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활동곡 중엔 내 취향 하나도 없었어서 기대는 안했는데
탑파이브 그동안 들어본 노래들이랑 결이 달라서 의외로 좋았어
(블루 굿쏘배드 필더팝 아이코닉 다 내 취향은 아니었고
그나마 닥터닥터 멜팅포인트가 좋았음 일본에서 나온 노래랑)
그리고 방금 뮤비도 보고 왔는데
내가 요즘 운동해서 그런가 팔근육이 눈에 띔
특히 박건욱 팔 양쪽으로 뻗을 때 길이감도 있어서 눈에 확 보였음
석매튜 팔근육도 좋았음
|
그동안 활동곡 중엔 내 취향 하나도 없었어서 기대는 안했는데 탑파이브 그동안 들어본 노래들이랑 결이 달라서 의외로 좋았어 (블루 굿쏘배드 필더팝 아이코닉 다 내 취향은 아니었고 그나마 닥터닥터 멜팅포인트가 좋았음 일본에서 나온 노래랑) 그리고 방금 뮤비도 보고 왔는데 내가 요즘 운동해서 그런가 팔근육이 눈에 띔 특히 박건욱 팔 양쪽으로 뻗을 때 길이감도 있어서 눈에 확 보였음 석매튜 팔근육도 좋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