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0356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이오아이 신곡 뽕짝이라해서
13
23일 전
l
조회
336
인스티즈앱
안듣다가 지금 첨 들엇는데 노래 개좋은데?!?!
중독성 개쩌는디 왜 욕먹운거지
익인1
너빼곤 구린가보지
23일 전
익인3
이런 애들은 뭐야? 아이오아이도 정병이있어?
23일 전
익인1
아니 왜 욕먹었냐길래 답해준거야
23일 전
익인6
정병엔 이유가 없어요~
23일 전
익인2
정병 있어
23일 전
익인2
나도 뽕짝느낌 안 나던더
23일 전
익인4
빌드업이 들어가야하는 노래 ㅋㅋㅋㅋ
첨에 갑~자기 니 생각에 잠겨~ 여기만 나와서 그런 말 나왓던듯
근데 갑며들엇어 개좋음
23일 전
글쓴이
아아 첫공개때는 그랬구나 뒤로 갈수록 좋아지는거같움 벅차올라ㅜ
23일 전
익인5
정병들이지 머
23일 전
익인7
10주년치고는 읭 싶어서 그럼
23일 전
익인7
헤이즈 빙글빙글, 지수 꽃 만든 분이라는데 이거도 초반엔 반응 안 좋았잖앜ㅋㅋㅋㅋ후에 중독있다고 그러고
23일 전
익인8
호불호 갈릴 스타일이긴 해 나 데뷔팬인데 활동 당시 곡들 너무 아쉬웠어서 세련되고 기깔난 곡 하는 거 보고싶었는데 아쉽더라고..ㅠ
23일 전
익인9
나도 데뷔때 팬인데 걍 10주년에 갑자기!! 느낌이라 넘 좋았음 특히 마지막 부분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남양유업에서 쉐이크 신제품이 나와서 무신사에서 먼저 판대
이슈 · 3명 보는 중
대만 총통 발언에 난리난 대만 상황 .jpg
이슈 · 3명 보는 중
뒷담화만큼 논란이 되고 있다는 장면
이슈 · 5명 보는 중
다이소밖 세상은 내 지갑사정을 이해해주지 않아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동물한테 우리아이 우리자식 하는 거 불편하다는 사람
이슈 · 1명 보는 중
자신의 꿈을 옷에 투영했다는 홍콩 디자이너
이슈 · 3명 보는 중
사실 연기력문제가아닌 대군부인
이슈
AD
복지부, 스타벅스 노인일자리사업 중단
이슈
AD
클린앤클리어 바르고 올라간 씨야 남규리 데뷔 무대
이슈 · 2명 보는 중
ㄹㅇ 대식가 시리얼 한번먹을 때 이만큼먹어
일상 · 2명 보는 중
대군부인 보고 현타온 드라마 작가 지망생
이슈
AD
줄폐업이 현실화 되고있다는 업종
이슈
500만원으로 시작해 최근 한국에 아파트 산 한일부부
이슈 · 6명 보는 중
한국사람들 말 정말 잘듣는다 (ft. BTS 광화문)
이슈
AD
테무산 과일필러
이슈 · 3명 보는 중
AD
2900원 삼겹살세트 호불호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
마플
지금 ㅇㅅㅇ난리난 이유
148
0:55
9567
0
연예
다들 "조이" 하면 어떤인물이 생각나?
112
06.13 15:55
2309
1
연예
5세대 중에서 춤 진짜 잘춘다 싶은 돌 있어?!
66
0:19
975
1
성한빈
/
정보/소식
프리텐더 생일 커버
96
06.13 22:00
1299
84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ㄹㅇ 기혼느낌 없는거같애
65
06.13 19:07
10327
9
라이즈
다음주 놀토 예고 순정즈
53
06.13 21:15
1494
32
제로베이스원
/
정보/소식
260613 한빈이 생일커버 프리텐더
44
06.13 22:01
657
42
엔시티
본인표출
아까 컨페티 이삭줍기심인데 내일 6시쯤에 나눔할게용
42
06.13 21:52
473
0
데이식스
첫중막 중에 하루 포기하라면 언제 포기할래?
42
06.13 19:04
1014
0
앤더블
/
정보/소식
6/14 매점가요
24
06.13 18:03
568
18
플레이브
영화 보고 향수 팝업 다녀왔어
28
06.13 18:28
767
0
방탄소년단
아놔 인패스 기프트 없어서 멈춤
46
06.13 18:59
744
0
알디원
근데 웰컴홈 나만 느끼나
28
06.13 21:34
806
0
보넥도
이웃들 입덕직캠 썸네일 어떤거 할거야? 1️⃣2️⃣3️⃣4️⃣
17
06.13 17:34
182
0
엔시티 위시
엠디 고민 나도 해도 되나요…?
22
06.13 22:47
406
0
앤더블 음중 미니 팬미팅 영상보는데 골때린 점
9:56
l
조회 1
l
추천 3
역조공은 누가 최초로 시작한거야?
9:56
l
조회 1
근데 아이돌 모에화에 얼굴은 좀 성격보다 나중인것같음
9:56
l
조회 1
레드벨벳 수록곡은 대체 뭘까
9:56
l
조회 1
원희 키 큰 언니들앞에 있으니까 더 귀엽네 ㅋㅋ
9:55
l
조회 7
아니 나 라이즈 팬 아닌데 이거 탐라에 계속 떠 ㅋㅋㅋㅋㅋㅋ
9:54
l
조회 35
코르티스는 5세대의 유일한 대중픽이 될거야
3
9:54
l
조회 37
얘들아 영지 좀 봐
1
9:54
l
조회 18
극우들 키알 해놓고 쫀득하게 첫댓 사수하는 게 제일 웃겨
9:53
l
조회 9
윤승아 볼때마다 배진영 생각나
9:53
l
조회 8
아니 근데 진심 밥 보내달라는 이유를 모르겠음
1
9:53
l
조회 40
인티 가입창 수시로 열려??
2
9:52
l
조회 21
올해 모든게 다 밝혀지는 해라고 하잖아
12
9:51
l
조회 114
탐라에서 주운 최범규 사진인데 ㄹㅇ 이거 로판 주인공 아니냐
2
9:51
l
조회 16
BL웹툰/웹소설
추가하기
더보기
소설) 서생추 밤새서 다봤어
소설) 매직온더데드 재밌다 좀아포 물인데
2
소설) 공이 통제광인거 잇을까?
3
발화) 승현옵 (ㅅㅍㅈㅇ)
1
ㅁㅍ) 원룸조교님 애니 당황스럽네..
2
웹툰) 판도님 밤의미로 진짜 좋은데
3
아니 영케이 이거 진짜 너무 송은이 아님?
1
9:51
l
조회 52
난 극우들 그게 제일 웃김
1
9:50
l
조회 21
코르티스 무대 진짜 잘하네
9:50
l
조회 24
올공 시위만큼 모든걸 봐주는 시위를 못봤음
7
9:49
l
조회 68
마플
트럼프 중국한테 지금 어떻게 하고 있는지 보고도 느끼는게 없나?
9:49
l
조회 19
거의 최애그룹만 파는 애들아 너네도 유튜브 알고리즘 오만 아이돌 다 나옴?
2
9:49
l
조회 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3일(토), 🐶🐱엔시티드림 제노재민 팬미팅 DUALITY #SEOUL
진행
14일(일), 💙트와이스 쯔위 생일🍭
진행
14일(일), 드라마/영화/배우 JTBC 신입사원 강회장 6화
알림예약
예정
14일(일), 알파드라이브원 2026 ALPHA DRIVE ONE FAN-CON TOUR [STAR ROAD] INCHEON
알림예약
예정
14일(일), 스코시즘 🍥'МЕССНА CHAMELEON' 스코시즘 LIVE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
1
이거 광주 선관위 시위래
22
2
올해 모든게 다 밝혀지는 해라고 하잖아
10
3
성찬 배나옴
8
4
올공 시위만큼 모든걸 봐주는 시위를 못봤음
7
5
진짜 왜 인티에 밭갈려고 하는거지
30
6
아니 근데 진심 밥 보내달라는 이유를 모르겠음
1
7
아니 나 라이즈 팬 아닌데 이거 탐라에 계속 떠 ㅋㅋㅋㅋㅋㅋ
8
아니 영케이 이거 진짜 너무 송은이 아님?
1
9
코르티스는 5세대의 유일한 대중픽이 될거야
10
하울이 인스스에 라이즈 올렸는데
8
11
알디원은 일본에서 왜 인기 많은거임?
31
12
큰방 5세대 익들도 많이 갈아탔어?
26
13
보넥도 멜론 아직도 전곡차트인이네
2
14
광주 창억떡집
5
15
아 밭갈러 오는거 티난다 티나
6
16
라이즈는 연습실에서 사는구나
5
17
예린이 진짜 귀엽게생겼다
18
요즘 알디원 너무 좋다...
4
19
정국이 눈봐봐
3
20
탐라에서 주운 최범규 사진인데 ㄹㅇ 이거 로판 주인공 아니냐
1
1
멋진신세계
(중요) 고구마를 먹여도 이게 온다는거잖아
4
2
멋진신세계
이번주는 배우들이 순수체급으로 살린것도 많은듯
2
3
멋진신세계
고구마인데 청률오른게 신기하다
13
4
멋진신세계
12화 시청률
1
5
멋진신세계
아 이거네
1
6
이종석 드라마필모는 대박드나 흥드가 많은 느낌보다 다 고루고루 평타이상이어서 좋다고 느껴짐
3
7
취사병 전설이 되다
관철씨 과거나와도 그닥이었는데
2
8
강회장
5회 시청률
5
9
27년 편성 거의 다 차가네
10
허남준 임지연 ㅈㅂ 다작해
11
멋진신세계
나 서로 쌍방인 상태에서 싸우는 거 ㅈㅉ 개좋아해서
12
강회장 재방송 5회처음보는데 그럼
2
13
멋진신세계
어제거 고구마야?
1
14
멋진신세계
허남준 이 씬 연기 좋더라
2
15
신세계 어제꺼는 잼썼어?
6
16
오십프로
8회 시청률
17
태후 다시 보고있는데 명대사 증말 많네
1
18
소속사가 작으면 고소도 안해?
1
19
옥씨부인전 궁금한거있어
2
1
아제발 나 해외결제됐다고 문자욋는데 이게대체어디임?
14
2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
5
3
몸이 평소랑 다르다 싶으면 ㄱ ㅟ신같이
2
4
퇴근할때 맨날 같이 퇴근하는 남직원있는데 만약 애인생기면 그만해야하는거지...? ㅋㅋㅋ
5
5
나 한의원 왔는데 너무 아파서 보니까 피뢰침 꽂아둠 ㅋㅋㅋㅋ(발사진주의)
12
6
네일 뭐할까 11223344
2
7
얼음키링 귀엽다
4
8
헐 입닫았을때 윗니 아래 맞물려야하는거였어??
4
9
유지장치 끼는거 좋아하는 익 있음?
4
10
엽떡 불닭에 환장하는 사람 왜이렇게 많지
3
11
연하 만나는 중인데 너무 귀여움
12
동사무소 공무원은 월루 불가능해?
2
13
아직 아침 10시인데
14
나 엄마한테 겁나 수치스러운거…
15
효소 먹는 이유가 뭐야?
1
16
여태까지 상대방이 더 좋아해줬어. 이런 익 있니??
4
17
근데 확실히..새벽에 춥긴해.. 추워서 여름이불이랑 담요ㅠ하나꺼내서 덮고잠
18
회사 단톡방 알림 채팅방 껐더니 ^ 어제 채팅보내야할껄 까먹고 안보냄
2
19
필라테스 오래 한 익인들아 키 좀 컸어?
1
20
인티하다보면 제일 빡치는게 먼지 알아?
1
'나솔' 이야기좌 28기 영수, 70억 날리고 '일방 파산' 후 잠수 충격
1
2
여동생이 서울대 학사, 석사졸인데 계속 떨어지고 있어
11
3
리센느 24시간이 지나기전에 챙긴 이미지들
2
4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29
5
운영이 ㄹㅇ 개판인 인천 영종도 카페
7
6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18
7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51
8
타이타닉 침몰 당시 사람들 구조하고 죽을줄 알고 위스키 왕창 마시고 생존한 제빵사
21
9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10
여러 이유로 햄버거 먹는 사람 많음
24
11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45
12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104
13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
48
14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53
15
젠지 알바들 실화
54
16
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
17
아침 7시에 5성급 호텔에 간 사람
1
18
피카소가 중1때 그린 그림 .JPG
4
19
[스크랩] [핵스포,스압] 나루토에서 온몸이 웨이브치도록 소름돋았던 명장면들 모음 (
20
아이오아이 데뷔 후 첫 음악중심 1위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