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3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더보이즈 이준기 비투비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면 몇분 삶는게 젤 나?? 너무 퍼진건 안좋아해서 딱 맛있게 익을려면 몇분이 좋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난 컵 기준 조리법에 써있는만큼 했는데 더 익혀야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더익혀도 막 퍼지진 않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1-2분 더 한게 오히려 적당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봉지 기준 난 6분 타이머 맞추구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 봉지로 끓여먹을려구 오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찬육수 만나면 면이 좀 탱탱해서.. 근데 퍼진게 싫으면 보통 라면 끓이는 평소보다 1~2분 정도만 더 끓여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ㅠㅠ 오캐오케 저번에 뭣도모르고 평소 끓이는대루 했다가 완전 과자같아서 다 버렸었어ㅠㅠㅠㅠ 이번엔 성공하고싶닥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9분 정도 햇는데 딱 쫄면 느낌으로 ㄱㅊ앗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찬물에 행구고 차가운 육수 드가니깐 좀 끓인게 낫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막 퍼진 느낌은 없었어??? 고마워!!! 사실 과자같은 식감만 아니면 되긴해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오히려 첨에 먹을때 1분 더 삶앗어야햇나 고민함 난 딱 좋앗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 익혀서 퍼질 거 같아도 얼음물에 들어가면 탱탱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오케 얼음물 아니여도 그냥 찬물에 행궈도 괜찮아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어차피 냉면육수가 약간 살얼음 아니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개빡치는건 카보베르데 3무로 올라감 ㅋㅋㅋㅋㅋ
12:57 l 조회 1
요즘 레몬탱 레모네이드 반복재생 수준임
12:57 l 조회 2
우리 이집트가 이겨야지
12:56 l 조회 6
아니 예온 사쿠야 레몬탱 챌린지 넘 귀여움
12:56 l 조회 8
마케페 갈까말까
12:56 l 조회 5
근데 축선들 우리나라애들도 옆에서보면 개크던데
12:56 l 조회 15
근데 지금 새삼 느낌 왜 월드컵 올림픽 기간에 컴백하지 말라는지
12:56 l 조회 31
우리나라 선수들 지금 뭐하려나
12:56 l 조회 16
OnAir kbs 킹받아ㅋㅋㅋㅋㅋㅋㅋㅋ1
12:56 l 조회 53
OnAir 이집트야 k 푸드 먹어야지.. 맛있어..
12:56 l 조회 3
메가 광고에 감스트 나오는 거 아니지?3
12:55 l 조회 11
새벽부터 축구보는 익들 있니 ㅋㅋㅋㅋㅋ
12:55 l 조회 13
월드컵 화제성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
12:55 l 조회 43
앤톤 실물4
12:55 l 조회 38 l 추천 2
유럽 더위 심각한가보다
12:55 l 조회 44
순정즈 닉주디 왔다3
12:55 l 조회 39
OnAir 살라하면 손흥민이랑 득점왕 경쟁한거 생각나3
12:54 l 조회 28
저 최망신살씨 핑계고에서 왜케 무게 잡으셔..?7
12:54 l 조회 92
원더걸스 텔미 때 4살인가 3살이었는데 그때 네이버 저화질로 안무영상 맨날 본거 생각남5
12:53 l 조회 13
송은석 하지마가 왔네2
12:53 l 조회 6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