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8269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재희
3일 전
N
데이식스(3)
2일 전
N
태산
3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플
와 근데 영화인들 무섭다 신세경이 염혜란 제치고 조연상 하나 받았다고 내내 공식석상에서 언급하네
323
1개월 전
l
조회
43876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휴민트 처참하게 망했고 신세경도 연기 구렸지만
다른 부문은 입뻥긋 안했으면서…
18
47
18
1
2
3
익인281
대놓고 언급하는건... 상받은 사람에 대한 무례지
1개월 전
익인282
이러쿵저러쿵하는건 대중들이 할일이지 영화인들은 가만있어주는게 반은 간다는걸 왜 모를까
1개월 전
익인284
그만큼 말이안되니까 그렇겠지
1개월 전
익인285
그냥 같이 한 배우가 못 받아서 아쉽다는 식으로 농담한거 같은데 너무 과열된 거 같음. 그리고 솔직히 수상한 배우 연기가 괜찮았다고 해도 그 후보들 사이에서 상 받을만큼 잘 한건 아니잖아.
1개월 전
익인286
너무 간다 사람들 또…..
1개월 전
익인287
솔직히 에바긴 하잖아
1개월 전
익인288
본인들보다 한참 어린배우두고 뭐하는거야 진짜
1개월 전
익인289
보면서 뭔가 불편하긴했음..
1개월 전
익인291
의견 당연 낼수있지 근데 시상식 끝나고 개인 sns에 올려도 될 것을 수상자도 있는 자리에서 얘기한게 문제지 그리고 다른 댓들이 말했듯 과연 다른 남배가 의문스럽게 수상했어도 똑같이 행동했을까 생각해보면 안 그랬을것이다라는게 다수의 의견이잖아
1개월 전
익인293
2222
저걸 그 자리에 당사자 면전에서 얘기하면 그 당사자가 상받아놓고도 무안하지
심지어 대선배들이 그렇게 얘기하면 아무리 자기가 아니라 주최측에 얘기하는거라지만
본인한테 얘기하는것처럼 느껴지지 주최측에 얘기한다고 느껴지겠음?
나이도 먹을만큼 먹은 양반들이 대놓고 꼽주는걸로만 보인다 솔직히
1개월 전
익인144
3 눈가리고 아웅 하는거임? 주최측을 향한 화살? 수상자가 앞에 앉아있는 이상 그건 당사자들한테도 저격이 될거라는거부터 알아야지 애초에 젊은 여배우가 대응 못할거 알고 저랬다는걸 대중들이 아니까 불편한건데 백상 자체가 문제 있는걸 누가 몰라 다 아는데
1개월 전
익인292
만약 신세경이 아니라 더 경쟁력 있는 배우가 염혜란 제치고 받았어도 이런 반응이었을까 싶네 다들 적당히 하고 깔거면 제대로 보고나 까 그리고 이런 게 신세경을 위하는 게 아니란 것도 좀 알길
1개월 전
익인295
상을 누가 받아야 했냐가 문제가 아니잖아 누가 받았든 저렇게 공적인 자리에서 대놓고 꼽을 준게 문제지
1개월 전
익인310
연기력 쩌는 배우에 대고 했으면 오히려 빵터지고 다들 재밌어했을거같은데 연기력에 수상자체가 의아한 배우에 대고 했으니 꼽이된거지
상황적으로 아쉽고 신세경은 2배로 민망해지긴 함 받을 만한 상이었으면 아 제가 받아서 어쩌죠?ㅋㅋㅋㅋ하고 웃음유도 가능했을텐데 걍 꼽준거가 되버린..걍 백상이 문제임
1개월 전
익인292
그니까 보고나 까라고 저게 뭔 꼽준건데
30일 전
익인295
그럼 저 자리에 앉아있는 ㅅㅅㄱ 멕인게 아니라고?
30일 전
익인292
난 그렇게 생각해 박찬욱 이성민 그 누구도 신세경이 아닌 더 경쟁력 있는 배우가 염혜란 대신 받았다고 해서 다른 멘트 했을 것 같지 않고 신세경이 받을 자격이 있냐 없냐에 먼저 포커스가 가서 논란 됐다고 봐
30일 전
익인295
292에게
ㅅㅅㄱ이 받을 자격이 있냐없냐에 대해선 당연히 말이 갈리겠지 근데 ㅇㅅㅁ이랑 어쩔수없다가 상 받은 건 당연히 자격이 있는건가? ㅅㅅㄱ이 상을 받았든 ㅇㅎㄹ이 아닌 다른 누군가가 상을 받았든 난 당사자와 제 3자가 다 지켜보고 있는 생방에서 공인이 저렇게 말한건 좀 경솔했다고 봐 걍 의견 차이겠지
30일 전
익인292
295에게
그래 어쨌든 이정도 말 나온 거 보면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말인 건 분명한데 영상도 안 보고 과열된 얘기만 전해 듣고 무작정 욕 하고 비하하는 게 좋아보이진 않네 의견 다를 수 있다고 보는데 이게 정말 그정도의 일인지는 아무리 봐도 모르겠음. 저 두사람이 의도적으로 같은 업계 후배를 왜 꼽을 주냐고 대체
30일 전
익인295
292에게
의도적으로 말한건지는 본인만 알겠지 나도 무작정 욕하고 비하하는 행동은 잘못됐다는 거 동의해 다만 저 수상소감으로 ㅅㅅㄱ도 덩달아 더 욕 먹고 있으니까 한 말이었음
30일 전
익인213
저 말 자체가 누가 받았든 수상을 인정못한다로 들리니 문제지 ㅅㅅㄱ 아니였어도 난리났을 멘트임
1개월 전
익인294
어이없네 막말로 박찬욱 이성민이 받은 상 다른 누군가가 올라가서 저런식으로 꼽주고 그러면 극대노할거면서 어린 여배우라고 만만하게 보나 진심 화나네 못받은 나머지 3명 후보도 가만히 있는데 뭔데 관련도 없는 남자둘이서 저러는지도 이해가 안가고 신세경 아니면 염혜란이 무조건 받았을거라고 생각하고 저런발언 한것도 신세경 포함 또 못받은 3명 후보한테도 개무례한거고
1개월 전
익인299
백상이 제일 문제... 유재석 후보에 없는 것부터ㅋㅋㅋ
1개월 전
익인303
의아할순 있지만 그걸 당사자 앞에서 당일 저렇게 대놓고 언급하는건 ㄹㅇ 무례한건데… 그간 범죄자들이 받을 땐 박수 잘만 치고 입도 뻥끗 안했으면서 웃기긴함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01
상받은 배우 연기가 이러쿵저러쿵 하는게 ㄹㅇ 의미없는데 x에서 상받을 연기 아니였다고 그런 반응한 남배우가 오죽하면 그러겠냐 하면서 쉴드치더라 진짜 웃겨
1개월 전
익인304
영화판 진짜 웃긴 게 이선균은 무슨 열사 취급을 하더니 잘못하나 없는 여배 하나는 민망하고 우습게 만들기 쉽다..ㅋㅋ 서로의 성범죄나 탈세 같은 범죄들은 사생활 취급하고 쉬쉬하면서 정작 아무 죄 없는 여배로는 같이 있는 자리에서조차 대놓고 저런 취급이 가능한 게 대단한 영화판의 선택적 연대고 의리인가보네
1개월 전
익인305
어린여배우니까 그런거겠지 막말로 다른 나이든 여배나 팬덤강한 아이돌배우출신이었으면 그랬겠음? 수상에 불만은 당연히 있을수 있는데 백상에서 이상한 수상 한두번도 아니고 별별 병크터진 사람들도 다 박수치고 축하해주면서 어린여배 앞에서 개무례하게 다 큰 어른들이 저게 맞음?? 이선균 추모는 잘도 하면서 대응하지 못할만한 사람한테 저러는 선민의식 역겹다 솔직히
1개월 전
익인308
그냥 무례함 깨어있는듯 말했지만 솔직히 배려도 없고 생각도 없어보임
1개월 전
익인310
누가 봐도 연기 잘하는 배우가 받았을때 아 누가 못받았어서 짜증난다 했으면 웃겼을거같은데 다들엥................하던 배우가 받은 상황에서 저런건 좀 그렇긴해
근데 애초에 백상에서 제대로 상을 줬어야;;;;;
1개월 전
익인144
ㄱ저씨들 미쳤나.. 나이먹고 추잡스럽다ㅋㅋㅋㅋㅋ범죄자가 수상해도 잘만 박수치고 존경 어쩌구 하시는 분들이 젊은 여자 배우한테 저러는거봐라
1개월 전
익인313
추잡스러워 자기가 미는 사람 안될수도 있는거고 그게 아쉬울순 있지만 먼 나서서 줄줄이 언급하는지 너무 무례해보이고 오만해보임 너뭐돼? 싶은 느낌
1개월 전
익인314
현장에 상 받은 사람이 떡하니 있는데
진짜 개무례함
1개월 전
익인115
아니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은 쓸데없이 추모한다고 난리더니 만만하고 죄없는 여자배우는 어떻게든 까내리네ㅋㅋㅋ
1개월 전
익인316
실제 영상보면 텍스트만큼 무례하지않음 댓글이 유난인거 같아 이정도 발언도 못하나 신세경을 콕 집어서 무언준것도 아니더구만
글고 백번천번 생각해도 신세경 받은건 개오바임
1개월 전
익인318
이게 왜 논란인지 모르겠네 저정도 얘기도 못하나 실제로 다 납득 안가는 수상이고 뭐 실제 영상 보니 더 모르겠다 논란을 만들고 싶어서 더 난리인듯
30일 전
익인320
엥ㅋㅋㅋㅋ 그럼 뒤에 가서 백상한테 따지던가 그건 무섭고 신세경 다 듣는 자리에서 말하는 게 정상임? 내 배였으면 개빡쳤어 신세경 불쌍해
30일 전
익인320
사회적 물의 일으킨 배우들 수상할 때도 일침했으면 ㅇㅈ~ㅋㅋ 근데 아니시잖아요?
30일 전
익인322
신세경이 받고싶어서 받은 것도 아닌데 백상을 비꼰것도 아니고 그렇게 말하면 배우가 뭐가돼.. 두분 다 좋아하는 배우지만 솔직히 보고 헉 햇음
30일 전
익인324
신세경은 상 괜히 받아서 욕 먹네
30일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아이유 "16세 연기 무리수인가요"...'9학년 착붙 교복' 아역 배우 실직 시키는 '미친 동안'
이슈
국민연금 1600조 돌파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호불호 분식집 만원짜리 랜덤박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정승제: 열심히 하지 말고 그냥 하세요
이슈
💥오늘 난리난 성수 포켓몬 행사 대란 총정리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요즘 인기 많다는 수영모
이슈 · 3명 보는 중
뭐야 우리지역 사슴 탈출했대
일상
AD
탈북자가 한국에서 자주 한다는 거짓말
이슈 · 9명 보는 중
천플 가까이 개싸움난 걸그룹 나인뮤지스 난제....
이슈 · 2명 보는 중
AD
"오빠는 애플, 나는 삼성”…엄마 편애에 집 나간 딸, 7년째 단절 (이호선 상담소)
이슈 · 9명 보는 중
BTS는 선포했다. '보라, 누가 세상의 중심이지?
이슈
모수 와인 논란 당사자 일행 댓글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그 당시 중학교 3학년 여학생이 쓴 작품
이슈 · 5명 보는 중
💥여동생 뒷바라지 해서 의사 만든 오빠
이슈 · 23명 보는 중
기혼들 XX날거 아는데 솔직하게 말해야겠음. X 플로우
이슈 · 2명 보는 중
AD
엄마가 제과점 주인인데 성경책 모양의 케이크를 주문 받았어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너네 주변에 ㄹㅇ 이제 스벅 안감?
267
06.08 16:51
13256
0
드영배
/
정보/소식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177
06.08 10:18
20556
0
드영배
수영 정경호 인스타 서로 언팔함..
148
15:33
33719
1
드영배
레전드였던 서브남주 나온 드라마
139
06.08 19:38
9105
0
드영배
/
정보/소식
[단독] 정경호·최수영, 공개 연애 14년만에 '결별'
100
16:11
10260
1
드영배
/
정보/소식
참교육 가슴축소대사
119
06.08 22:01
12470
0
드영배
참교육 진기주 캐스팅한 이유를 알겠네
57
06.08 17:17
11690
1
드영배
/
정보/소식
변우석
2026 변우석 팬미팅 coming soon 📪
50
06.08 22:34
2399
24
드영배
참교육 드라마라서 더 과장한거지....?
41
06.08 10:40
3754
0
드영배
우리 남편 화 많이 났어요 이말은 왜 하는거임?
37
06.08 13:02
2997
0
드영배
참교육 선생님들 반응 어떰?
39
06.08 17:00
3799
0
드영배
참교육
진기주 소리지를땐 좀 에바긴한데
34
06.08 16:03
5633
0
드영배
허남준 임지연 이짤은 ㄹㅇ 연기 미친것같음
35
06.08 20:06
6766
33
드영배
변우석
펀덱스 화제성 비드라마 1위했네
29
13:49
602
9
드영배
와씨 미친 참교육 5화보다가 탈주함
31
06.08 18:55
6175
0
취사병 몇부작임?
20:29
l
조회 2
멋진신세계
와 짤 다 저장했다
20:29
l
조회 4
변우석 입덕한지 얼나 안지낫눈데
5
20:28
l
조회 11
참교육
허위 미투 실화 기반이라며
20:28
l
조회 2
OnAir
붉은진주 아마도 모레 드라마 끝날때쯤 박민준 기억 완전히 찾을듯
20:27
l
조회 3
하 참교육 촉법소년 배우 자꾸 생각남...
1
20:27
l
조회 8
붉은진주 여주 섭남 진짜 결혼하는거야?
20:26
l
조회 1
참교육
많이 잔인해?
6
20:21
l
조회 27
멋진신세계
이건 지연남준코어다ㅋㅋㅋㅋㅋ
4
20:20
l
조회 45
박지훈 발성 짱좋음ㅋㅋㅋㅋ
1
20:17
l
조회 43
와 참교육 조규철 진짜 싫다...
20:16
l
조회 11
와일드씽 자막은 왜 안넣었을까
1
20:14
l
조회 39
김무열은 소년심판이 진짜 컸나보다 본인한테
4
20:11
l
조회 381
첫번째남자
드디어 내일 부녀 상봉 하는구나
20:09
l
조회 4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2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6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23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닥터섬보이
되게 재밌더라
4
20:09
l
조회 12
참교육 넷플 19금 치곤
4
20:08
l
조회 151
허남준 유어아너 때 얼굴 진짜 미치긴했다
4
20:06
l
조회 242
OnAir
붉은진주 럽라 남여주 열린결말로 끝날것같아?
2
20:03
l
조회 14
참교육 어느정도야?
12
20:03
l
조회 141
마플
소재도 연기도 마음에 드는데 이상하게 안 봐져
1
20:02
l
조회 1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알림예약
예정
14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6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30
1
김무열은 소년심판이 진짜 컸나보다 본인한테
4
2
수영 정경호 인스타 서로 언팔함..
148
3
정경호 수영 둘다 호감연예인이긴 한가보다
4
4
허남준 유어아너 때 얼굴 진짜 미치긴했다
4
5
참교육 어느정도야?
12
6
문가영
오늘자 밀라노 출국한 문가영 기사사진
4
7
참교육 조규철 쌤 사랑했다는거 무슨말이야...
3
8
정보/소식
배용준·박수진, 싱가포르서 포착…박신혜·최태준 부부도
9
9
멋진신세계
차세계 회사 대표가 아니라 조폭이었어?
4
10
하 참교육 촉법소년 배우 자꾸 생각남...
1
11
멋진신세계
세계 엄빠 돌아가시고 할아버지집으로 간거면 문도 열폭 좀 이해감
2
12
참교육 넷플 19금 치곤
4
13
남주 섹시하게 멋지거나 여주 너무사랑하는 드라마 추천좀
12
14
정보/소식
[단독] 정경호·최수영, 공개 연애 14년만에 '결별'
100
15
취사병 윤병장 말뚝 박을거 같아? (ㅅㅍㅈㅇ)
4
16
고래별 어제도 촬영했구나
17
박지훈 발성 짱좋음ㅋㅋㅋㅋ
1
18
참교육
많이 잔인해?
6
19
와일드씽 자막은 왜 안넣었을까
1
20
변우석 입덕한지 얼나 안지낫눈데
3
1
정보/소식
대구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
2
박명수 고독방이 개웃긴데
16
3
인티는 흐린눈하는 올림픽공원 시위 규모
22
4
아 맘스터치 무도 키캡 비주얼 개폭력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5
왜 무도 플이야??
6
6
솔직히 정형돈 하차한 뒤로 잘 안봄...
4
7
무도 종영 이유 멤버 변동 or 고나리질 뭐인 것 같아?
1
8
무도 사랑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아서 무도키즈는 눈물이남
2
9
무도 레전드로 슬픈 특집 머라 생각해???
6
10
헐 장하오 이포카가 이날이었어!
4
11
무도는 그 극한직업2 때문에 욕 엄청 먹었던 거 같은데
12
무도 사과하는 게 웃긴데
4
13
너네 무도 그 인형 피흘리면서 사라지는 편
9
14
좀 소름인게 익들이 뭔 무도 글을 올려서 들어가보면
1
15
난 무도말고 런닝맨키즈라 무도드립을 잘 모름
4
16
솔직히... 다들 어떨지 모르지만 난 무도 정체성멤 노홍철이라 생각했음
3
17
근데 무도 은근히 상은 많이 못 받은 편 아니였나?
1
18
플레이브 팬들아 치지직 월드컵 보려면 네이버 멤버십 결제해야할거야!
25
19
무도 이거 알면 약간 고수다
4
20
위버스 공방 몇초에 눌러야돼...? 제발
8
1
진짜,뜬금없지만 나 장원영이,다니는 성형외과알고싶엉
16
2
셋로그 셀카...
6
3
미국 국무부에서 시위 지원해줬대
7
4
블라인드에 회사 이정도 평점이면 개낮은거임??
12
5
너네는 흰티에 브라 보이면 나시입어?
11
6
삼겹살 구워봤는데 익은거 같아?
4
7
엽떡 왜 안망하는거임?
2
8
며칠전까지 하이닉스 -300이었는데
9
여자들 대부분 20후부터 조급함 느껴 ?? ...
4
10
에어컨 실외기 설치하다가 돌아가셨대
1
11
근데 진짜 여자들도 정수리 박박 감자
12
아빠가 엄마한테 대드는 걸로 오해하셔서 침대에 던지더니 엉덩이를
13
고운발 크림 써본사람??
6
14
땅콩형 얼굴인데 무슨 시술 받는게 좋을까?
1
15
인테리어 좀 관심있다 하는 익들 들어와봐
3
16
다른 부서 사람이 나한테 피드백 줄 정도면 나 폐급이야??
3
17
혹시 자동차, 외제차 종류 잘 아는 사람 있어? 차를 좀 찾고 싶은데 엄청 각진 세단이었거든
12
18
운동하고 실수로 떡볶이 시켯는데 ㄱㅊ나?
5
19
호식이는 뭐가 맛있어?
2
20
익인들아 다들 부모님이 훈육하실때 때리기도 하셨어...?
5
1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28
2
유재석 아들 가르친 선생님 후기
8
3
딸한테 소 못준다는 아버지
28
4
쿠폰 10장 모아서 시킨 국물닭발
7
5
방사능이 대중에 녹색으로 알려진 이유
8
6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
47
7
한화그룹이 26년째 무료로 하고있는 일
6
8
다들 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면 나만 열심히 하고 있는거
9
35살 워킹맘 퇴사 결정했어요
10
일본에서 난리났던 탑걸그룹 멤버의 천인공노할 불륜 사건.jpg
13
11
전쟁이 아니었어도 네가 나에게 키스했을까?
12
1인 1닭 하겠네…굽네치킨, 순살 중량 800g→700g으로
6
13
한국 치킨이 일본 진출에 매번 실패했던 이유
1
14
유퀴즈가 길거리 안 나가게 된 이유
15
지방사람이 서울오면 적응 못하는 것
4
16
가부장 문화때문에 놓친 한식 인재
17
최근 105억에 거래된 원베일리.jpg
18
고양이 외모 변화
1
19
어딘가 이상한 세자매 이름
20
큼..큼.. 재주말..재..주말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