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721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83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ㄱㅎㅇ이 연기 다 이끌어줘서 전작에선 잘된거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팬들 첨보는거같음 쇼츠마다 다 이런댓글 좋아요 많이 있던데
12

대표 사진
익인147
걍 변우석이 연기못해서 그런거같은데..누구 팬들이 그러는게 아니라 연기못하니까 대중평이 안좋아서 본문같은 댓이 좋아요 많이 받는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0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1
3.. 그게 배우팬이라고 생각하는건가… 대중반응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4 걍 초록글이라 들어왔다가 보고 공감함 배우판 잘 모르고 걍 드라마만 간간히 보는데 딱 저렇게 생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5
66 ㅅㅈㅎ 전작 여주가 잘 이끌어서 남주 매력도 살린거라고생각했엉 애초에 그때도 연기는 그닥이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7
77 그냥 이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8
8 지금 걔하나 살리려고 몇명이 피해를 보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1
999 심각하게 못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3
1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8
11 ㅅㅈㅎ 팬아니고 걍 저 본체들 관련 댓도 안썼긴한데 저렇게 느끼긴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121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아니 딱봐도 이간질 팬몰이 하려고 하는 글이구만 언제까지 초록글 보내면서 팬몰이 할꺼임? 정상팬들이 백날천날 먹금하고 댓 안쓰고 넘어가면 뭐해 초록글 보내서 개판나는데 망붕이고 한처먹은 정병팬이고 걍 똑같은 정병이니까 걔네 패고 신고를 해야지 맨날 남배 여배 둘다 팬몰이로 몰아가고 팬덤싸움으로 끝나니까 이꼴 나는거 아니냐고 걍 신고 좀 해 제발 지겨우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ㄱㅎㅇ 불쌍하더라 뭔데 왜 ㅂㅇㅅ 연기 논란에 언급되어야 함? 온데간데 끌려나오던데 사람들 진짜 너무 무례해 정 떨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와 초록글 진짜 한두 번도 아니고 대단하다 옆방에만 주로 있어도 ㄱㅎㅇ 주어로 억까정병글 올라온 거 본 게 한두 번이 아님 본인들은 또 아니라겠지만 한 먹은 애들 개많아 보이는데 제발 내로남불처럼 보인다는 걸 좀 인정하고 성불해라 ㄱㅎㅇ 파이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원래 김혜윤팬들 유난이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드영배 수준 진짜 토나오네 렉카 긁어모아서 글에 언급도 없는 내배 이때싶 렉카 악플 전시는 왜 처하고 있고 뭐하냐 진심 글이랑 댓들 싹 신고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ㄱㅎㅇ 팬이 극성이라는 얘기는 첨들어봄;; 여기팬들은 배우 필모쫒기에 정신없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엥 여배팬이 피코할 이유가 뭐가있어 연기잘하고 잘나가지않나? 대중한테 연기로 인정받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엥 김혜윤 연기잘하는거 다알던데 선업튀때문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너 여기저기 싸질러놓은 댓글 보면 정병 쎄게 먹은 것 같음 커뮤끊고 현생을 좀 살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삭제한 댓글에게
김혜윤이 연기를 잘하든말든 변우석이 연기를 못하든말든 배우판 안파서 어차피 상관없고ㅋㅋㅋ 초록글에 올려놔서 들어와서 보다가 워딩 선넘는거마다 너길래 댓달았는데ㅋㅋㅋ 너 변우석 팬인것 같은데 변우석 파면서 김혜윤 연기못한다고 하는건 좀 웃기지 않나ㅋㅋㅋㅋㅋ 암튼 배우에 자아의탁 그만하고 현생을 좀 살아야 화이팅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첨부 사진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뭔ㅋㅋㅋ 왤케 꼬아 들어 진짜 걍 배우판에 발 들인적이 없는데ㅋㅋㅋㅋㅋ 니가 오해하는 것 같아서 초록글에 올라와서 구경온거라고 설명해준건데 왜 혼자 긁히고 난리여.. 내가 김혜윤 팬인게 니 마음이 편하면 그렇게 생각하셔 그리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혼자 그만 긁히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달았던 댓글이라도 깔까? 김혜윤팬인척 한 적이 없는데 뭨ㅋㅋㅋㅋ 엥 왜 댓삭했징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삭제한 댓글에게
김혜윤팬이냐 물어봐서 배우 안 판다고 한건데 왤케 긁힌거야ㅠ 혼자 그만 부들거리고 밖에 산책이라도 갔다와.. 하늘도 좀 보고 심호흡도 좀 하고.. 진정되면 니가 싸질렀던 댓 좀 읽고 반성하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삭제한 댓글에게
그러를그러세요 뚱쭝댓글 본인얘기신듯ㅎㅎ 왜 그러냐면 걍 그렇군 상태로 보다가 너처럼 선넘는 댓 다는 애들때메 상대가 불쌍해보여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진짜로 팬이 아닌데 팬인척을 어떻게 해요... 억울하네 진짜.. 그리고 본문에 긁혀서 여기저기 댓달건 너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21에게
(2026/5/10 11:02:5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삭제된 댓글에게
예예 그렇게 생각하세요 이제 댓 안달테니까 막댓 사수하시고 이제 본인이 싸질렀던 댓 그대로 니가 파는 배우가 다 돌려받으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삭제한 댓글에게
김혜윤한테 뺨맞았냐? 연기 못하는 배우 쉴드친다고 커리어 잘 쌓고 있는 여배우한테 무존재니 뭐니 후려치면서 남 악플러 취급하고 있네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221에게
그냥 저런댓글 있으면 너가 떠나야 맘 편함 누구 팬이든 극성팬들 진심 무서움 ㄷ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108에게
아니 ㄹㅇ 당황함 구경왔다가 선 넘는 댓마다 쟤라서 커뮤 좀 끊으라고 한건데 저 정도로 찐은 처음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망붕들이 극성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김혜윤 불쌍해 .. ㅋㅋ 남자가 연기 못하는건데
언제까지 끌려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엥 장난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검색어에 배우주없이 연기논란만 치고 연검보거나 기사봐라;;;진짜 장난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 뭐가불쌍해 자기팬땜에 욕먹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남배 연기 연습이나 하라그래 차마 그건 쉴드 못치니까 만만한 여배만 잡네 초록글 보고 어이기 없어서.. 그게 일반적인 생각임 전작이나 지금이나 저 남배는 연기를 한적이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4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2
33 발전한 게 저정도인 건지 아니면 연습 자체를 안 한 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여배팬 한줌이라고 하더니 뭔 글만 써도 다 여배팬 기승전 ㅁㅂ이리고 우기든데 그걸로 싸우고 짜증내고 재밌음 구경하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여배 개불쌍하네 몇번이나 끌려나오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그 분 연기 논란 때문에 여배가 아직까지 머리채 잡히는거 실환가...ㅋㅋ 연기나 잘하라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그리고 그 남배 연기로 말이 많아서 전작이 어땠는지 궁금한 사람들이 뒤늦게 전작드보고 비교해보고 남기는 댓들을 여배팬으로 몰아가는건 좀 아니지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뿌린대로 거두는거임 그 팬덤은 남배가 불쌍하지 하필 만나도 에휴 불쌍해 불쌍해 남배는 죄다 악플다는거 대체 얼마나 많이 썻나 보다가 와아 무인다녀왔따는 글보고 얘네들은 미쳤구나 싶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연기 못하는건 남배인데 또 여배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그러게 연기를 잘했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남배팬인데 이 글때문에 너무 고통스러움 댓글만선된거보면 ㅁㄱ도 안통하니까 그냥 쓸게 왜 본방날마다 매번 마플유도하고 싸움일으키는 글을 봐야되는지 모르겠고 선업튀 끝난게 언젠데 아직도 싸워야되는지 모르겠고 여기서 현재 상대배우는 왜 언급들 하는건데 도대체.. 이 글 신고를 몇번을 먹였는데 언제쯤 지워질지도모르겠고 글쓴익아 댓글 이지경됐는데 이제 만족해? 왜 중요한 본방날에 이래야하는건데 진짜 짜증나 나 진짜 울고싶다 ㅋㅋ눈물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이런 글을 누군가의 팬과 팬과 팬들이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하는게 더 이상해. 분탕 어그로 이간질 한두번보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일부러 이런글 쓰는거지 개티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그니까 연기를 잘하면 될 일 아니냐고.. 여배 마플로 초록글을 얼마나 올렸으면 다들 질려하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연기를 잘했으면 될 일인데 끌려나오는 여배들만 불쌍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그정도면 대중들 의견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댓글들 개웃기네 남배 연기력 부족해서 이런 상황 벌어지는 건데 그 배우한테 연기연습이나 하라고 해야지 여배 커리어는 왜 후려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ㅂㅇㅅ이 뜬 작품이 그거니까 비교하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여기서도 비교 엄청 하고 있는데 시청률 별로다 연기 별로다 까내리는 글 많이 봄ㅇㅇ 드영배 안하는데 ㄱㅎㅇ 욕하는 글 큰방 인기들 뜬 것만 수도 없이 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그리고 여기 댓 말대로 시청률 높으니까 머글들도 말 얹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ㄱㅎㅇ 못잃는게 과연 누군지 생각좀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이거 인스타 댓글이 ㄹㅇ 심함 ㅋㅋ 심지어 아줌마들 자기얼굴 올려놓은 본계정으로도 저럼 부끄러운줄 모른다는거임 ㅋㅋㅋ 혜윤배우가 다했어용 호호~ 여기서만 끝나면 모르겠는데 지금 상대여배랑은 케미가없다는둥 남배가 동태눈깔이라는둥 한두명이어야 흐린눈하지 댓글 수십개가 그러고있으니까 걍 얘넨 정상팬들도 자정 못시키겠다 싶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진짜 그것들은 여배팬이라 하기에도 김혜윤이 불쌍할 지경임 뭔 저런 악귀들이 붙었나 싶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그럼 변우석 보고 연기 연습 좀 하라해
말 안 나오게 잘 하면 해결될 일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남배 팬의아라고 허공에 ㅅ발 100번 외쳐도 결국 남배까질 하고 있네 뭔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댓글에 꼭 ㄱㅎㅇ도 아니고 ㅎㅇ이 ㅎㅇ이 이러는 거 자주 보이긴 하더라 양쪽 팬들 좀 피해보는데 같이 조치 좀 취해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선업튀 난 여배분 연기 땜에 4화까지만 보고 하차했는데 나랑 안맞아서,, 범인밝히는 드라마는 보통 궁금해서 최대한 끝까지 보는데 이건 몰아보기 같은걸로도 건너띄면서 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8
그냥 연기를 못하니까 대중들이 패는건데 만만한 여배만 쥐잡듯 패는 남미새들 때문에 불쌍함 여배팬이 많으면 얼마나 많다고 ㅋㅋㅋㅋ 불호평은 죄다 역바이럴이고 리뷰도 커뮤 보고 선동당해서 쓴거고 그런식으로 정신승리하면 좀 나아지나 ㅋㅋㅋㅋ 갈수록 가관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2 다받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김혜윤 팬의아 달고 감
아니 이걸 가져온게 변우석 팬이 아닌거 나도 잘보이는데 낚여서 지금 여기 배우 다 까네
이 글 일부러 큰방까지 보게해서 더 어그로 꼬이게 하려고 하는 쓰니도 참 왜 그렇게까지 하니? 재밌어?
제발 이 댓글 밑으로 여배도 까지말고 남배도 까지마
누가봐도 그냥 정병이지 어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정병들에 엮여서 남배 여배 다 패고 난리났네
왜들 그러냐 댓글 좀 그만 달아라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쇼츠마다 그런거면 대중도 섞여있는거 아님? 돌판도 아니고 배우팬덤에서 쇼츠마다 그런 반응이 대다수고 좋아요도 많이 받는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22 에휴 그냥 팬들 한 안 먹게 연기를 좀 잘하지 여기서 일어난 일도 아닌데 또 ㄱㅎㅇ 끌고와서 까는 글로 초록글이네... 앞으로도 쭉 연기 못할 때마다 여배우 끌고 올 건가...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ㄱㅎㅇ으로 또 마플ㅇ이네 그만 좀 해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앞으로도 이런 식으로 말나오면 누구 한명 좋을것도 없고 댓글에서 싸우기밖에 더하나 결국 배우들도 지금 이 글때문에 긁어부스럼처럼 괜히 욕 먹고 있다는게 말이되냐고 ㄱㅎㅇ은 그 드라마 찍고 이미 다른 드라마도 진작에 방영했고 영화도 개봉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마플 보내버려서 욕먹게 만드는 판이 맞는거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부러가 맞네 댓글 난리난거봐; 왜이렇게 반응을 잘해주는지 답답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여배가 끌어줬다기엔 그때도 못했는데
하긴 애초부터 잘했으면 저런 말 나오지도 않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선업튀는 여배가 끌어줘서 잘된케이스는 아님 그런경우는 대표적인 케이스가 김하늘 정도인데 정말 흔치않은일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뭔가 선업튀 흥행한게 뭔가 양쪽팬덤에 서로 독이된 느낌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난 진짜 이런글 볼때마다 궁금한데 여배팬도 남배팬도 팬의아라고 달고 있고
어그로들이 지들까리 판깔고 북치고 장구치고 하면서 하는데 뭔가 그 배우팬들이 소환해서 여배 머리채 잡는다고 생각해?
머리채 잡힌 여배찐팬들은 팬의아 치는데 정상이면 어그로 구나 하고 댓글 안늘리려는데 이런 댓글 많아서 궁금함
진짜 순수궁금증임
왜그럼? 여배팬은 남배 후려치면서 까지 편드는게 기분 안좋음
이유 좀 알려줘 진짜 궁금함
매번 남배 마플에 끌려서 머리채 잡히는것도 짜증난데 또 팬들이 팬의아 다는건 흐린눈하면서까지 편드는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연기 잘하고 못하고를 얘기하는게 아닌데 이때싶 또 연기를 잘했으면 이러면서 후려치기 시작하고 논점흐리네 연기 불호글은 개취니 인정하는데 항상 전작 여배 언급하며 전작까지 후려치는 문제를 말하는거고 그런댓이나 판까는게 너무 많고 누군지 명백하니 말이 나오는거지 다 그여배 팬덤이라 생각하는 사람 없어 앞으로 대군부인 관련영상이나 댓에아무 상관도 없는 그 여배 언급하면서 까는짓만 안하고 각자 갈길 가면 모두 평화로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3
뭐 싹 다 팬이 아니라고 하기엔 혜윤이 혜유니 이렇게 부르는 댓글들도 많이 봐서 팬도 끼어있긴하겠다만...선업튀는 아직도 양쪽다 정병 너무 심해보여서 뭔가 시간이 진짜진짜 많이 흘러야 서로 언급도 덜 해지고 편해질 느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아니 그냥 주연 둘 다 연기를 너무 못해... 아이유고 변우석이고 둘 다 못함 선업튀고 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넌ㄲ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넌 일부러 그러냐 댓글 그만 늘려 신고
이간질도 적당히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5
ㅠㅠ 왜 나한테 그래... 못하는 걸 어쩌라는 거임 나도 기대하고 본 시청자 입장으로서 아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6
ㄷㄱㅂㅇ남여주 둘다 상대배우덕을 많이 본거였구나 생각들던데 그정도면 대중들도 그렇게 생각하는거야 ㄱㅎㅇ빠가 아니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8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2
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7
김혜윤 불쌍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김혜윤은 뭔죄야 도대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9
그러게 연기를 잘하지그랬어 다들똑같이생각하나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3
변우석이 연기를 잘했으면 될일아냐? 나 저 셋 팬도 아닌데 연기못하면 연기잘하는 배우글에 맘찍 누르게 됨 그냥 피해망상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4
근데 이번에 연기 못해서라기엔 어하루때부터 여배가 혼자 다했다는 글들 너무 많이 보긴 함.
정작 오인간때 연기 논란 났을때는 플도 안타고 조용히 지나간거 같은데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연기를 잘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왜 여배들 머리채 잡는거임? 진짜 왜저러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7
여배 욕할 게 없으니까 팬몰이하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8
서로들 무관심하고 댓글 안달면 쉬이 조용해질텐데 그꼴들을 못보니 계속 이어지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9
ㅋㅋㅋ여기팬들은 뭐만 하면 여배팬몰이 하네 여배 머리채 좀 그만잡아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0
김혜윤 오인간때 연기 못하던데 ㅋㅋㅋ 누가보면 연기신인줄 댓글 웃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변우석 팬의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7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선업튀에서도 솔직히 잘 하는지 모르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대중입장에서 바로 전작이 잘됐고 쇼츠로라도 한장면 본사람이 많으니까 말얹는게 많은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김혜윤만 불쌍함ㅜ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너같은 애들 때메 불쌍하다는거야 남자에 미쳐도 적당히 미쳐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딱히 미친적도 없지만 여미새가 낫긴해 남미새보단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삭제한 댓글에게
자기소갠가 같은여자공격하는 남미새 본인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삭제한 댓글에게
악플은 지금 너가 더 많이 쓰고 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9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삭제한 댓글에게
그래 이게 바로 악플이야 그 사람들도 악플러인것처럼 너도 지금 다를바가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삭제한 댓글에게
사람한테 원흉이라고하는 사람이 사람이 맞아? 그냥 악플러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9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삭제한 댓글에게
적절한 단어 생각안나면 말 막해도 되는거야? 너가 지금 여기에 쓴 댓글만 봐도 넌 피해자가 아니라 악플러인건 알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9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삭제한 댓글에게
나는 너처럼 그런 댓글이나 글 안써서 당당해 쌍욕해야 악플인줄 알아? 그정도로 지능이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삭제한 댓글에게
뭐지? 또 본인소개임? 잘못걸린듯 걍 상대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0
와 ㄱㅎㅇ 정병 개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2
못하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4
이 꼴 나도록 글 냅두는거 보면 의도적인 글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아 레알 정병이 쓴 글에 이렇게 댓글 달아주는 것도 짜증남 드영배 왜 이렇게 변했냐 내가 나가야지 에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익171 댓글 좀 보셈 이분 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익221 얘기하는 거야? 답변 부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남배팬인데 너 진짜 적당히해 댓글 늘어날까봐 참고있었는데 너 정도면 진짜 정병 심각한거야 너 때문에 지금 이게 뭐냐고 어디가서 남배팬인척하지마 넌 그냥 정병 그자체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1
팬이 안티보다 더하네… 눈치 어디두고 다니냐 팬들이 말리고 탈덕하라해도 소용이 없네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진짜 안미안한데 내가 언제 변우석 저주함? 니가 쓴 댓 돌려받으라고 한건데 그걸 저주라고 햐는거면 니가 쓴게 악플인줄 알긴 한가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1
본인이 쓴 댓글을 살펴보세요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삭제한 댓글에게
나 인증가능 남배팬인데 제발좀 입다물어 조용해 제발 찐팬이면 탈덕해줘 니같은애 같은팬으로 묶이기도 싫으니까 플 늘리지마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정병들한테 이용당하는 김혜윤이나 변우석이나 둘다 짠하네 다들 성불 좀 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요즘 봄이라 날씨도 좋은데 나가서 놀지 정병들 진짜 애잔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8
글쓰니가 배우팬 아닌건 알겟다, 오늘 대군부인 방송하는날 일부러 이런글 쓴거야? 대체 이게 뭐냐 어이가 없다, 그리고 팬들도 답답하다 여기에 낚여서 대체 뭔짓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제발 그만들좀해 징글징글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직도 안끝났네 제발 그만 좀 해..ㅠㅠ나 남배팬인데 너무 괴로워 전작 언급 그만하고 선넘는 악플에 먹이주지말고 그냥 신고만 하고 멍군이든 팬코든 정병이든 제발 나가라고!!! 본방날마다 이게 뭐하는 짓이야 망붕이 잘못한거잖아 그냥 정신병자가 정신병자짓 한건데 왜 그걸 배우팬들끼리 서로 화살을 돌리냐고 제발 그만 좀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지겨워 샤갈 진짜 지친다
저 여배랑 엮이는 것도 개소름인데
댓글 준나 재밌네 글 좀 지워라 정병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3
댓글 왜이러냐ㅋㅋ
배우라고 모든 캐릭터 연기를 다 잘 하긴 힘들지
로코는 잘 하는데 사극은 못하고 악역은 잘 하는데 착한 역할만 하면 이상해 지는 배우들이 있음..
그런 거 처럼 그냥 이번엔 본인하고 안 어울리는 캐릭터를 연기했을 뿐 전혀 다른 캐릭터였던 전작 캐릭터 끌고와서 욕할 필요가 없음ㅋㅋ 그땐 잘하는 연기 해서 잘 했던 거니까
아직 이런 캐릭터 연기가 부족하구나 라고 생각하면 되는 거 아닌가 하나 못하면 전에 잘 했던 연기도 못한게 되는 건 아니지.. 왤케 일차원 적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전작에서 김혜윤이 이끌어준건 모르겠는데 김혜윤은 그냥 1인분 한 느낌이고 난 선업튀에서도 똑같이 변우석 연기 못한다느꼈고 내내거슬렸음.. 근데 걍 캐릭터자체가 연기를 그렇게해도 어느정도 커버가 되는 캐릭터였던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5
걍 전작은 무난한 드라마였고
대군부인은 세계관부터 사극이랑 현대극 중간에 껴서 애매한 장르라 고난이도인데다
그러면 감독이 디렉이라도 잘하고 편집으로 잘 깎기라도 했어야 하는데 그것도 악영향 미친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6
김혜윤 불쌍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7
그냥 변우석이 연기 잘했으면 될일임 그렇게 느끼는 사람이 많나보지 누구팬아니여도 그소리 많이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애초에 변우석이 연기 잘했으면 문제 없었을 일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9
글쓴이 성공했네! ㄱㅎㅇ ㅂㅇㅅ ㅇㅇㅇ 그 누구의 팬 아닌건 확실한데 안티들 판깔아주고 초록글 갔다고 혼자 흐뭇해하고 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0
변우석이 연기를 잘햇으몀 될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2
김혜윤 불쌍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와 댓글 진짜 가관이다ㅋㅋㅋㅋ 누가 연기만 잘했어도 될 일인데 이게 뭐임 만만한 여배 욕 그만 좀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9
걍 선업튀 잘봤던 머글인데 상관도 없는 곳에 끌려나와서 이유없이 욕먹는게 안타까워서 댓글 달게됨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1
남미새들은 답이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3
저건 내가 볼 때 여배우 팬도 아니고 대체로 그 씨피망붕러들이 문제임........남배 솔직히 감정씬이나 대사 길어지는 건 좀 더 나아지길 바라지만 그정도로 발연기씩인 것도 아니던데 걍 오만군데에서 까이는듯...선재 때도 대군 때도 그렇게까지 동태눈에 연기할 줄 모른다는 느낌 받은 적 없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5
여배팬인지 아닌지 그냥 머글인지 어떻게 아는데??? 걍 이 글도 똑같이 머리채 잡는거 같아ㅋㅋㅋㅋ괜히 ㄱㅎㅇ ㅂㅇㅅ 팬들 싸우게 만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드영배 여긴 또 시작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0
드영배 나잇대가 진심 몇이냐 여기 커뮤 20대 많은 편인데 진짜 여기 혼자만 유독 아들맘들임
1개월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지훈 인스스 졸귀ㅋㅋㅋ6
2:05 l 조회 156
수지 샵 여러군데 다닌다고 하지않았어?? 2
1:57 l 조회 97
김부장 같은 드라마 또 있나4
1:56 l 조회 74
구르셋 글 보고왔는데 그럼 꽃남 준표 준희도 구르셋 못벗어 난건가?
1:55 l 조회 14
맨끝줄소년 ㅅㅍㅈㅇ 최현욱이랑 진경1
1:50 l 조회 169
김부장 미국 넷플릭스 5위래2
1:49 l 조회 173
멋진신세계 ㅁㅊ 이현단심 팬아트 만화2
1:47 l 조회 31
그 장동주 손가락자해영상 올린거 사채업자때문이래 1
1:47 l 조회 91
맨끝줄소년 질문 ㅅㅍㅈㅇ2
1:45 l 조회 112
멋진신세계 하..살면서 허남준 실물봐서 다행,,ㅠㅠ3
1:44 l 조회 91
김부장 있자나 민지 죽었어??1
1:40 l 조회 102
강회장 황준현 방글이 앞에서 연기하는거 아는데 개뿍치네
1:39 l 조회 31
맨끝줄소년 맨끝줄 소년 최민식 캐릭터 왜캐 찌질해...1
1:36 l 조회 84
김회장 주혜리역 배우는 프로필도 없네
1:36 l 조회 22
맨끝줄소년 첫날은 13개국 차트인이네1
1:35 l 조회 89
멋진신세계 이런거까지 데칼인 커플2
1:35 l 조회 63 l 추천 2
맨끝줄소년 최현욱인지 몰랐어3
1:27 l 조회 75
멋진신세계 복습하니까 꽃버린거 발견하는씬이랑 포장마차 꽤 설렘3
1:16 l 조회 48
강회장 방글이 분모자 팔뚝 귀여워서 나도 조여사님이랑 같이 웃음2
1:10 l 조회 197
핑계고 신입계원 누굴까?7
1:08 l 조회 903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