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였음.. 지창욱은 그냥 사람인채로 죽은거잖아 그것도 감염된 누나 손에.. 혼자 사람인채로 죽은게 표현을 못하겠는데 뭔가 집와서 생각해보니 묘하더라 마지막에 본 게 그래도 누나니깐 걷는 누나 봐서 좋았을까 싶기도 하고
|
너무너무였음.. 지창욱은 그냥 사람인채로 죽은거잖아 그것도 감염된 누나 손에.. 혼자 사람인채로 죽은게 표현을 못하겠는데 뭔가 집와서 생각해보니 묘하더라 마지막에 본 게 그래도 누나니깐 걷는 누나 봐서 좋았을까 싶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