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59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5

[정보/소식] 롯데자이언츠 공식 유튜브 계정 일베 논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게 수정한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수정후는 뭐임? 제목은 수정했다고 되어있어서 보러온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편집 자체가 사라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과하고 짤라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이래서 야구는 못좋아하겠더라 한두번도아니고 남초감성 일베감성이 기저에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전에 편집도 약간 이런감성인거야 아니면 이번만 이런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가 이것만보고 일베라하기엔 걍 생각없이 올렸을 수 있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선수가 광주 출신이래.......
그리고 저날 같이 경기한 팀이 기아래(연고지 광주)
그래서 아무래도 뺴박인듯
저 선수가 광주랑 아무 상관도 없으면 모르겠는데 광주 출신이면 맥락이 ㅇㅂ 그쪽이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친 개역겨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오바 개역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광주출신선수 + 상대편 연고지 광주 우연이라고 생각하기엔 너무 겹쳐서 말나오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아본 사람 눈썰미 대박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는 자막 문제인줄 알고 자막 봤다가
등 뒤늦게 봄
와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한박수가 일베용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니폼 글자랑 이어서 봐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왤케 음침해 빡친다 갈맥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야구도 못하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빼박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무현대통령님 가족들이 좀 다 고소 좀 했으면 좋겠어 이게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담당자가 일베인거 맞고 욕먹어도 싼데 저런건 고소가 안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정신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러고 자막 단 사람 아무 조취없이 넘어가면 ㄹㅈ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침하고 드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 선수 광주 출신이고 저날 경기 상대팀도 광주 연고지 기아임 지 팀 선수한테 일베 워딩 씌운 거 진짜 개오바야 그냥 실수라 생각할라 해도 이정도면 모를 수가 없다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구단 한두 곳 빼고 유튜브 다 외주 업체인 걸로 아는데 사과하고 얼른 바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빼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백퍼네 얘넨 아직도 바선생마냥 저러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ㅁ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긴 선수도 문제 구단도 문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ㅈㅎ 이름 저렇게 희롱하는데 쓰다니.. 야구실력은 오락가락해도 워크에식은 좋은선수 인디. 부산익으로서 너무 부끄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진짜 짜증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침하고 역겹다 직장에서 때와 장소를 못 가리고 저러는건 짤라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편집자 짤라라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역겨워 차별과 조롱 이유도 없어 그냥 피해자들 향한 놀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손가락 모양으로 억지부리는 것 보다 빼박이네.. 진짜 너무 화난다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업체 바뀌고 엉망됨 쪽팔리네 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광주 팀인 기아 상대일 때 광주 출신인 선수 이름으로 저런짓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표독스럽게도 꾸역꾸역 자막갖다 붙여놨네ㅋㅋㅋ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단하다 진짜 어떻게 직장에서도 저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참교육처럼 학교 체벌 필요하다고 생각함?399 12:1111640 3
연예/마플 콘서트 여사친 이상원이네..213 15:1614479 0
연예혹시 팔뚝살 있는데 나시 입고 다니면 뭔 생각 들어??151 14:134960 0
드영배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142 8:479016 0
데이식스첫중막 중에 하루 포기하라면 언제 포기할래? 31 19:04669 0
나 정국 얼굴 좋아하네
21:00 l 조회 1
하와수보니까 성찬 키 186맞구나
21:00 l 조회 3
마플 무시해 로 한 쪽만 죽어라 까더니 이제와선 양 쪽 다 까지 말래ㅋㅋㅋㅋ
21:00 l 조회 10
마플 회사도 팬도 가수도 서로 싫어하는데 그냥 놔주면 안 됨??
21:00 l 조회 7
그녀가 왔다
20:59 l 조회 10
마플 보니까 팬들 뻔뻔함 때문에라도 ㄴㅈㅅ는 사과를 하는게 맞아보임1
20:59 l 조회 19
마플 아니 외국인들 중고딩들 릴스에 참교육 짤 올리는거 왜그러는거임?1
20:59 l 조회 12
마플 한국 월드컵 탈락 확정1
20:59 l 조회 104
올만에 월컵으로 다시 축구 탐색중인데 아직도 컨텐츠는 이스타군
20:59 l 조회 5
알디원 응원봉 잘 뽑은듯4
20:59 l 조회 20 l 추천 1
성세천하 2는 호불호가 좀 갈리나보네?
20:59 l 조회 11
마플 나 근데 확실하게 알고 싶어서 물어보는 건데 그 무시해 일로 지목 당한 ㅇㅇㄹ 매니저2
20:59 l 조회 39
하투하 데뷔 잘못시킨게 분명해 자컨 개웃기다
20:58 l 조회 11
마플 ㅇㅇㅋㅇ 알디원 이건 좀 해주라7
20:58 l 조회 42
레드불 주훈 건호 존잘1
20:58 l 조회 17
마플 무시해는 매니저가 진심 개불쌍
20:58 l 조회 32
알디원 무대 실제로 본건 처음인데4
20:58 l 조회 52
소속사에서 인기멤끼리 묶어서 특정 조합 바이럴 돌리는 경우도 많나?5
20:58 l 조회 37
마플 이젠 하다하다 세종 변호사들이 없는 말 지어내서 ㅇㅇㄹ 매장하려고 했다고 하네1
20:57 l 조회 60
마플 우리판 탈빠한 팬들 많은 이유 정리해보겟음3
20:56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