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1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7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원래 반성문의 기본은 뭘 잘못했는지, 그게 왜 문제인지 쓰는 거잖아
근데 연예계 사과문들에서 그걸 제대로 본 게 손에 꼽는듯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역사고증문제고 본인들이 공부제대로 안했다고 썼는디 안두루뭉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부 제대로 안하고 임했다는거 적혀있는데 뭘 안적었단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과문 원탑은 전현무야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가 잘못됐는지도 모를 정도로 몰라서 아예 안쓴 것 같아....그냥 무식그잡채라 혹여나 긁어부스럼 만들까봐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북공정이라고 말못하는거보면 중국 돈 생각하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국 돈 벌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근데 사과문에 그런 디테일한 부분 짚어서 쓰는건 작가나 감독이 해야되지않나 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2 작가가 쓴거잖아 배우가 썼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내말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 그건 작가가 해명해야지 배우들은 대본보고 그대로 연기한것일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55 디테일한건 작가가 해명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디테일까지 있어야 하는구나 아 나는 변명이 1도 없고 깔끔하다고만 생각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사람들 변명 비스무리 들어가는 순간 다 캐치해서 그건 없어진지 좀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다시 보고 왔는데 장동윤 조선구마사 사과문 말하는 거 맞아? 거기도 내용 언급은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과했는데 됐다 이러고 끝날거라.. 뭐 저렇게 쓸줄알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나는 ㅃㄹ 작가의 생각을 듣고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작가나 감독이 이젠 사과써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무 내용 없는 텅 빈 사과문 깔끔하다고 올려치는 애들 대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역사 왜곡된거는 인정했던데? 공부 못해서 스스로가 부끄럽고 문제의식 갖지 못해서 반성한대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치 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역사 고증이라고 정확하게 얘기한거 아냐...?? ㄹㅇ궁금해서 그럼 너가 말한거 2가지 다 들어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징그럽다 사과문 올려도 난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정도면 최선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이것저것 현실적인 거 고려한 사과문 같다는 뜻임 어떻게 보면 최선이라는 말이 틀리진 않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역사 고증까지 언급했는데 뭘 어떻게 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마플안다는건 일부로그러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중국 동북공정이란 단어 없지 않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외국에서도 계속 활동해야 하니까.. ㅎ 일단 무지에 대한 사과는 하는데 콕 집어서는 말 안 한 거겠지
쓰니 말대로 현실적으로 쓴 듯
대중들이 사과문을 납득하지 못하는 거에 대해서는 본인들이 감수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도 사과문이라도 올랴서 다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ㅇ 동북공정 쓰면 중국 진출 막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배우들은 최선을 다 함 뭘 더 해야 하는데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최선을 다했지..근데 배우 작가 사과가 먼저 아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중들이 납득 못하는게 아니라 정병들이 트집답고 싶은거겠지 해도 난리 안 해도 난리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라마팬들 불호 못 견디는 거 좋게 안 보임
23:56 l 조회 1
티벤 월화 4연속 오피스물인가?
23:56 l 조회 1
이준영 박지훈 사진도 완전 약영 찍을 때 올라왔던 사진 같네 ㅋㅋㅋ
23:55 l 조회 1
참교육은 유독 불호 1도 못견디는거같음
23:53 l 조회 2
참교육팬인데 참교육 불호1도 못넘기는댓보면 좀답답해
23:51 l 조회 3
멋진신세계 작가님이 허남준 캐스팅하고 서비스신으로 서재씬 수정했다는거1
23:47 l 조회 43
이준혁 좋아하면 나완비 무조건이야?4
23:46 l 조회 21
박지훈 이준영 약영으로 친해져서 같이 춤도 추고 여행 다니고 할때도 사진 1도 안올려줬었는데4
23:41 l 조회 118
내일도출근 서인국은 본체가 걍 ㅈ ㄴ유죄구나
23:37 l 조회 23
유어아너 재밌어???11
23:34 l 조회 68
톰홀랜드가 젠데이아 미들 네임 부르는거 왜케 설레지...
23:29 l 조회 48
고래별 목격짤 보니까 계절 다른 연기 넘 힘들거같음3
23:27 l 조회 62
학폭이슈연옌중 송하윤이 제일뻔뻔한거같음
23:19 l 조회 42
고래별 허남준 목격짤8
23:19 l 조회 566
박지훈 이준영 인스스 장소 어딜까??4
23:18 l 조회 205
헐 김부장 10부작이네
23:17 l 조회 49
참교육 3화까지 봤는데 진짜 유해하다…8
23:15 l 조회 205
오 암살자들 포스터 심의 들어갔대
23:14 l 조회 58
허남준 아이홀땜에 각도에 따라 완전 다른 인상되네4
23:05 l 조회 394
멋진신세계 미공개삭제씬미공개메이킹풀코멘 ㄹㅇㄹㄹㄹㅇ보고싶다5
23:00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