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576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78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하성운 라이관린 카톡 | 인스티즈

관린이가 부모님도 친구도 형들도 없는 곳에서 씩씩하게 잘 이겨내줘서 기특하네 

활동 때도 성운이랑 관린이 둘이 잘 붙어다니고 친했는데

그래서 성운이가 더 마음이 쓰였나봐 

또 만나는 날이 오길ㅠㅠ!

관린아 나도 한국에서 늘 응원할게 좋은 작품 많이 만들어줘💝

대표 사진
익인1
이 밤에 우는 사람 나에요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또 눈물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관린이 엄청 착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관린아ㅠㅠ 넘 찡하다 진짜.. 보고싶다 행복하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다 너무 따듯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고 싶다 관린아 감독일 하면서 행복하게 잘 지내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따뜻하네… 관린이 행복했으면 좋겟고 성운이도 너무 고맙고 형들이랑 여행도 다니면서 잘 지내길 바랄 뿐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형들이랑 여행 많이 다녀라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린아 행복해야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열하는 F참가자가 됨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관린이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하길 막내야 사랑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멋있다 둘다...ㅜㅜ 앞으로 항상 행복하고 마음 편했음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관린아 진짜 행복해야돼.... 우리 막냉이 보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관린이가 진짜 힘들었구나 싶고 그래도 잘 이겨낸거 같아서 다행인데 왜 이렇게 슬픈거냐ㅠㅠㅠ 타팬일뿐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또 우네 다 행복하거라ㅜㅜㅜ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속이 깊다 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내 눈물버튼됨...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고 너무 착하다 사람이 다 느껴진다… 성운씨도 넘 다정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고 관린아 …. ㅜㅜㅠㅜ 뵹아리 연습생이 언제 이렇게 자랐니 ㅠㅜㅜㅜㅠㅠ 행복하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ㅠㅠㅠㅠ또울어ㅠㅠㅠㅠㅠㅠ 관린아 꼭 행복해!!! 방송으로 안보여줘도 되니까 관린이가 좋아하는 일 하고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좋겠다 진짜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ㅜㅜㅜ둘이 생각보다 다 애뜻해보이네ㅜㅜㅜ앞으로도 친하게 지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언제 어른 됐냐...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랑해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따뜻하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감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관린아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관린....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타팬인데 눈물나네... 착둥이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관린 꼭 행복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관린이 미성년자였던 워너원 막내 시절에도 의젓하긴 했지만 진짜 더 성숙해졌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관린아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미치겠다 맞아 나 워너블이었지 눈물 나네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 워너블통 진짜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들 행복하자 제발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관린이 어린 나이에 한국와서 활동하고 중국가서도 가족, 친구없이 활동했었는데 지금 너무 만족하고 행복하다니까 다행임 ㅣㅠㅠㅠㅜ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관린씨 행복하세요....보란듯이 행복하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짠해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또 눈물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또 우네 나ㅜㅜㅜㅠ
근데 진짜 우리 짧게 활동했는데
11명 이렇게 만나서 너무 좋은 추억 많이 쌓았던 것같아ㅜㅜㅜ 먼훗날 좋은 기회되면 또 만나자 관린아....ㅠㅠㅠㅠ 내 최애였음 나 아직도 관린이 보조배터리랑 선풍기 가지고 있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또 눈물나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관린이가 너무 어른이어서 눈물나고 성운이가 많이 힘든시절이 있어서 눈물나고 둘이 의지하는 모습에 눈물나고 이관린 이와중에 한국어 잘해서 눈물나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관린이 진짜 어른됐네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다들 관린이가 힘들었을 시기에 챙겨주지 못한 거에 대해 후회가 되고 마음에 걸려하는 거 같아서 넘 속상하다ㅜㅜㅜㅜㅜㅜ 근데 또 관린이 말들이 의젓해서 너무 더 슬푸고... 관린아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첨부 사진관린아ㅠㅠㅠ 관린아 그냥 다 떠나서 행복해줘서 고마워 너무 눈물난다 진짜.. 꼭 형들이랑 다시 만나는 날 있기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관린 행복만해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에바임 진짜오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하 진짜 우원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다 컸다ㅠ 어른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관린아 편안해진거같아서 다행이야 행복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관린이 한국말 더 늘은게 진짜 눈물포인트임... 관린아 꼭 한국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ㅠㅠㅠㅜㅜ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눈물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ㅠㅠㅠㅠ 아니 한국어도 여전히 잘해서 신기하고 슬프고 그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둘다 말투 진짜 개착둥이......저게 어떻게 성인남자 말투임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따뜻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워너블도 아닌네 눈물 좔좔흘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눈물나 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진짜 말도못하던 병아리연습생이 저렇게 한국말이 늘줄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 또 울거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라이관린 때문에 하루종일 오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눈물나 진짜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ㅏ아아아악 관린아ㅠㅠㅠ뵹아리연습생이 언제 이렇게 컸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관린이 진짜 더더 성공해서 꼭 행복하길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행복만 해라 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개슬퍼서 아침부터 움..관린이 진짜 의젓하고 착하다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ㅠㅠ 진짜 행복해라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니 아기가 왤케 컸냐....관린이 진짜 행복해야돼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큐브가 미친짓한건데 둘기라고 욕만 먹고 내가 라니관린이었으면 한국 혐오 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내가 좋아할 땐 그냥 키만 큰 아기 병아리였는데 어느새 애기가 이렇게 철들었어..기특하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야기가 기특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우리 막내가 언제 이렇게 의젓한 어른이 됐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워너원 영원해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관린이 그 어린나이에 어떻게 버텼을까...진짜 대단하다ㅜㅜ 항상 응원해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관린아ㅠㅠ 응원한다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아 눈물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아 눈물난다 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그때 그 시절 나를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웠어 관린이도 행복하길 계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워너베이스보고 느낀건 지금은 9명이지만 언젠가 11명이 다 모일날이 진짜 올거같단 생각이 들었음,, 다들 행복하게 지냈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타팬인데 눈물 남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눈물버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너무 슬픕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아직까지 카톡 쓰는거에 감동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어제 본방보니까 멤버들 다 눈물 줄줄줄 흘리던데... 감동이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관린아ㅜㅜㅜㅜㅠㅜㅡㅜ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관린아 행복하자ㅠㅠㅠ진짜 고생많았다..하고싶은 일 재밌게 하면서 마음 편히 지냈으면 좋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영상보니까 고생해서 더 성숙해진것 같아서 마음이 막 좋진 않더라.. 행복하게 잘살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ㅠㅠㅠ 프듀때 관린이 원픽이었는데 ㅠㅠㅜㅠㅜ 행복하렴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헐 팬아닌데도 눈물나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관린이 그래도 새로운 꿈 잘 해나가고 있는 거 같아서 응원함 ㅠㅠ 화이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아니 관린아… 한국어 자주 쓰는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잘해?? 말 진짜 예쁘게 하네… 너무 어른스럽고… 다 컸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잘 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진짜 눈물버튼 ㅠㅠㅠ 다 행복하자…
근데 뻘하게 눈물셀카 계속 보내는 성운이 왤케 귀엽고 웃기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진짜 또 운다 나ㅠㅠㅠㅠㅠㅠㅠㅠ 관린이가 행복하다면 그걸로 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린린아ㅠㅠㅠㅠㅜ 건강하고 행복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슬프다 그리고 진심이느껴저서 맘이아픈듯 행복하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짇짜 눈물남 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하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관린이도 성운이도 다 행복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미틴 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안 눈물난다 난 워너원 잘 모르는데도.. 그냥 관계가 아름답다ㅠㅠ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나 왜 타팬인데 눈물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우리 관린이가 언제 이렇게 컸어🥹 관린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해야해 한국에서도 널 응원하는 워너블은 항상 이자리에 서 있을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나ㅜ진짜 오열하는 f참가자 됨…….. 관린아 항상행복해야해 너가 행복하길 많은 사람들이 바라고 있어… 내 아기 너무 의젓해졌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워너원고 보는데 같이울고 마지막에 빵터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한국어 잘한다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어제 워너원고 보고 울었는데 이거 보고 또 운다ㅠㅠ 우리 워너원 전부 잘 먹고 잘 살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근데 가족은 왜 안 계셨던 거야?? 중국에 계신 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대만인이라서 가족들은 대만에 있고 자기는 꿈을 이룰 겸 혼자 북경으로 가 있는 걸로 알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중국인이 아니라 대만인일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오랜시간이 지났는데 한국어도 더 잘하고 ㅠㅠㅠㅠㅠㅜ아 난 그당시에 머글이엿는대도 왜 눈물맘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팬도 아닌데 라이관린 안타까워서 겁나 울었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ㅛㅑ갈 너무슬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관린이 어른 다 됐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관린.. 내 청춘.. 꼭 행복했으면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타팬인데 나까지 눈물난다 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아 눈물나 관린아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관린이 한국어 더 늘었더라.. 많이 힘들었을 텐데 잘 지내고 있어서 다행이야 내가 힘들 때 힘이 되어 준 만큼 앞으로 더 행복했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관린이 보니까 옛날 생각난다 ㅠ 한국어 엄청 늘은거 보고 아직까지 한국을 생각하는거 같아서 뭉클하더라 영화제작 일도 잘됐으면 좋겠어 응원할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타팬인데 나도 눈물이 나네ㅠㅠ 둘 다 너무 다정하구 선한 게 느껴진다🥺🥺 관린님 늘 행복하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아니 너무 슬픈데... 한낮에 우는 사람 됨 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샤갈 원래 아이돌에 감정이입 안하는데 워너원은 다르지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따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사적으로는 자주 만나주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아이고 ㅜ 와근데이제한국말너무잘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한국말도 잘하고 아직도 연락하려고 카톡 깔아놓은게 ㅠㅠ 미련있다고 한말이 아직도 안잊혀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관린이 진짜 눈물버튼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눈물나네 ㅠㅜ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ㅠㅠ…관린아 행복한일들이 많기를 항상 바랄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내 최애 관린이…진짜 너무 의젓하고 착해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관린아ㅜㅜㅜ 행복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둘다 너무너무 선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ㅠㅠㅠㅠㅠㅠ 행복하게 잘 살아 그래도 원한다면 언제든 한국 와주라… 미련 철철 남네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관린아.. 뿅아리 연습생 애기였는데 언제 이렇게 컸냐ㅠㅠ 행복만해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내최애 관린이ㅜㅜㅜㅜㅜ 행복하기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착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눈물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 오열한다...... ㅠㅠㅠㅠ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른경우의수 봤는데 너무 어려워보이는데ㅠ1
7:02 l 조회 10
OnAir 축구를 보며 괴물이 되어가는중.. 에콰도르의 멸망을 원하고..
7:02 l 조회 5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7:02 l 조회 7
OnAir 간바레 니뽄니뽄
7:01 l 조회 6
자자 다들 일본으로 임시국적 이전할 시간입니다
7:01 l 조회 3
너희 일본 응원할거야?3
7:01 l 조회 19
32강 진짜 못갈듯1
7:01 l 조회 15
OnAir 저거 노래 선곡 하시는 분 특집으로 좀 인터뷰라도 유튜브에 올려주면 좋겠다7
7:01 l 조회 8
OnAir 대한민국 아직 희망은 남아있습니다1
7:00 l 조회 25
OnAir 아니 근데 솔직히 남아공이고 에콰도르고 열심히해서 부럽다4
7:00 l 조회 28
우리가 32강 갈려면 경우의수가 어떻게 돼?4
6:59 l 조회 50
OnAir 에콰도르는 본인들이 토너먼트 진출 확정시켰네
6:59 l 조회 26
OnAir 앜 에콰도르 감독 ㅋㅋㅋㅋㅋㅋㅋ
6:59 l 조회 18
번역본 떴는데 스코틀랜드 경우의수가 최악임 ㅋㅋㅋㅋ2
6:59 l 조회 55
OnAir 에콰도르 감독 겁나 좋아해ㅋㅋㅋ
6:59 l 조회 10
이젠 하다하다 일본 2골 응원해야하는거임?3
6:59 l 조회 22
OnAir 독일에서 일본으로 귀화했습니다 요로시꾸2
6:58 l 조회 37
32강은 에콰도르가 가야겠네
6:58 l 조회 17
OnAir 와우 에콰도르 승....
6:58 l 조회 16
OnAir ㅇㄴ 에콰도르 감독 겁나 열정적이네4
6:56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