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91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7

[잡담] 이게 뭔 리뷰이벤트야... | 인스티즈

리뷰이벤트 메뉸데 불닭 1800원 아닌가... 300원 할인해주겠다는거임?ㅠㅠ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요새 워낙 리뷰 이벤트 하겠다고 해놓고 먹튀가 많아서 그런가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걍 파는거잖앜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 저게 어케 이벤트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닭 편의점 가격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너무하잖어 그리고 음료도 무슨 천원씩이냐 받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심지어 자기네는 저거 왕창 떼오면 원가 더 싸게 떼오는거 아님? 리뷰이벤트인데 남는 장사를 하시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왕창 떼온다는 게 뭔말인진 모르겠는데 불닭 컵라면 식자재 가도 마트 가격이랑 비슷하거나 더 비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건 리뷰이벤트라고 말하기는 양심 없는거지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용량으로 시키면 저렴하다그 ㅇㅇ 업소용 도매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네가 생각하는 업소용 도매가라는 게 없어. 수 백박스 쓰는 곳도 아니고 저런 가게는 창고가 안 크면 다른 것도 가짓수 많을텐데 박스 5개도 못 쌓아둬.. 그렇게 5박스 사봤자 인터넷 최저가로 사는 게 더 싸. 10박스 사도 할인 없는데? 사업자라고 크게 싸게 사는 거 아냐. Px가 훨씬 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심뭐야 반값정돈 해줘야지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300원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레전드다ㅋㅋㅋ
난 저런집 안팔아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건 그냥 파는거네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로펩시 마트에 6개 3천원대였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도~ 세상 사는게 재미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건 아니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그리고 요즘 서비스음료 칸에 미제공이랑 500ml 2000원 이런식으로 돼있는거 개어이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ㄹㅇ 요즘 리뷰이벤트 다저래 저런건 안시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야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받는데 뭔놈의 리뷰이벤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돌았나 저럴 거면 걍 불닭 편의점에서 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파는거잖아 저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제 시켜먹은 보쌈집도 사이다 뚱캔 천원에 리뷰이벤트 하더랔ㅋㅋㅋㅋㅋㅋ 리뷰이벤트는 500원이고 사이다 고르면 500원 추가해놨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어이없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 쿨링파우더시트 처음 써봤는데 신기하다
21:29 l 조회 1
운동하고 식단조절하는데 방구
21:29 l 조회 1
친구가 자꾸 내 폰을 봐서 ,,
21:29 l 조회 2
간호사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
21:29 l 조회 2
아 진짜 안 웃긴데 자꾸 웃긴 얘기 있다면서
21:28 l 조회 3
난 예쁜 여자 좋아한다는 여자애들이랑 안맞음1
21:28 l 조회 10
손님이 편의점 알바생한테 스몰토크 거는 경우 흔해?3
21:28 l 조회 6
인티 출첵하면 뭐가 좋아???2
21:27 l 조회 10
파파이스 치킨도 맛닜넹
21:27 l 조회 2
갑자기 순수하게 궁금한데 우파들은
21:27 l 조회 14
공공도서관 자료실(책 빌려보는곳)에 더우면 에어컨 틀어달라고 해도 됨?2
21:26 l 조회 8
아니 묘하게 자꾸 긁는 친구 화법 머지.. 내가 예민한거야?2
21:26 l 조회 20
운동 자주하는 익들 레깅스 몇개야?3
21:26 l 조회 15
국중박 또 가고싶다..
21:26 l 조회 4
나 161에 57키로일때 몸매 개쩐다는 소리 들음4
21:25 l 조회 32
미혼인데 면직한 익들 있니...2
21:24 l 조회 17
로테이션 소개팅 비추후기....
21:24 l 조회 23
나 냥줍햇더.....9
21:24 l 조회 71
다들 저녁 뭐먹었어?1
21:24 l 조회 8
신입 퇴사 오전 or 오후 언제말할까 5
21:2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