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695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어보니 저게 유행어? 밈? 하더라고
실제로 들었는데 뭔가 기분 안좋았긴했음
물론 혼잣말로 장난식으로 하긴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10대 밈..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으로 하는 사람이 있구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밈이긴 한데... 그걸 입 밖으로 내뱉는 사람은 또 처음이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tts? 그 에이아이 목소리로 유행됨 회사에서 하는건 첨 보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릴스에 엄청 뜨긴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10대 ..밈은 아니고 커플 유튜버 채널에서 나온거 ㅇㅇ
쇼츠에서 시작된거 아니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회사에서 내뱉는건 미친게 맞다..친구끼리면 모를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꽤 오래된? 밈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샤갈은 진짜 많이 하는데… 홍대 을지로 이쪽 가보셈 다들 내뱉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도 친구들이랑 있을때하짘ㅋㅋㅋ 회사에서 어쩌다 썼대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가 뭐 잘못한 일이 있는지 혼잣말로(들리게)
아 이거 잘못했다 샤갈!
이러길래 뭐야??했었음
그리고 잔잔히 계속쓰더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머...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쓰는게 좋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샤갈은 유튜브나 인스타 쇼츠 같은 곳에서도 많이 나와서 진짜 많이 쓰긴 하더라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베몬 슈가 허니 아이스 티 노래 좋은 거 같다...
20:45 l 조회 1
앤더블 디토 커버 좋은 이유 표현이 잘 안됐는데
20:44 l 조회 2
일단 카르멘 발음교정좀 ㅠ
20:44 l 조회 13
유튜버 유우키 아는사람
20:44 l 조회 10
내 본진 타돌이랑 챌린지 했을까?
20:44 l 조회 5
아 경민 도훈 신유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20:44 l 조회 6
박효신 팬덤명 소울트리?라고 박재정 팬덤명 나무인데 바꾸라한거 왤케 웃기지1
20:43 l 조회 20
고소무새야 안당한다고 ~
20:43 l 조회 13
요즘 하닉으로 돈터진 사람들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25
세븐틴 진짜 낭만 가득한 그룹이다
20:43 l 조회 11
원희 뭔가 귀여운 얼굴에 비해 큰 키일줄???4
20:43 l 조회 14
비음은 자동으로 나오는거야?
20:43 l 조회 12
애들 아빠가 화났어요 라는 말 교직생활 하는 거 아니어도 엄청 듣더라...1
20:43 l 조회 10
요즘 엄껀 재밌다...........
20:43 l 조회 4
정병글에 꾸역꾸역 댓글 쳐다는 애들1
20:42 l 조회 22
ㄱㄱㅇ무새 쟤ㅠ진짜 대단하다3
20:42 l 조회 32
난 걍 커뮤에서 ㅅㅇ돌 노래 호불호라는 글 잘 안씀9
20:42 l 조회 70
아오 내 추천탭 알고리즘 왜이래
20:42 l 조회 12
하투하 이번에도 단체복 입혀주려나
20:42 l 조회 3
ㄱㄱㅇ 총공 고소당할거같아?2
20:41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