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66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나 진짜 저염도 아닌 무염 수준으로 살다가

약속 있어서 밥 한공기, 반찬, 빵 좀 먹었다고 혈당스파이크 때려맞고 손도 저려서 이 날 이게 마지막 식사고 물도 종일 2L 마시고 운동 2시간 하고 나서야 저린거 멈춤

적당히 일반식은 먹고 살아야 된다...

대표 사진
익인1
무염을 했어? 너무 위험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스 먹는거 안좋아해서 원래도 앵간한건 그냥 원재료 그대로 먹는 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이어트하더라도 나트륨도 어느정도 필요해 ㅠ 몸 확 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사람 몸 구성상 어느정도 간 되는 것도 섞어묵어야한다....절에서도 간은 한다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너무클린하게 살면 저혈당와서 서있지도 못하겠더라 피자조금만 먹어도 배탈나서 하루종일 화장실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염 위험함 나 쓰러짐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다이어트에 중요한 건 양을 줄이는 거지 염분을 줄이는 게 아니라서 걍 일반식 간 그대로 먹어도 됨... 운동도 할 거 아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나트륨 과도하게 섭치안하는거지 인간이 살아갈려면 나트륨이 필요함.. 나트륨 안먹으면 사람이 죽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예 무염으로 사는거 안좋아.. 인간은 어쩃든 나트륨 먹긴해야해....
과도하게 먹는게 문제인거지 너무 안먹으면 그것도 죽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싱글즈 매입의 매입의 매입을 할 것이다...
14:02 l 조회 5
이강인도 이강인인데 김승규 없었으면 참사 났을듯
14:02 l 조회 13
부상이 올 것 같은 선수의 모습
14:01 l 조회 33
2002년에 홍명보 좋아했는데1
14:01 l 조회 26
홍명보 사단에 좀 괜찮은 코치는 없어??
14:01 l 조회 18
아니 그냥 간절함 차이가 ㄹㅇ 큰거같음1
14:01 l 조회 52
손흥민 이번 월드컵이 마지막이야?3
14:01 l 조회 21
2002 월드컵 히딩크 감독으로 데려올때 조건이 자기 선수 자기가 뽑는다는 거였대1
14:00 l 조회 71
정보/소식 '부상 교체' 김민재 "종아리에 문제…심하지는 않다"5
14:00 l 조회 68
그냥 감독없이 경기하자3
14:00 l 조회 22
홍명보 멘탈은 진짜 대단한듯3
14:00 l 조회 59
근무할 때 크록스 신는 거 매너없어보여?1
14:00 l 조회 24
손흥민 늙어서 속도 안나온다 못 뛴다 하는데8
14:00 l 조회 105 l 추천 1
옌스 불쌍한점
14:00 l 조회 75
어그로 영구정지부터해서 알림 엄청 오네
14:00 l 조회 6
옌스랑 김승규는 같이 욕먹기엔 1인분은 했음..
13:59 l 조회 35
걍 손흥민이재성 뺀 판단은 남아공 개무시한거라는 생각만 듦
13:59 l 조회 24
32강 전에 홍명보 경질 확률 있음?3
13:59 l 조회 85
메시는 월드컵 토너먼트에서 잘 안풀리면6
13:59 l 조회 60
어우 일하다 잠깐 나왔는데 진짜 명치가 답-답함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