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8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12시간 전 N재희 1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6
12일 오전 경북 청송군 주왕산국립공원 주봉 인근에서 실종됐던 초등학생 A(11)군이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현장은 긴 한숨과 울음으로 가득 찼다.

등산복 차림의 A군 어머니는 기암교에 세워진 흰색 SUV 차 안에서 경찰 설명을 듣던 중 끝내 고개를 숙인 채 오열했다.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채 흐느끼기만 하는 초등생 어머니 곁으로는 누구도 쉽게 다가가지 못했다.

울음은 10여분 동안 이어지다 겨우 잦아드는 듯했다.

하지만 약 30분 뒤, 산에서 내려온 A군 아버지가 모습을 드러내자 어머니는 다시 무너져 내렸다.

넋이 나간 듯 멍한 표정으로 걸어오던 A군 아버지와 순간, A군 어머니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싼 채 다시 큰 소리로 울기 시작했다.

주변에 있던 구조대원들과 경찰, 국립공원 관계자들은 연신 깊은 한숨만 내쉰 채 무거운 표정으로 하늘만 바라봤다.
https://naver.me/x1u0whUp
대표 사진
익인1
아..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부러그랬냐니 부모가이상하다니 그런 말 많던데 진짜 그러지마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진짜 억장이 무너질텐데 댓글들 진짜 2차가해임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슬프다 어떡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음이 아프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뉴스 댓글보면 2차가해 미쳤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제는 부모가 끼고다니면 과보호니 독립적이게 못키운다느니 난리더니 봐 정작 사고나면 부모심정은 안중에도 없고 욕하고 보는사람 있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모 욕하는 애들 진짜 천벌을 받을거다 너넨..너네 가족들이 고통스러워할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툽 댓글 다 부모들 욕이던데 어휴 .. 너무 자책하지 말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심한건 부모들이 보험금 노리고 그랬다는둥 장난아니야 수위
다들 부모 조사하라고 난리들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맘아프다 진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모는 이미 자책하고 있을텐데 거기다 2차가해하는 인간들인 진짜 역겹다 역겨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초등학생땐 에너지 넘쳐서 부모님이랑 산가면 막 먼저 올라가구 그랬는데.. 남일같지가 않아사 너무 안타깝다… 마음 잘 추스리시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맞아….. 진짜 어렸을땐 이런거 꽤 많았는데 ㅜㅠㅠ안타깝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음..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안일하긴 한데 우리 동생만 봐도 5-6살 때 에너지 남아돌아서 날다람쥐 마냥 혼자 쏠랑 올라가고 그랬었음 .. ㅜ 마음 아프다 진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자 이때 에너지 넘쳐서 오히려 엄마 빨리 올라와 손 잡아 이끌면서 끌어줌 아니면 앞에 우다다다 올라갔다가 기다리거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ㅠㅠㅠ나도 이러다 초딩때 산에서 길 잃은 적 있음 다행히 다른 등산객들이 부모님 찾아주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자.. 난 중국 놀러갔을때도 산 오르는데 혼자서 막 올라감..;; 지금 생각하면 진짜 미친짓이었음... 하 진짜 마음 안좋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나같은 경우도 센척한다고 냅다 뛰처나가서 계단에서 절벽으로 떨어질뻔한 거 옆에 아저씨가 잡아서 지금 살아있는거임 그뒤로 아빠가 절대 나 산에 안데려갔음 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마음아프다.. ㅠㅠ 아이가 부디 좋으로 갔기를 기도합니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음 잘 추스리시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마음 아프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초6이 어리긴해도 근처 혼자다녀보기도하고 그럴나이인데 부모님욕하는거보고 진짜...제일 힘든검 부모님인데 사람들 진짜 미친거같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슬퍼... 아이를 혼자 보내줬던 저 순간이 후회되실 텐데 너무 자책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음 부모님 잘못이 아니에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돌이켜 봤을때 후회되는 순간들이 얼마나 가슴에 남으실까ㅜㅠ 너무 슬프실거같다ㅠㅠ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핱시 김지민 남친 진짜 좋아하네311 06.06 12:3944453 6
연예 와 진짜 씹 길티250 06.06 16:1937035 2
연예/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198 06.06 17:1023469 11
드영배/마플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118 06.06 14:4520416 1
데이식스 쿵빡 HAPPY 9TH BIRTHDAY, My Day 🍀🎉 43 0:001511 0
와 인스타에 자유대학 검색했더니 지인 중에 두명 팔로우 하고 있네
2:33 l 조회 13
마플 ㅂㄱㅇ 서가대 엠씨도 한다고 안했나
2:33 l 조회 32
타멤팬인데 갑자기 내돌도 저랬을까 싶네2
2:33 l 조회 58
와근데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생분1
2:32 l 조회 28
마플 아 근데 저정도는 아니었잖아 왜 저렇게 됨?
2:32 l 조회 51
엄마들 회사다니면서 육아까지 하는거 신기해2
2:32 l 조회 13
마플 와 내돌팬덤 싫어서 탈빠하고싶다 1
2:32 l 조회 40
마플 1년,1년반 지나면 뭠가 마음식는거ㅠ ㅋㅋ
2:32 l 조회 16
이준석 사실 굿즈 밤샘땜에 간건데
2:31 l 조회 23
마플 속상하다 그냥..3
2:31 l 조회 68
마플 에타는 원래 극우밭인가6
2:31 l 조회 29
아머야 부산행 감독=반도 감독=군체 감독 이었어??5
2:31 l 조회 26
지금 온 익들 상황정리 이준석 올홀 주변와서 마이크들었다가 쫒겨났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1 l 조회 23
마플 대구익인데 인스스 보기 진짜 힘듷다 ㅋㅋㅋㅋ4
2:31 l 조회 45
마플 인사도 인사지만 팬들한테 마이크로 삿대질하는거2
2:31 l 조회 35
근데 걸어서 17시간인데2
2:31 l 조회 30
마플 선관위 진짜 개빡친다
2:30 l 조회 18
마플 ㅂㄱㅇ 여론보고 활중 좀 했으면 좋겠네15
2:30 l 조회 72
마플 아 나 지금까지 적어도 선관위때문에 시위를 간사람도 있겠거니하고
2:30 l 조회 16
이 시간에 양치가 잘못임??12
2:30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