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8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인기있었으면 좋겠다는게 아니라 걍 궁금해

내 최애 이성애자인데다 남자 안좋아하는 티나긴하는데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게이들한테 예쁜 남자들은 별로 어필 안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게이는 '남자'를 좋아하는거라 굳이 예쁜 사람을 좋아할 이유가 없지 물론 예쁜 사람이 식인 게이도 있겟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게이들 비율이 굳이 따지자면 수비가 많아서 게이 인기순위 남연들 보면 보통 몸 좋고 선 굵고 미남 감자상 이런분들 좋아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맞아 나도 수비(?)가많다고 들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게있구나 ㅋㅋㅋ 내 전최애는 예쁘지도 잘생기지도 않고 오히려 못생겼다는 소리듣는쪽인데 게이들한테 인기있어서 왜 그런가했는데 ㅋㅋㅋ 게이들이 좀 애기상을 좋아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게이들 남자다운 남자 좋아하더라 이쁜남자보단 뭐 취향에 따라다르겠지만 좀더 선호도가 높은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쁜거랑 상관없음 애초에 예쁜 남자를 좋아했으면 걍 여자를 좋아했을둣.... 사바사긴 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날티나고 피지컬 좋던지 강아지같고 피지컬 좋던지 일단 키크고 몸좋은 얘들 좋아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ㅁㅈ 내 전최애 게이한테 인기있는데 피지컬좋고 키크고 강아지상이었어 근데 키큰 날티상 최애 팔때는 게이인기 모르겠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게이는 남자를 좋아하는거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 남성성이 두드러질수록 좋아하기 때무니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쁘게 생겨서 좋아할거면 여자 좋아했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댓글 중에 흔하게 떠도는 낭설이 보여서 바로잡자면...
탑/바텀/버서틀(어느 쪽이든 괜찮은 포지션)은 특정 성관계 포지션일 뿐이고 성격이나 태도와 완전 별개야
평소에 누가 봐도 마초스럽지만 바텀을 선호하는 사람, 여성스러운데 탑을 선호하는 사람 등등 다양해

그리고 바텀을 선호하는 사람이 더 많다는 편견이 많이 퍼져있는데 의학이랑 사회과학 분야에서 남성 퀴어 관련 연구들을 다수 찾아보면 안 그래
대체로 탑과 바텀 선호 비율은 비슷하고 버서틀 선호가 가장 높게 나타나

마지막으로 특정 성관계를 즐기지 않는 '비선호' 게이들도 꽤 있기 때문에 탑/바텀/버서틀 개념은 모든 게이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게 아냐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 이강인 김민재 손흔민 이렇게 따돌리고싶은건가?
15:23 l 조회 1
이번 월드컵 전세계 기준으로 화제성 좋은 편이야?
15:23 l 조회 8
나 진심 축알못인데
15:23 l 조회 5
홍명보 현역시절 기록은 대한민국에서 다시는 나오기 힘든 기록이긴한데
15:22 l 조회 17
우리 3위니까 미리 어디가지도 못히고 걍 기다리기만 해야되구나,,ㅋㅋㅋ
15:22 l 조회 11
홍명보 아오지탄광 보내면 안됨?1
15:22 l 조회 6
친구가 멕시코에 트럭 보내고 싶대ㅋㅋㅋㅋㅋ
15:22 l 조회 13
전술이 없으면 걍 해줘축구라도 잘하던가
15:22 l 조회 9
정보/소식 영국 매체 BBC 라이브 중계 독자 반응에서는 '1점차 고의패배 의혹'을 제기했다. 한국이 1점차 패배를 하게 되더라도 조..2
15:22 l 조회 53
손흥민은 전생이 홍한테 큰 원수라도 진거임?
15:21 l 조회 15
진짜 오늘 경기보면서 이 표정만 내내 지음1
15:21 l 조회 70
아니 벤투도 연임하고 싶어하지 않았나1
15:21 l 조회 33
전술 없으니깐 이강인이 계속 고립된거지
15:21 l 조회 14
아무리 생각해봐도 선발 라인업을 왜 저따구로 냈는지 이해가 안감1
15:21 l 조회 18
kt멤버십 이번꺼 gs 컵라면 산 익 있어??
15:21 l 조회 13
결관론적인 말이긴하다만 벤투가 두고두고 아쉽다2
15:20 l 조회 19
한국축구 R.I.P
15:20 l 조회 15
홍명보는 죄송하다는 말 할줄 모르나봐6
15:20 l 조회 66
같은 뮤비 감독이라도 콘티가 유사하면 표절아닌가12
15:20 l 조회 79
얘들아 그냥 한국이 저번 18년처럼 독일이랑 다시 붙는건 어떰??3
15:20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