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4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6시간 전 N재희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2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별로임 지방 활성화로 만든건데 그걸 서울에 팝업하겠다는 발상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천이 판 키우고 싶어서 롯데랑 협약한건데
뭣도 모르고 가만히 있는 서울시민 욕하는 거 웃긴다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천이 서울이랑 협약한건데...? 뭐 어쩌라는거야? 서울은 저런거 널려서 굳이 안해도 되는데 김천시가 저런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방인들 서울에 열폭 좀 그만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보면 서울사람들이 축제 서울에서 해달라고 시위라도 한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가만히 있는 서울사람들한테 뭐라할 시간에 기사를 쳐 읽어보길 ㅜ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김천으로 가야 의미가 있는거 아닌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김천시가 똥볼찬거지 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진짜 서울에서 한다고 판이 왜 커짐 오버한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김천시가 잘못한듯 지들 행사를 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천이 판 키우려고 콜라보 하는 건데 왜 서울시민이 욕을 먹지..? 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울공화국민이 뭐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게무슨 지역축제야 하등관련없는 서울팝업이지.. 지역축제라고 부를 수 없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서울사람들이 저길 가든말든 쓰니처럼 시비걸어서 싸울게 아니고 저게 어떤 의미가 있냐는게 의문이지 굿즈같은거야 가까이서 살수있으면 좋겠다만.. 김밥은ㅋㅋㅋ 서울에도 널린게 김밥인데 현장가서 해당지역 즐기는게 아니면 굳이 서울에서 해봤자? 아니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근데 저건 김천이 롯데랑 계약해서 서울에 먼저 하겠다 한 거 아님?? 서울에서 잉잉 우리 못 가 멀어ㅠㅠ 한 것도 아닌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나도 타지역 살다가 서울 와서 수도권 위주 행정이나 이런 거 비판할만하다고 생각은 하는데 요즘 보면 뭔 스포츠임 이것도... 기사라도 읽지 문제 삼을만한 걸로 삼아야 다들 말 얹는 거지 무지성 갈라치기 하면 뭔 의미가 있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격지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이걸 왜 서울사는 사람들 욕하지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 피해의식 좀 멈춰라…인프라 갖춰져있고 서울사람들이 다 누려서 화난다는 명분으로 지역혐오 몇번째지? 어느나라를 가도 수도는 다 그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가 보면 서울 사는 사람들이 서울에서 열어달라고 시위라도 한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야 서울사람들이 해달라고 요청한 것도 아니고 김천이 화제성 더 벌려보겠다고 나온건데
욕하려면 일처리한 김천을 욕해야되는거 아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혐오의 시대구나...서울에 인프라 몰린거 비판할만한데 다들 갈라치기에 미쳐있어서 이젠 하다하다 서울/지방으로 나누면서 욕하는거 징하다 징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김천은 그 지역 축제로 유명해진거면서 왜 협약이야 갑자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김천시가 롯데랑 협약 맺어서 서울 오겠다는데 왜 서울사람들한테 난리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방축제를 서울팝업..? 기괴하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만히 있다가 김천이 서울에 먼저 하겠다 한 거 가지고 나약한 서울 것들 서울 공화국이 어쩌고 소리 듣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설마 그동안 김천 김밥축제에 다른 지역 사람들 다 갈 때 서울시민들은 안 가고 방에서만 구경했을 거란 생각하는 거 아니지...? 서울이 먼저 김천에 조르고 아우성쳐서 한다는 생각 아니지....? 저건 김천이 감다잃이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서울사람들이 열어달라고 징징거린것도 아닌데 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서울사람들이 해달라고 부탁한것도 아니고 김천시랑 롯데에서 하는 팝업인데 왠 서울공화국..?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뇌절 감다잃긴 함 지역축제니깐 재밌는거지 서울에 김밥 안파는 것도 아니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울사람들이 뭐 해달라고 했음? 자격지심 ㄹㅈㄷ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머리를 잘못 썼다 서울에서도 하면 김천까지 가는사람이 줄어들거 아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김천이 감다잃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김천이랑 롯데가 협약한다는데 나약한 서울시민이 뭘할수있음?ㅠ ㄹㅇ 가만히있다가 욕먹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저건 김천김밥축제 자체를 브랜드화하려고 팝업열고 하는거아냐? 이런 축제 있다고 알리고 제대로 즐기고 싶으면 축제때 오세요 하고 홍보하는거지 ㅋㅋㅋ 저렇게 욕하는것도 재능이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진짜 별로다 지역축제의 목적은 지역경제활성화인데 기어코 서울로 끌어올려야 하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한국은 코딱지만한데 여기저기 갈라져서 참 잘들 싸우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서울 사람들이 열어달라고 절해서 받아낸 것도 아닌데 서울 사람들 욕하는 수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서울사람들이 김천까지 가서 서울에도 축제 열어달라고 떼거지로 시위한것도 아니고, 김천 혼자서 똥볼찬거 왜 서울사람들 욕하는지 모르겠네. 서울사는 사람도 지역축제 즐기러 직접 그 지역까지 가는거 겁나 좋아하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런글에 좋아요수가 높다는거 자체가 믿기지 않는다. 본인들 뇌피셜 가지고 지역갈라치기는 대체 왜하는거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김천 축제 가는 사람들 중에 서울 사람들이 한트럭일텐데 왜자꾸 서울사람들은 지방 안간다고 생각하지ㅋㅋㅋㅋㅋ 지방 여행가면 서울사람 존많인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서울사람들이 열어달라고 했냐고ㅋㅋㅋㅋ 피해의식 진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서울 사람들 딱히 안 원할거 같은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뭐랄까 되게 열등감 느껴짐.. 저 사람 글에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지역축제긴 하지만 김밥이 뭐 지역특산물도 아니고 어디서나 먹을수 있는건데 팝업 좀 연다고 화날정도인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돈이 되니까 하겠죠? 겨우 팝업하나로 왜 저래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핱시 김지민 남친 진짜 좋아하네229 12:3923476 4
연예 와 진짜 씹 길티188 16:1916177 1
연예/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149 17:1010936 5
드영배/마플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77 14:458228 0
플레이브 샛리 스포봤는데(ㅅㅍㅈㅇ) 79 19:111291 0
mbc지금 뉴스 왜이래?
20:19 l 조회 1
마플 이거 마플신고해줄 사람
20:19 l 조회 1
마플 ㅂㄱㅇ이 잘못한건 맞는데
20:19 l 조회 7
마플 ㅈㅂㅇ ㅇㄷㅂ 차잌ㅋㅋㅋ
20:19 l 조회 4
상원이한테 삥뜯기고 싶다(?)
20:19 l 조회 2
마플 너네 유튜브 조회수 잘나와?
20:19 l 조회 1
진짜 솔직하게 동양인이 못생겼다고 생각해?
20:18 l 조회 5
아 시위대 치킨 훔치는거 봤어?
20:18 l 조회 8
결국 극우들에게 시장 거부당한 오세훈1
20:18 l 조회 25
지원요청은 왜 하는거야 어디 갇혀있음..?3
20:18 l 조회 24
나 그로구 키우고 싶음...1
20:18 l 조회 6
헐 무한도전의 에어로빅 아줌마가 일본 예능에서도 나오셨어ㅋㅋㅋ
20:17 l 조회 2
육아일기 볼수록 유준이가 투바투랑 있을 때 잘 우는 게 오히려
20:17 l 조회 21
오늘 박지훈 넘 예쁘다2
20:17 l 조회 16
부마항쟁, 4.19, 6월항쟁땐 1020남자들 많았던거 맞아? 2
20:17 l 조회 33
근데 나는 저 계정 자체를 소비한게 신기함
20:17 l 조회 23
유튜브 구매항목이랑 멤버십 보려고누르면 이게뜨는데 대체왜 이게뜨는거야?
20:17 l 조회 8
마플 연예인들은 1찍이면 난 호감이긴한데 티안내는게 낫더라1
20:17 l 조회 12
트위터 지원 요청 실틑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3
20:17 l 조회 57
초록글 뭐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0:1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