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1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2시간 전 N태산 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성격이나 이런거 좀 알려줘 
일단 목소리랑 노래 너무 좋음 
글고 소통 자주 오니
대표 사진
익인1
프롬 잘 옴 추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안해서 모르는데 친구가 하는거보니까 프롬 엄청 잘오더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롬 위버스 다 자주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통 잘함 프롬은 웬만하면 맨날 올라 하구.. 성격은 성실충(p) 느낌 나는 만족중이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통은엄청자주옴 성격은 일단 먹는거진짜개좋아하고 내향형이라 팬들이나 본인이나 막 찐따(p)이러고 놈ㅋㅋㅋ 맏형에 리더라 스스로 선을 엄청 중요시하고 책임감 그런걸 많이 느끼는듯? 근데 편해지면 장난치는거좋아하고 요즘 팬들도 편안해진느낌이라 프롬도 웃기고 귀여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통 진짜 진짜 자주 와ㅋㅋㅋㅋ많이 오는 날은 하루에 몇번씩도 옴...그냥 평균적으로도 거의 매일 오는 편이야 팬들한테 엄청 잘해 딱 봤을땐 시크해 보일수도 있는데 팬들한텐 엄청 다정하고 잘하고 실력도 좋고 덕질 아주 만족스러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롬 진심 매일와 팬들한테 엄청 잘함 실력도 좋고 피지컬도 좋고 귀여움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이준석 글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96 06.05 22:1130988 43
연예 헐 인스타에서 오세훈도 좌파래155 06.05 22:2415802 5
연예 핱시 김지민 남친 진짜 좋아하네146 12:399562 4
플레이브/OnAir🔴 260605 밤비 위버스 라이브 1366 06.05 23:242137 1
엔시티 위시독방에 지금몇명이나 있나 ㅎㅎ 41 0:31305 0
그래 시장 다시 뽑자
16:16 l 조회 4
마플 외국팬들은 성희롱 수위가 다르다
16:16 l 조회 11
코르티스 팬 아일릿 투표했어요!
16:15 l 조회 3
OnAir 한유진!!! 입술 먼데
16:15 l 조회 4
OnAir 앤더블 코디 이쁘다
16:15 l 조회 3
케이팝사랑단 대부분 좌파라 다행인거같음
16:15 l 조회 17
미야오 띠로리는 성공한 노래임2
16:15 l 조회 25
우리 구 구청장으로 뽑힌 분 뭐 한대서 가봤는뎈ㅋㅋㅋㅋ 별 거 없어서 민망했음......2
16:14 l 조회 23
인스타에 오세훈 좌파 중국인이라는데 뭔말이야?3
16:14 l 조회 19
OnAir 앤더블 나온다
16:14 l 조회 9
2찍들 혹시 온실속 화초임........?2
16:14 l 조회 37
마플 위버스콘 분위기 어때???
16:14 l 조회 37
아니 왜 연예인한테 밥 사주고 목소리를 내달래1
16:14 l 조회 15
마플 미야오 띠로리 노래 개아쉽다1
16:14 l 조회 23
요즘 수박 다 하우스야???
16:13 l 조회 12
마플 뒤에서 저런 인스스 올리는거 보면
16:13 l 조회 21
원빈이 잘생겼네4
16:13 l 조회 27
나는 시위 갔을때 밥먹을 생각보다는 어디에 앉아야 오래 버틸수 있을까 생각만 했는데5
16:13 l 조회 30
나는 인천사는데 간간히 극우들 티내면 사람들 반응 하나같이 하고싶으면 서울이나해라임1
16:12 l 조회 35 l 추천 1
마플 시위와 추구미가 공존할 수 있는 단어였냐고1
16:1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