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79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가고싶은데 또 시간 아깝기도 하고..

사정상 하루밖에 신청 못해

대표 사진
익인1
하루밖에 못가는거면 무조건 가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오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서 다른거 할 시간은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파크몰 더현대 이런데라도 가야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속잡거나 맛집가거나 팝업가거나 소품샵투어라도 가! 시간적 여유 있으면 한번은 괜찮은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걍 감 솔직히 말해서 그 정도 가성비 오프 없음
어차피 어떤 오프를 가든 교통비는 포함이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까지 왕복 10시간이다 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뮤뱅 빼고는 추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뮤뱅빼고 165이상이면 더쇼 인가도 비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뒤에 좌석으로 빠지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뮤뱅은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좌석은 걍 안가는게 나아 앞에서 꺄악 거리는데 좌석은 보이지도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뮤뱅 다 좌석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뮤뱅 사녹 별로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탠딩없고 다 좌석이라그래ㅠ 근데 사녹에 의의를 두는거면 가는게 후회는 없지 나도 보통 사녹가면 6-7시간은 기본으로 삭제되던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탠딩으로 보면 더 가깝고 좋으니깐.
뮤뱅은 다 좌석이고 자리빨 안받으면 그렇게 좋진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부산 사람이라 사녹에 그정도 시간 태우는데 사녹바이사녹임
2번만에 끝나는 날은 진짜 너무 아쉽고 준비 포함 3-40분 + 역조공 받은 날 혹은 미팬 있는 날엔 만족도 최상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번은 진짜 아쉽긴하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앞자리면 가고 뒷자리면 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라모르겟다 하고 넣어는볼듯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팬 있고 스탠딩 가능이면 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바야 미팬도 없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생에 하루정돈 개고생해도 됨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팬 여부는 공지 보면 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왕복 거의 9시간으로 한번 다녀와봤는데 후회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태초부터 지방러라 맨날 그렇게 다녔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아깝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이랑 시간있으면 뭐 뮤뱅빼고는 갈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165 이하면 쇼챔엠카음중인가 다 ㄱㅊ 근데 165 넘으면 쇼챔엠카음중만 ㄱㄱ 뮤뱅은 걍 걸러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화이트리에 여기 식빵 맛있어?194 06.14 17:1012634 0
연예/정보/소식 오늘자 밥먹으러 나온 손흥민 때문에 화가 난 멕시코 인들57 06.14 15:524011 5
연예 와 앤더블 3주동안 챙겨준 역조공이래57 06.14 20:222434 45
드영배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80 06.14 18:509106 0
라이즈 🧡6.15 18:00🧡 dyd D-1 ㄱㅂㅈㄱ🔥 47 06.14 20:16447 19
샤갈 개웃기네
7:07 l 조회 1
다들 네덜란드 응원했나봐ㅋㅋㅋㅋㅋㅋㅋ
7:06 l 조회 12
씨유 끼택도 지에스 반택처럼 도착하면2
7:06 l 조회 4
배고픈데 밥먹고 잘까
7:06 l 조회 3
얘들아 다음경기 보자 e조 여기 지금 황금세대들임3
7:05 l 조회 21
영화 공부해야되는데 영화가 너무 재미없어..ㅜㅜㅜㅜㅜ
7:05 l 조회 6
정보/소식 [속보] 이란측도 미-이란 협상 타결사실 확인
7:04 l 조회 23
네덜 원래 잘하는 나라였어?2
7:04 l 조회 20
OnAir 하라보니까 일본 골 둘다 골절로 들어갔네 씨앙...2
7:03 l 조회 21
근데 일본은 뭐 매번 시스템 조지력어쩌고 한 거 치고는
7:02 l 조회 37
정보/소식 [속보] 이란 외무부 "오늘 밤부터 여러 전선 전쟁 즉각적 영구중단"
7:01 l 조회 21
요즘 수학 할아버지 이름 아는 사람 ㅠ3
7:01 l 조회 23
정보/소식 속보)싱어송라이터 올리버트리 브라질서 헬기 사고로 사망
7:01 l 조회 46
아시아 축구 강국 대륙 5
7:00 l 조회 52
키키 몇월에 컴백할것같아?
6:59 l 조회 8
네덜 감독이 순수하게 경기 망침
6:59 l 조회 40
이건 네덜란드 감독이 터뜨린경기다 미친
6:59 l 조회 38
OnAir 근데 일본은 튀니지랑 스웨덴한테 지면 웃기겠다
6:58 l 조회 25
OnAir 네덜 생각보다 못하네
6:58 l 조회 21
OnAir 근데 일본 잘하는데?..2
6:58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