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6915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태산
6시간 전
N
재희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제베원 되게 메타인지가 잘된다 해야되나 그게 좋은거같음
36
19일 전
l
조회
959
인스티즈앱
기자들이 타그룹 언급해서 질문하는거 좀 무례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답변일지는 몰랐어 우문현답 느낌
23
익인1
오 멋지다
19일 전
익인2
오 대답 멋있어
19일 전
익인3
우문현답이네..... 말잘한다
19일 전
익인4
맞네...차라리 그 서사로 같이 언급되는 게 낫지
19일 전
익인5
대답 멋있네
19일 전
익인6
진짜 우문현답이네
19일 전
익인7
우문현답이다
19일 전
익인8
멋있다
19일 전
익인9
현명하네 두 그룹에 언급이 안 될 수도 없는거고 말 잘했다
19일 전
익인10
우문현답이다
19일 전
익인11
맞네 서로 바이럴
19일 전
익인12
근데 진짜 소속사들은 팬들 생각 안하고 이런 전통 바이럴 많이 쓰는 거 같아. 옛날 워너원이나 보플도 보면 비슷한 시기에 같이 나와서 언급되게 하는거
19일 전
익인13
잘 말하네
19일 전
익인14
우문현답 멋지다
19일 전
익인15
근데 진짜 맞는 말임 웩원이랑 위에화 소속사 관계자들도 새겨들어야 함.. 갈라졌으니 언금 이런 건 너무 옛날 방식임. 멤버들끼리 관계성 좋고 팬들도 그걸 너무 잘 아는 경우에는 이게 더 결속력을 높이기 좋을듯. 그리고 유튜브 보면 앤더블이 쌩신인인 줄 알거나 제베원 해체한 줄 아는 애들도 종종 있어서 조금이라도 서로 윈윈하는 게 낫지
19일 전
익인24
근데 제베원은 그대로 제베원이고 추가된 멤버 없지만 앤더블은 제베원 외에 멤버가 있어 그게 좀 다른 점임 저렇게 기자가 물어보면 저런식으로 다들 말 하겠지만 앞서서 언급하자 이건 좀
19일 전
익인15
익이니 말도 맞아 나도 앞서서 언급해라 이런 뜻은 전혀 아니었음!
그저 프듀 걸플 보플 다 챙겨본 1인으로서 이전에는 서바 출신들이 기자들로부터 질문을 받아도 (특히 초반에는) 응원이고 뭐고 언급 자체를 하면 안되는 분위기가 있어서 조금 서글펐거든. 근데 제베원은 지금 남아있는 멤들도 앤더블 멤들도 비록 재계약은 안했어도 잘 지내고 서로 응원하는 선례를 만들고자 하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 승언이도 사실 보플로 입덕한 제로즈들에게 각인이 많이 되어 있 또 앤더블 멤들과의 관계성은 제베원 못지 않다고 생각해서.. 암튼 두 그룹 다 잘 되었으면 좋겠어 진짜
19일 전
익인16
마자 언급되는건 어쩔수없고 같이 바이럴하자
19일 전
익인17
감동이야
19일 전
익인18
리더 맞네 말을 왤케 잘함
19일 전
익인19
대답이 뭐 이래(p)
19일 전
익인20
말을 왤케 잘해 리더구나
19일 전
익인22
어려운 질문에 잘 대답한거같아
19일 전
익인23
어차피 예상 가능했던 상황아닌가? 팬들이 아무리 언급 불편해봤자 기자들은 서로 경쟁 붙이고 언급하게 하는게 더 자극적으로 뽑기 좋을거 아니깐 피해갈 수 없는 상황이기도 함 이럴거면 차라리 서로 긍정적인 언급을 함으로써 서로 바이럴되면 좋은거임 굳이 팬들이 나서서 예민하게 반응할 필요가 없는 것 같음.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서로에 대한 언급은 자연스레 줄텐데 이걸 못기다려서 난리인거지 둘 다 응원하고 잘 대답한 것 같음
19일 전
익인27
ㄱㄴㄲ 어차피 연차 차면서 자연스럽게 점점 다른 길 가게 되고 다들 추억으로 남길건데
19일 전
익인25
멋있는 대답이네
19일 전
익인26
각자 응원하면됨 비교어쩔수없다지만 팬들까지 그런건 아니라고봄
19일 전
익인28
우문현답이네!! 대답 잘했다
19일 전
익인29
대답 너무 잘했다
19일 전
익인30
오 멋지네
19일 전
익인31
우문현답
19일 전
익인32
말을 진짜 잘하네
19일 전
익인33
와 너무멋진대답
19일 전
익인34
너무 잘 대답했다
19일 전
익인35
역시 리더.두팀 다 잘되길..
19일 전
익인36
뭐임 감동인데🥺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미국 이건 좀 멍해지네
이슈
버터떡 먹어봄
일상 · 2명 보는 중
AD
AD
대한민국 제주도 근황......jpg
이슈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이슈
AD
카페 새로 뽑은 알바생 카톡 말투 좀 봐봐.... 이거 뭐야........?
이슈 · 6명 보는 중
일부 청소년들한테 인기라는 파티
이슈
AD
현재 대형사고 친 (p) 국립중앙박물관..JPG
이슈 · 1명 보는 중
❗️사실상 나라에서 담합을 권장하는 수준인 한국근황❗️
이슈
오늘 야구 취소 안 되려나
일상
현재 잼컨의 축복이 내렸다는 여행 유튜버..JPG
이슈 · 8명 보는 중
AD
경주시 모 도서관의 새로운 대출 물건.jpg
이슈
AD
홍진경 "15년간 암투병→이혼까지6번 항암하며 포기하고 싶기도”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한 달에 주식으로 2억씩 불렸다는 사람
이슈 · 1명 보는 중
1200만 '왕사남' 장항준 감독, 돈방석 앉나…인센티브 예상치만 '수십억'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 상의 입고다니면 남미새룩같아?
일상 · 3명 보는 중
치킨 시킬때 은근 싫다는 사람 많다는것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핱시 김지민 남친 진짜 좋아하네
228
12:39
22894
4
연예
와 진짜 씹 길티
185
16:19
15526
1
연예
/
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
147
17:10
10553
5
드영배
/
마플
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
76
14:45
7881
0
플레이브
샛리 스포봤는데(ㅅㅍㅈㅇ)
78
19:11
1150
0
엔시티 위시
다들 최애 위시돌은 몇 개 가지고 있어..?
29
19:44
107
0
성한빈
웨이보라방 어디서 봐?
52
17:09
737
0
제로베이스원
제베동산
23
16:26
502
5
앤더블
헐 리키 엄지손가락 다쳤대…
23
12:37
624
0
백현
큥모닝ꉂ (ᐡ˃̶͈ ﻌ ˂̶͈⸝⸝ᐡ)
18
7:05
60
0
앤톤
톤모닝🫂🧡
16
7:00
64
8
변우석
통통이 입덕 궁금하다
20
11:54
97
0
재희
/
장터
째히독방기념 포켓댕트 나눔 앙💚
16
14:01
177
8
샤이니
온유 멋진신세계 ost 선공개
15
10:39
287
12
온유
🚪 |ᴥ•ʔ⁾⁾ 안녕하세요 도리입니당
14
18:25
143
13
위버스콘 웬디
20:04
l
조회 1
방금 시위 영상 봤는데 남자든 여자든 다들 이렇게 생김
20:04
l
조회 1
나솔 순자파워 쎄구나 옷 정보 올리니까 그 날 그 셔츠 천장넘게 팔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3
l
조회 2
인스스 2찍 티낸 연예인들 셀프역바래 미치겠네
20:03
l
조회 15
마플
내 주변엔 부모님 기초수급자인데도 복지 싫고 좌파 싫다고 스토리 올리는 사람 있어서 신기함
20:03
l
조회 5
극우들이 10만명 모이셨대요
1
20:03
l
조회 16
마이클 영화 가족이랑 보기 괜춘!??
20:03
l
조회 3
마플
삭튀할 거면 이재명은 왜 들먹이냐
20:03
l
조회 6
마플
웨이크원 김건우 활중 직전까지 기사 막는데 얼마 썼을까
20:03
l
조회 22
근데 옳고 그르고를 떠나서 2찍 또는 극우 일베임을 드러냈을 때 해명이나 부정을 한단 거에서
20:03
l
조회 11
트위터업뎃햇는데 탐라 시간순으로 안보이네..
20:02
l
조회 5
나도 이제 한계다 제발 머리 잘라라
20:02
l
조회 14
으이구 뭐 찾아보지도않고 이재명은 왜 아무말도 없어? 이러고 있네 찌질하게ㅋㅋ
8
20:02
l
조회 48
해찬이 인스타라이브 놓쳣는데
20:01
l
조회 30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징계/재검토
추가하기
케이팝데몬헌터스
추가하기
버논
추가하기
ㄱ
밀른
추가하기
민희진
추가하기
정보/소식
정성호 법무부 장관 페이스북
4
20:01
l
조회 124
l
추천 1
진지하게 선관위가 부정선거 여론 더 불지핌
20:01
l
조회 26
마플
시위대 속옷만 입은 사람 이유를 알아냇어
3
20:01
l
조회 127
근데 해찬이 19년에 한 윈터팬미 까묵었나 ㅋㅋㅋㅋㅋ
1
20:01
l
조회 40
위버스콘 스탠딩 4시 반까지만 줄서면 됨?
1
20:01
l
조회 16
올해 시상식 본상 10팀은 누구 예상됨? 멜뮤기준
11
20:00
l
조회 4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6일(토), 🩷 세븐틴 도겸x승관 유닛콘 🩵
진행
6일(토), 🐻엔시티드림 해찬 생일🐻
진행
6일(토), 드라마/영화/배우 신입사원 강회장 3화
알림예약
예정
6일(토), 스코시즘 🌞'슼갈라' 니노 LIVE
알림예약
예정
7일(일),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Berlin
4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
1
한아름송이 인스스인데 ㄹㅇ 이거 공감 (지금플이랑 상관업슴)
11
2
로로공주 방금 올라온 릴스인데 나 알아들었음
17
3
(2찍인증)엑스오키티 남주 배우 이상헌 인스스
31
4
정보/소식
정성호 법무부 장관 페이스북
2
5
근데 대학 성명문 보면 다 선관위한테 요구하는건데
17
6
알디원 김건우 목격담 떴다
5
7
연예인들만 봐도 가난해서 좌파라고 말 못하지 않나
5
8
정보/소식
전북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성명문
2
9
정보/소식
한예종 총학생회 성명문
6
10
으이구 뭐 찾아보지도않고 이재명은 왜 아무말도 없어? 이러고 있네 찌질하게ㅋㅋ
4
11
.....? 잠실 뭔 상황인지 요약 해줄 수 있어....?
11
12
근데 사과문에 왜 유혜원은 언급 없음??
2
13
김건우 팬한테 싸인해주는 목격담 뜸
2
14
해찬이 인스타라이브 놓쳣는데
15
민주당이 이번 선거 이겼으면 끔찍했겠다
11
16
근데 해찬이 19년에 한 윈터팬미 까묵었나 ㅋㅋㅋㅋㅋ
1
17
이낙연 있는 새미래민주당은 진보쪽이야 보수쪽이야??
8
18
진지하게 선관위가 부정선거 여론 더 불지핌
19
솔직히 난 2찍들 대군부인보고 ㄹㅇ 개난리 치려나 했음
5
20
아이유나 유재석은 지들이 봐도 정신 건강해보이고 지들 입맛대로 안 굴어주니까
2
1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
17
2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13
3
참교육 5화 실화라고...?
3
4
참교육 너무 유치해서 소름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p)
2
5
참교육
5화 개에바다...
2
6
와일드씽 손익 얼만지 나왔어??
3
7
김유정 친애하는 X 새사진
2
8
멋진신세계
데이트에서 딴 것도 아니고 빵집 웨이팅하는게
5
9
허남준 차기작이 내년 상반기에 나오면
8
10
원더풀스
폭주하는 이운정 진정시킬수 있는 유일한 사람
2
11
멋진신세계 참고 놔둿는데 이제 시작해볼까?
1
12
개쩌는 드라마 보고싶은데 어디 없나
3
13
멋진신세계
할아버지 리스크는 그 변호사인데
4
14
강회장
이주명 인스스
2
15
참교육 솔직히 개꿀잼임
1
16
낭닥2 보는데 서우진 눈빛 너무 좋다
1
17
16부작이였는데 사라진 계기는 뭐야?
7
18
참교육 벌써 유튜브 반응 좋네
6
19
오늘부터 tvn 9:30 파친코 10:30 친애하는x 함
1
20
김무열 약간 금욕섹시 느껴진다...
1
1
김지민 박희선 이거 뭐야?
13
2
강남 3구사는데 ㄹㅇ 또래 민주당 본적없움
3
가난할수록 민주당 지지한다는게 솔직히 틀린말이야?
36
4
이정도면 피부화장 잘된편아냐...??ㅠㅠ40
15
5
정보/소식
시위하는 극우들 이제 연예인들 괴롭히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6
민주당이 재선거 절대 못 받는 이유
5
7
아직도 의문임 저걸 어떻게 스토리에 올리지
1
8
나 공부하다 너무 졸렸나봨ㅋㅋ 이게뭐야
4
9
투썸 디저트 골라줘
10
10
우와 시위 10만명 넘게 모였대!
9
11
아니 환율얘기하는애들은 돈이없는건가 ㅋㅋㅋ
5
12
교산데 옛날 교사들 너무 부러움
2
13
올공 간 시민들 현실을 알고싶으면 쓰레드를 봐라
1
14
일반인들의 참정권 시위이니깐 나가보려고?
15
연봉 3500 7급 공무원
2
16
서울 용산구도 잘사는 동네야?
10
17
탐폰 넣은지 한 시간 됐는데
13
18
지금 시위간애들중에 계엄령때 시위간애들은 있을까
2
19
도와주라ㅠㅠㅠㅠㅠㅠ강아지가 바나나우유에 샷한잔 탄 거 마셨는데
6
20
"진짜 일반 시민들 시위인가?"
1
1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29
2
조니워커 블루 4병을 내다 버린 술 유튜버
6
3
젠슨황 방문 후 떡상한 브랜드 정리
5
4
현재 잠실에서 𝒥ℴ𝓃𝓃𝒶 핫한 치킨 먹튀.JPG
22
5
교대와 사범대에서 재수강 불가인 과목
16
6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9
7
빈소에 조문객이 단 한 명도 안 왔다는 사람
8
유재석이랑 같은 동네 사는데 사람들이 유재석 모른 척 오지게 해줌
12
9
장례식장 다녀왔는데 소금 안 뿌려도 될듯
10
당근에 강아지 집 올려놨는데 온 문의
1
11
독도표시해서 일본 수출 막혔던 성경김 근황
9
12
24년 개근 직원을 해고한 이유
13
대구 최저시급 근황
1
14
가족사진 찍다가 빵터진 말
15
레전드 등산객
16
남이 끓여준 라면이 더 맛있는 이유
17
연근 썰다가 엄마한테 혼난 사람
18
40대끼리 소개팅시켜주기 빡세네요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