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423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태산
5일 전
N
데이식스(3)
4일 전
N
재희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플
현재 댓글창 난리난 카리나 인스타..jpg
360
1개월 전
l
조회
27747
인스티즈앱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7
21
7
1
2
3
익인248
이번은 처음부터 쭉 지켜봤는데 지디팬들 화날만 함 양쪽 다 심한 악플은 자제하시길
30일 전
익인249
지디팬들 마음은 알겠는데 인스타까지 찾아가서 댓글남기는건ㅜㅜ 지디팬들 속상한 마음은 알겠어
30일 전
익인250
지디 개불쌍해 극성여돌빠한테 욕먹고 피코질당함
30일 전
익인251
첨부터 피쳐링가수한테 그 정도로 욕 안박았으면 걍 모든 일이 없었을텐데..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52
뭔 악플을 정당화하지 둘 다 안됐음
30일 전
익인253
지디만 불쌍하네 😔
3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익인306
2 에스파팬들 워딩보고 기함함 진짜 입에 걸레물은수준이라 개놀람진짜
30일 전
익인255
지디팬들 저러는거 이해감 안나서도 될 가수까지 나섰으니 ㅋㅋㅋ 아득바득 카리나화이팅~~이러는게 더 표독 지디 불쌍해 ㅜ
30일 전
익인256
지디만 바보 됐네 ㅋㅋ
30일 전
익인257
에스파팬들하고 지디팬들 워딩 차이 볼때 지디팬들은 그나마 예의 있다 싶네 에스파팬들은 진짜 너무 너무더라ㅋㅋ
30일 전
익인258
지디 싫어하지만 정리된거 보니깐 이번에는 지디팬들 이해가네 에스파팬들 너무 심했음 선빵치기도 했고 어떤 팬덤이든 이번 일 겪으면 안터질 돌판 없을걸 거기다 카리나도 차라리 먹금했으면 좋았을텐데 팬들한테 반응해주려고 한건 알지만 연예인들도 어느정도의 먹금은 필요한데 매번 그걸 못해서 논란이 계속 생기는게 좀 안타까움 똑똑한 타입은 아닌듯
30일 전
익인259
ㅇㅅㅍ팬들 지들이 문제고만
30일 전
익인260
으.. 피처링해도 팬들이 발작 안할 삶을 살던가 가사를 잘쓰던가 하면 될일을.. 하여튼
30일 전
익인339
딱 봐도 지디 싫어하시는데 관심끊고 갈길 가시면 어떨까요?
30일 전
익인262
나 진짜 다걸고 지디팬 아닌데(평생 남돌 좋아해본적 없음) 이번 건은 지디랑 지디팬측이 너무너무 황당할것 같음
이 글만 봐도 먼저 오함마로 쳐맞아서 주먹 날렸더니 <유난떠는 지디팬이 여연 싸불한다>고 공론화시킨 꼴 아님? ….. 그리고 버블 저 발언도 솔직히 왜했나 싶음 먹이주기 딱이잖아
30일 전
익인315
ㅇㅈ
30일 전
익인263
양쪽 팬들이 개유난이라서 가수들이 불쌍함....
30일 전
익인269
2
30일 전
익인264
얘네 소속사는 왜이렇게 케어를 안하냐.. 성인인건 알겠는데 멘탈 생각하면 자유도를 좀 줄여야되는거 아닌가
30일 전
익인268
이러니까 거기랑 엮인다하면 다 싫어하지
30일 전
익인270
지들이 피처링 부탁해서 해준것 뿐인데 오만 욕 다 듣고 이젠 피코질까지 대단하다 진짜
30일 전
익인271
딴얘기긴 한데...지디가 그동안 욕먹은건 다 억까인데 카리나는 솔직히 가벼운 언행들때문에 욕먹은게 더 많은거같음...
30일 전
익인272
숨만 쉬어도 까이는 여연..
30일 전
익인285
근데 이 사건에서 숨만 쉬었다 까인건 남연아님?
30일 전
익인286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66
그러게
30일 전
익인309
ㄹㅇ
30일 전
익인312
맞네 ㅋㅋㅋㅋㅋ 숨만 쉰것도 아니고 피처링해주고 까임
30일 전
익인316
숨만 쉬어서가 아니라 버블 워딩 땜에 까인거잖아
30일 전
익인323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 뭘 숨만 쉬엌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329
숨을 경솔하게 쉬었으면 까이는거죠
30일 전
익인273
카리나 에스파 화이팅ㅠㅠ...
30일 전
익인275
지디는 피처링한 죄 밖에 없는 거 아님?
30일 전
익인276
난 그냥 주어가 누구든 저렇게 개인 인스타 뚜벅뚜벅 찾아가서 악플 남기는 심리가 이해 안 되긴 해
30일 전
익인277
우와..
30일 전
익인278
실수하고 욕먹고 동정받고 반복
30일 전
익인279
에스파팬들이 짹에서 악플쓴거 보고옴 워딩충격이었음
30일 전
익인280
근데 이건 여돌팬들이 시작하지않음? 결론은 지디팬들이 욕먹는..
30일 전
익인280
또 여돌 불쌍하고 남돌 편하다 해보지 왜ㅋㅋㅋ
30일 전
익인280
위에 이미 있었네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81
남돌 편한건 모르겠고 카리나 불쌍함
30일 전
익인282
다 걸고 둘 다 팬 아닌데 짹 에스파 팬들이랑 인스타 지디팬 비교하면 지디쪽이 양반인듯
30일 전
익인284
여돌팬들이 먼저 건드렸구만
30일 전
익인287
또 논란만드네 ㅠㅠㅠ 누가보면 지드래곤이 피쳐링하고싶다고 빌어서 어거지로 들어간줄알겠어
자기들이 곡 소화 잘하고 주도적으로 잘했으면 피쳐링을 안받아도 되었을텐데 에궁
이러고 또 여돌 이러겠지
30일 전
익인289
어우...쥼
30일 전
익인290
에스파 화이팅
30일 전
익인291
다 읽어봣는데 지디쪽이 걍 개억울하다아님....? 피처링 부탁해서 해준 것 밖에 없는 지디나 가만히 있다가 자기가수 욕먹는데 지켜보고만 있을 팬들이 어딨음? 카리나는 워딩이 좀 아쉽고 에스파팬들이 걍 못됐는데
30일 전
익인292
지디팬들 양호한거 아님 추천ㅉ에 뜨는 에스파팬들 워딩보면 개심하던데
30일 전
익인293
어느쪽이 먼저 잘못하고 누가 더 잘못했는가는 배제하고
팬 소통 메시지에 밉겠지만의 워딩은 문제없다고 봄
팬들한테 하는 메시지에 현상황(본인 팬들이 신곡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고 있는 상황)에서 팬들이 느끼고 있는 사실 그대로의 워딩을 썼을 뿐인데 도대체 뭐가 문제람? 그럼 팬들 감정 달래주는데
신곡에 대해 아쉬움이 많겠지만? 이라 하면 의미가 다름?
카리나가 그 곡 자체를 싫어한다고 말한것도 아니고 팬들 진정시키겠다고 미워하지말고 잘 들어달라는 말인데 왜 까이는지 모르겠음 걍 내가 처음 버블메시지 보자마자 든 생각임 다르면 그냥 지나가주셈
30일 전
익인297
말이라는게 아다르고 어다른데 의미가 같아도 대중가수면 워딩 조심해야하는거 맞는데 뭘 또 쉴드를 침ㅋㅋ 팬들이 먼저 선빵을 안쳤으면 또 몰라 ㅇㅅㅍ팬들이 먼저 쌍욕박아놓고 ㅈㄷ팬들도 후빵들어가니까 왜 까이는지 모르겠다고하시면ㅋㅋ
30일 전
익인294
여자면 카리나편들어야 하는거아님? 지디가 먼저 카리나 뮤비에 이상한 역할로 세워둔거 쭉 불쾌한 골짜기였는데
피처링에 가서도 hole어쩌고이러는데 좋은 가사를 써줬으면 몰라...
30일 전
익인294
밉던데 이것도 팬들이 싫어하니까 미워하지만~ 이런 뜻으로 쓴것뿐이잖아 애초에 버블에 쓴거고 선배 겨냥목적은 아니었음 팬들 감정에 공감하듯이 남긴거
30일 전
익인287
여자면 이러고있네 이런마인드구나?
이상했으면 애초에 슴에서 컷하셨어야죠
제목부터 whole이 들어가는데 hole이 문제라고 생각하면 너가 사상이 이상한게 아닐까? Fire in the hole을 뭘 어떻게 생각하길래 대체...
그럼 너희가 가사쓰지 그랬어
30일 전
익인295
2 패왕색 이러는데 기분좋을 여자가 어딨어
30일 전
익인296
ㅇㅅㅍ 팬덤 악플 선빵 개미쳤고
ㅈㄷ 팬덤 후빵 들어갔고
솔까 ㅇㅅㅍ 팬덤의 패악질이 이 난리 피운거잖아
피코 지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98
에스파 팬덤 피코지리네
30일 전
익인299
팬들이 한만큼 자기 가수한테 돌아가뿟노ㄷㄷ
30일 전
익인300
아드리맘들 무섭다 ㅋㅋㅋㅋㅋ ㅈㄷ팬덤 갤에서 몰려가서 타커뮤 여론관리한거 들켜서 처맞더니 거기 포기하고 여기서 관리하나봄? 여돌 처맞는거 보고 그래도 처맞을만함 ㅇㅇ 하고있네 ㅋㅋㅋㅋㅋ 어휴 징그러 여돌한테 그 가사 써준거 이해해줄 정도의 관대함을 여돌한테도 좀 베풀지 그래
30일 전
익인297
그 가사가 구려도 ㅇㅅㅍ팬들이 쌍욕 박은것보다 낫던데 너도 좀 이해해주지 그러냐ㅋㅋㅋ 미안한데 두 팬덤 다 똑같으세요
30일 전
익인304
댓글이 유치원맘같아유
30일 전
익인301
근데 지디는 일적으로 도와준 거 아님? 지디가 피처링해주는 거면 커리어적으로 이득인데 그걸 저런 취급 받아야되는 일이 있나
30일 전
익인303
먼저 팬건 ㅇㅅㅍ 팬들 아닌감?
30일 전
익인304
먼저 욕한거는 ㅇㅅㅍ팬들이잖아?
30일 전
익인305
카리나 인스타 가서 저러는게 잘하는거란 말은 아니지만 에스파팬들이 트위터에서 지드래곤 욕하는 수위는 ㄹㅇ 입에 담기도 껄끄러운 수준이던데
30일 전
익인307
진짜 먼저 시작한게 누군데 피코질 정말ㅋㅋㅋㅋ
30일 전
익인308
숨만 쉬어도 까이는 지디 안타깝ㅜ 피처링 해줬다가 아티나 팬덤이나 욕은 욕대로 먹네 불쌍해
30일 전
익인310
걍 난 여돌이 그 곡이 타이틀인지도 몰랐다는게 놀라움..
30일 전
익인323
헐 진짜?ㄷㄷ 자기 곡이잖아 어케 모르지
30일 전
익인313
아드리맘이라 하는거 왜케 싫지..팬이면 화날 상황 아닌가 물론 인스타까지 가서 욕박는건 죽어야지
30일 전
익인315
걍 전체적으로 봤을때
지디피쳐링 소식 뜨자마자 회사욕도 아니고 지디인신공격을 에스파 넴드들까지 합세해서 며칠간했던거 맞고 (이거 관전하면서 진심 팔로워개적은 팬계면 몰라 네임드들이 그런다고?싶었다 이건 아직도 이해안감 sm이 피쳐링부탁한거였을텐데 비판도 아니고 비난의 대상이 잘못돼도 너무 잘못된거아닌가..)
그뒤로 까플 지속되다가 가사도 에스파팬들 맘에 안드니까 또 지디욕 더함 이때부터 싸움 더 난거같고
애초에 처음부터 에스파팬들이 회사만팼으면될일아닌가 팬덤이 화살을 뜬금없이 피쳐링아티스트한테 돌려가지고(왜그랬는지 이해안감) 분위기 이상하게만들어서 카리나가 팬들 눈치보고 달래주려고 버블보냄
근데 하필 나온 노래를 좋고밉겠지만< 이라고 표현해서 며칠동안 이어지던 지디인신공격까플을 정당화시켜버리는 느낌을 만듦..(그럴의도아니었겠지만 단어선택이 별로였다) 이걸 또 팬들끼리 쉬쉬했으면되는데 카리나네임드가 그걸 또 언니가 공감해주는게 감동이라면서 트윗들을 써서 지디팬들 최종적으로 빡쳐서 진심으로 싸우면서 본문짤탄생인거같은데
솔직히 이럴거였으면 그냥 피쳐링을 부탁하지말지란 생각이 드네 여돌팬덤은 남돌이랑 엮이는거 싫어할거 뻔한데 굳이 sm이 피쳐링 부탁해가지고(폐쇄적인걸로 유명한 회사가 진심 갑자기왜?) 지디 욕먹이고 본문같은 상황까지만듦.. 그리고 팬들은 이런일이있으면 회사패는거에 중심을둬야지 이상한 분위기계속조성해서 괜히 가수가 팬들 눈치보다가 말실수까지 하게된거같음;;;
의도치 않은 말실수로 욕먹는건 안타까운데 여기에 에스파팬들 기여가 없다고 생각이 안듦 오히려 걍 요며칠 모든 사태의 근원인거같음
지디도 피쳐링 부탁받아서 해줬을뿐인데 괜히 며칠간 에스파팬들한테 안들어도됐을 각종 인신공격받고 카리나는 에스파팬들 비위맞춰주려다 말실수하고;;;;
앞으로 이런일 안생기게하려면 의미없는 타가수 인신공격할게아니라 회사에 진짜 제대로 항의를 하든지 물론 본문처럼 인스타에 찾아가서 테러하는거도 잘한거하나도없는데 상황을 쭉보면 에스파쪽 팬들이 초래한 결과로 보임
아예 피쳐링을 안했더라면> 가장 좋았겠지만 해달라한게 sm이고 피쳐링아티스트티져나 기사까지 내며 홍보한게 sm이고 또 피쳐링왜했냐는 생각이 들어서 화난다면 지디를 팰게 아니라 처음부터 모두가 힘모아서 sm을 팼어야지 싫다고 그냥 부탁받아서 해준사람 패는건 솔직히 선넘은거임 팰대상이 명확히 있는데 진짜 트롤짓 거하게한듯
30일 전
익인319
222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은 생각임
30일 전
익인195
지디랑 에스파 호감인데 그만 싸우라 ㅠㅠ
30일 전
익인109
https://instiz.net/name_enter/99515176
지디가 피처링 해주고 받은 악플 수준
30일 전
익인321
이 글 보니까 본문은 착하게 말한 걸로 느껴짐;
지디나 에스파나 둘 다 호감인데 에스파 팬덤이 먼저 시작하긴 했네
카리나 워딩이 좀 아쉬운 것도 맞는듯...
30일 전
익인322
대선배를 무시하려던 의도가 기든 아니든 오해할만한 워딩 쓴 자체가 잘못한거임 지금 상황 뻔히 알면서 공인이 저런식으로 발언을 왜 함
30일 전
익인324
팬들도 양쪽 다 개 스트레스 받을 상황인데 갠적으로는 버블내용도 좀 생각이 짧은 거 같긴 함
30일 전
익인325
또 여돌까네
30일 전
익인326
카리나 화이팅!ㅠㅠㅠㅠ 앞으로 지디님은 남돌만 피쳐링 해주셨음 좋겠어요ㅠㅠ제발제발제발ㅠㅠㅠㅠ
30일 전
익인327
이러니까 엮이기 싫어하지 감성 진짜 ㅅㄴ남
30일 전
익인328
어우 지독해...카리나 진짜 제대로 잘못걸린듯
30일 전
익인329
그니까 피처링을 왜해달라고해 지들끼리하지 유명세는 받고싶은데 막상 뚜따했더니 팬들이 싫어하니까 눈치보면서 >밉겠지만<ㅋㅋㅋㅋㅋㅋ실화냐 내가 다 빡치겠다 한참선밴데
30일 전
익인331
솔까 다 맞말아닌가? 피쳐링 부탁은 ㅇㅅㅍ가하고 욕은 ㅈㄷ가 먹고
30일 전
익인332
에스파는 팬들 한번 개크게 털어내야겠다 진상팬들 만나서 고생하네 연애나 피처링이나 팬들 달래줄 필요도 없는 문제인데
3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익인339
노래가 밉다는걸 그럼 어떻게 해석해? 팬들이 먼저 피쳐링 떔에 화나서 욕하고 다녔는데?
30일 전
익인334
좋고/밉겠지만에서 뭐가 그리 화남 긍정 부정 다 말한건데
노래 별로라는 사람들도 좀 있으니까 말한거겠지 걍 표현을 풀어서 못한 거지 좋든 싫든 일단 나왔으니 잘 들어달라 이런 문맥인거 누가 이해 못함?
나 카리나 논란 이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걍 저쪽 팬들이 너무 긁힌 거 같음
30일 전
익인335
허휴
30일 전
익인336
이건 여돌이라 쉴드 받는거같은데 ㅋㅋ 본문보고 안타까웟다가 댓글보고 지디 불쌍해짐
30일 전
익인337
아니 뒤에 선배님 감사하고 어쩌구 하지 않음? 똑잘린거 보고 득달같이 달려가는거 개무섭네
30일 전
익인339
그건 담날 했음 첨 노래가 밉겠지만 버블은 발매 당일 8시
30일 전
익인338
마이들이 가사가 맘에 안 들거나 정규타이틀에 피처링 들어간 거 안 좋아할 수는 있는데 피처링 부탁드려서 받아온 곡에 미워하는 팬이 있다는 워딩은 안 쓰면 더 좋았을 거 같긴하다... 그런 의도 아니고 팬들 반응 많이 살펴서 말한 거 알아서 욕 먹을 건 아닌데 살짝 아쉬웠다 정도
30일 전
익인340
카리나 불쌍해 테러는 아니지 ㅠㅠㅠㅠ 이거 완전 역바잖아..
30일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데뷔이후 반응 제일좋은 최근 아이브 안유진 레이어드펌 헤메코.jpg
이슈 · 5명 보는 중
다들 주식 이야기하길래 내 주식도 올려봄
일상 · 1명 보는 중
껍질 없는 식빵 개발한 일본 기업
이슈
요즘 이거 입은 사람 하루에만 328명쯤 보는듯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전지현 시어머니, BTS에 "10년 지나도 영어 못하는 애들" 돌직구
이슈 · 2명 보는 중
가수 하림 5·18 관련 인스타그램 게시글
이슈
제주도가는게 일본가는거 보다 비싸다면서?? 하는 사람들 특
이슈 · 4명 보는 중
AD
범죄자 얼굴 공개하는 일본에서 꼼수 쓴 성범죄자
이슈 · 1명 보는 중
보법이 다른 불교 근황.jpg
이슈
AD
일본이 자국 여행으로 만족 하는 이유.jpg
이슈 · 6명 보는 중
나 눈 묘하게 남상이야..?
일상 · 4명 보는 중
밥 혼자 먹는 여직원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아이유 "16세 연기 무리수인가요"...'9학년 착붙 교복' 아역 배우 실직 시키는 '미친 동안'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올림픽공원 시위 사진
일상 · 1명 보는 중
AD
중국인이 몰래 들여오던 순대에서 구제역 바이러스 나와
이슈 · 1명 보는 중
광고, 홍보 x) 교보문고 책 싸게 사는 개꿀팁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티빙 이 정도 털린 사람 있어?
245
06.11 16:21
25545
1
연예
/
마플
근데 ㅇㅇㄹ 원희 반응 바뀐거 신기함
102
06.11 17:17
4967
1
연예
다들 이거 봄?? 개빡치고 화나..
95
06.11 19:40
4971
0
엔시티 위시
/
장터
걍 내가 기분 좋아서 여는 이벤트
130
06.11 20:33
2142
5
데이식스
쿵빡 캐치캐치 챌린지 원필 도운
74
06.11 21:21
1287
10
제로베이스원
📢서클차트 5월 월간다운로드 1위🎉🎉
64
06.11 20:15
843
37
앤더블
/
정보/소식
260611 엠카 앤더블 아우라 무대
44
06.11 20:15
258
34
성한빈
햄냥이들 생파때 뭐 입고 가?
42
06.11 21:51
654
0
드영배
드라마 볼때 여배랑 남배 중에서
37
06.11 19:06
967
0
플레이브
티켓팅 할때 무통장 할거야? 아님 카결할거야??
39
06.11 17:25
381
0
세븐틴
봉들은 오프갈때
30
06.11 17:07
380
0
보넥도
이웃들 현재 1️⃣ 떡밥다봄 2️⃣ 50% 이상 따라 잡음
22
06.11 20:19
170
0
에이티즈
수록곡 뭐가 제일 끌려
21
0:07
216
0
온유
🐰🩵 0612 두산 올스타 투표 뽀끼들 인증글🩵🐰
34
06.11 23:42
95
0
허씬롱
옐로우 롱나 잘해💛
17
06.11 19:17
142
0
축구 중계 어디서 봐야하는 거야 웨이브는 안 나오는데..
10:25
l
조회 1
유튭보다가 윤두준 입중계? 하길래 우연히 봤는데
10:25
l
조회 1
해 있는 쪽 하늘은 흰색이고 반대쪽은 하늘색이다
10:24
l
조회 8
너네 축구보면서 뭐먹을거임?
10:24
l
조회 5
전현무는 조별리그 막경기 중곈가?? 아니면 다음경기??
10:24
l
조회 4
코르티스 노래 개재밌다 하
10:23
l
조회 9
초록글 입양가정 글 주작이었대
5
10:23
l
조회 48
메시 아직도 나오네
10:23
l
조회 9
출근하다 코르티스 무대하길래 전광판 구경 중
10:23
l
조회 43
윈터 손잡이귀걸이도 꼈네ㅋㅋㅋ
4
10:23
l
조회 61
근데 이번 월드컵 참가국 왜 이렇게 늘린거야?
5
10:23
l
조회 48
도영이 이때 사진들 너무 좋아서 계속 보게되네
1
10:23
l
조회 10
딘 나무위키 국적 뭐야
2
10:23
l
조회 24
이번에는 벼락치기 좀 하지 말자
2
10:22
l
조회 12
이영지
추가하기
더보기
따끈따끈 ㅋ
영지야 사랑해
오오 9분전 신설!
1
우리 이름 괄괄 됐으면 좋겠어
11
우와아아
영지방 신설됐당!!!!
3
유승언 완전 키라키라 아이돌
3
10:22
l
조회 13
l
추천 1
월드컵 아직 시작 안했지 ?
1
10:22
l
조회 18
개인정보 유출로 집단소송 해본 익들아
1
10:22
l
조회 18
윤석열 대통령이 옳았다 이제라도 정신 차리고 시위 나와서 함께해라
10:22
l
조회 45
음바페 요즘 폼 어뗘?
1
10:21
l
조회 24
그래도 32강은 가겠지?
4
10:21
l
조회 5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2일(금),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뮤직비디오 티저 1 > 공개💡💛
진행
12일(금),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Frankfurt
알림예약
예정
12일(금), 알파드라이브원 2026 ALPHA DRIVE ONE FAN-CON TOUR [STAR ROAD] INCHEON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Paris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드라마/영화/배우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4
1
카리나 월드컵 응원하러 갔는데 개이쁘다
13
2
배우 류진 아들들 근황은 다시봐도 신기함 개잘생김
9
3
이시간에 광화문 응원 하러 가는 사람들은
8
4
정보/소식
[속보] 키움 히어로즈 이용규 코치 음주운전…경찰차 들이받아
23
5
티빙사태 보상안해줄듯
18
6
월드컵 이번에 진심 우리나라 운 좋은거 개많음
8
7
와 광화문 사람 개많아
3
8
그래도 32강은 가겠지?
3
9
정보/소식
대한민국 vs 체코전 선발 라인업 공개
7
10
윤석열 대통령이 옳았다 이제라도 정신 차리고 시위 나와서 함께해라
11
솔직히 이번월드컵만큼 일정, 조편성 역대급 좋은 적이 없는데
5
12
아니 차 오는 걸 봤으면 기다려서 차 지나가고 가면 될 걸
9
13
축구 이번에 왤케 붐업이야? 카타르도 이정도 아니였지않나
21
14
와 손흥민 마스크 쓰고 대회나온게 4년전이야
2
15
이승기 측 "105억 전세 사기"…차가원 측 "세금 피하려 먼저 요구"
16
아니 다들 출근하는거 아니었나 치킨 취소됐어…
6
17
축구 11시면 시간대 좋은거 아님??
41
18
저 이용규라는 사람이 용규놀이 그 용규인가
4
19
개인정보 유출로 집단소송 해본 익들아
20
코르티스 영크크 하는중
1
정보/소식
임지연·허남준 '멋진 신세계', 포상휴가 아니었다 "소규모 여행" [공식]
4
2
멋진신세계
담당자가 월드컵에 정신팔려서 빼먹은거 아니냐
1
3
이거 추영우 옆에 배우? 누구야
4
4
고윤정 진짜 개예쁘다
29
5
급상승
정보/소식
[단독] '흥행 보증수표' 이준호, '물의 神' 된다… '주한이국대사관' 주인..
8
6
멋진신세계
가끔 30분에 주는 경우도있대 습스
9
7
멋진신세계
일주일 기다렸다고 샤갈
4
8
문채원
어제자 문채원 인스타 업뎃
5
9
멋진신세계
본격 불안형 카테
4
10
정보/소식
노민우, 넷플릭스 '하렘의 남자들' 출연 확정…이응복 감독 연출
5
11
멋진신세계
너무무서워요
12
올림픽 관심 없어서 이쪽으로 왔오
15
13
멋진신세계
샤갈 나 정현이한테 갈래
2
14
멋진신세계
선공개 없으면 없다고 말해주면 좋겟다...
15
멋진신세계
선공개 늦게라도 주긴 줄까?
1
16
김태리가 차기작 텀이 좀 있네
17
원더풀스
운정이가 채니 먼저 본것도 좋음
3
18
멋진신세계
선공개 보고 월드컵 보려고 했는데
19
멋진신세계
이러다 다 죽어
20
원더풀스
채니 버킷리스트 흐뭇하게 보다가
6
1
전국민 부자 만들어주기 프로젝트!!!
16
2
나 삼전 너무 고점에삿나바........
10
3
오늘 주식 왜 오르는거야??
11
4
인스타 결국 스토리 몰래 보기를 돈 받고 파는구나
14
5
얘들아 너네 티빙 단체소송 참여하니
12
6
삼전 빼도 돼?
13
7
지금 주식 오르는게 스엑 상장??그거 때문이야?
7
8
주식 알못인데 지금도 이상태면 진짜 종전하면
2
9
용의꼬리가 될래 뱀의 머리가 될래
26
10
여기서 주식 자랑하는 애들보고
2
11
팀장이 옆자리에서 크런치 말랑이 오도독거리면서 만지고 있으면 어때...?
5
12
뭐지 왜 치킨먹고 이래도 살이 빠지지...?
2
13
사회생활 짬 좀 있는 익들아 도와줘 ㅠㅠ
4
14
내 생일 밥상 귀엽지
2
15
나만 월드컵 올림픽 관심없니…
8
16
이 바지 환불해?입어?
16
17
도미노피자먹을까 노모어피자 먹을까
2
18
와 부산 택시 개쩐다
19
원래 퇴사 말하기 힘들어....????
6
20
10키로빼면 눈도 커져????
7
1
러닝 안 해본 직장인들이 5km 뛰었을 때 현실.jpg
28
2
신점 보고 왔는데 방울소리에 귀가 아픈 이유
4
3
쿨한 척 하지만 질투 많은 사람의 화법
22
4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9
5
커피 7잔 주문하는데 1시간 걸림
5
6
복원된 4000년전 이집트 드레스.jpg
2
7
세계사에 굵직한 기록 한 줄 남긴 대학교
8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27
9
독일의 특이한 케이크.jpg
2
10
에버랜드 사육사 공고 뜬 거 같은데 지원하고 싶다
4
11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심각하다는 티빙 유출사태..JPG
63
12
낙서하다 발견한 재능.jpg
13
외국인이 방어 먹으면서 무슨 생선인지 물어봄
14
한국 시장에 호감 이미지 얻으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자인
30
15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54
16
원룸에 세면대가 없어 직접 제작한 후기.jpg
2
17
너는 우울증에 걸리기 너무 몽총하구나.jpg
18
노르웨이 유학간 친구가 마당사진 보내줌
17
19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32
20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3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