 캐해가 아니라 본업 유입이 많아서 코어팬 자체가 많아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로때 유입도 컸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국 솔로유입이 워낙 많아서 더 그런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입도 많았지만 올팬에서 갠팬으로 돌아선 팬이 진짜 많아 근데 방탄자체가 갠팬화 됐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예전에 무슨 조사봤는데 정국이는 솔로입덕이 반 가까이되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이거 봤는데 해외팬덤에서 한거같은데 솔로활동 입덕이 진짜 많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팬에서갠팬화된것도 맞는데 솔로유입된사람들도많단말이구나 ㅎ
내최애도 갠활풀리면이랬으면ㅠ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올팬이었는데 개인팬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솔로유입 근데 연차 길면 그룹에서 개인으로 가는거 같더라 솔로활동하면 그게 더 커지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갠팬으로 입덕해서 올팬 됐다가 팬덤 분위기 때문에 다시 갠팬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올팬이엇다가 갠팬됐어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올팬이었다가 갠팬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로전에도 팬덤 분위기 때문에 개인팬 코어는 컸음 솔활 시작하고 입덕 넘치고 대중성도 같이 터짐 솔로로 입덕한 팬들은 그룹팬으로 별로 유입이 안되는데
올팬이던 팬들은 갠팬 된 팬들이 많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애초에 솔로입덕이라 이번이 그룹컴백 처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처음부터 완전 갠팬 걍 정국이밖에 안보임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솔로입덕 근데 정국은 그룹최애도 많고 갠팬도 많고 라이트리스너도 많아서 걍 팬이 개많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단 솔로 입덕이 진짜 개많고 기존팬 넘어설 정도로 ㅋㅋ 그리고 나처럼 올팬이였다가 개인팬 된 사람이 많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올팬이었다가 개인팬 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올팬이었는데 쩝 그렇게 됐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원래도 인기 많았는데 더 확장된 느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룹팬들이 멤버들 비슷한 언행을해도 정국만 쥐잡듯이 잡고 까면서 루머방어도 안하는거 보면 걍 갠팬하라고 등떠미는 수준이잖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룹때 입덕했는데 정국만 눈에 들어와서 ㅋㅋ 계속 개인팬이었는데 솔로때 입덕문 거대하게 열렸고 그룹팬들도 개인팬화 됐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인 코어팬도 많지만 그룹팬 정국 최애도 많고 대중 리스너도 많아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명보야 삭발하자
10:32 l 조회 1
한국이랑 일본이랑 같은 조였던적이 있어??
10:32 l 조회 1
서인국... 진짜 설레게생긴듯
10:32 l 조회 1
축구 선수들이 감독 맘에 안들어서 짤리게 하려고
10:32 l 조회 1
한국 32강 진출만 하면 일본 한국 상황이 개웃기긴할듯ㅋㅋㅋㅋ
10:31 l 조회 1
만약 한국이 일본 조였다면 진지하게 3전 전패 했다고 봄
10:31 l 조회 1
디카 5만원 이하로 구할수 있어?
10:31 l 조회 1
일본 방송 해설위원들 예측 파라과이 1:1 호주 이러네
10:31 l 조회 3
우리 아빠 어제 축구 보고 엄청 속상했나봐…
10:31 l 조회 10
홍명보는 지가 무능한걸 인정을 못하니까
10:31 l 조회 6
에어컨 꾸미기 너무 귀엽다!!!
10:30 l 조회 21
나 진짜 정치 다른 것도 감당 가능? 한데
10:30 l 조회 18
아 일뽕 개패고싶네1
10:29 l 조회 11
한국 축구가 이정도로 망할 줄이야....2
10:29 l 조회 15
정보/소식 한국의 운명의 키를 쥐고있는 경기 파라과이 vs 호주 KBS 해설위원들과 AI 예측4
10:29 l 조회 57
우리 잘하는 스포츠가 뭐가있지4
10:29 l 조회 19
손흥민 때문에 양가감정 오진다2
10:29 l 조회 21
위시니니 본체들이 달고 나온거 귀엽당
10:29 l 조회 28
한국축구도 잘하는 선수 뽑아서3
10:29 l 조회 15
홍명보 쳐웃네?3
10:29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