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791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7

[잡담] 이게 뭔 리뷰이벤트야... | 인스티즈

리뷰이벤트 메뉸데 불닭 1800원 아닌가... 300원 할인해주겠다는거임?ㅠㅠ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요새 워낙 리뷰 이벤트 하겠다고 해놓고 먹튀가 많아서 그런가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걍 파는거잖앜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 저게 어케 이벤트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닭 편의점 가격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너무하잖어 그리고 음료도 무슨 천원씩이냐 받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심지어 자기네는 저거 왕창 떼오면 원가 더 싸게 떼오는거 아님? 리뷰이벤트인데 남는 장사를 하시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왕창 떼온다는 게 뭔말인진 모르겠는데 불닭 컵라면 식자재 가도 마트 가격이랑 비슷하거나 더 비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건 리뷰이벤트라고 말하기는 양심 없는거지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용량으로 시키면 저렴하다그 ㅇㅇ 업소용 도매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네가 생각하는 업소용 도매가라는 게 없어. 수 백박스 쓰는 곳도 아니고 저런 가게는 창고가 안 크면 다른 것도 가짓수 많을텐데 박스 5개도 못 쌓아둬.. 그렇게 5박스 사봤자 인터넷 최저가로 사는 게 더 싸. 10박스 사도 할인 없는데? 사업자라고 크게 싸게 사는 거 아냐. Px가 훨씬 쌈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심뭐야 반값정돈 해줘야지ㅠ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300원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레전드다ㅋㅋㅋ
난 저런집 안팔아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건 그냥 파는거네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로펩시 마트에 6개 3천원대였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도~ 세상 사는게 재미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건 아니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그리고 요즘 서비스음료 칸에 미제공이랑 500ml 2000원 이런식으로 돼있는거 개어이없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ㄹㅇ 요즘 리뷰이벤트 다저래 저런건 안시켜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야 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받는데 뭔놈의 리뷰이벤트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돌았나 저럴 거면 걍 불닭 편의점에서 먹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파는거잖아 저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제 시켜먹은 보쌈집도 사이다 뚱캔 천원에 리뷰이벤트 하더랔ㅋㅋㅋㅋㅋㅋ 리뷰이벤트는 500원이고 사이다 고르면 500원 추가해놨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어이없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49 9:1125123 2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13 14:0911207 0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17 9:2319151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021 16:179495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1629 16:047058 0
드디어 그놈의 세탁기를 바꾸겠구만
19:00 l 조회 1
꾸덕 초코 브라우니랑 먹을 음료 추천 받는당2
18:59 l 조회 4
위염걸리면
18:59 l 조회 2
고양이를 산채로 솥에 넣으면1
18:58 l 조회 31
예쁘지 않아도 깔끔하게 생기고 싶은데 왜 이마저도 어렵냐.................
18:58 l 조회 5
커버력 좋고 지속력 좋은 쿠션 추천좀 제발..1
18:58 l 조회 5
키 170넘는 여자들아 스펙 알려주라
18:58 l 조회 5
회사에서 말 없다고 욕먹는거 업무시간 말하늠구임?3
18:58 l 조회 11
집게핀하면 집게핀 아래로 머리가 나오는거 왜그러는거야?
18:57 l 조회 16
남자 악력 28이면 약한거야? 5
18:57 l 조회 9
ㅇㅎㅈㅇ 내 피부가 쿠션 하고 나면 사진같은 상황인데2
18:57 l 조회 14
책상위에 디퓨저 두면 mz야?
18:57 l 조회 6
예체능도 사바사같아 예민섬세가 있고 걍 예민불만많은사람있고
18:57 l 조회 3
러브버그 서울 어디에 많아?
18:56 l 조회 5
와 습하면서 덥다 ㅠ 어제 저녁이 딱 날씨좋았는데
18:56 l 조회 15
급해 ㅠㅠ 피시방 시시티비 돌려볼수있어?4
18:56 l 조회 16
나 첨 본 사람들이 테니스나 배드민턴 할 것 같다고 하는데 뭔 느낌이야?
18:55 l 조회 7
시위 개빡치네 서울인데 버스 30분 넘게 기다림
18:55 l 조회 6
유튜브 이제 pip모드 걍 다 되는거야?3
18:55 l 조회 38
모바일게임 쿠키런킹덤 추천함
18:5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