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르세라핌 재무재표보면 해외수익도 가스라이팅 심한듯 | 인스티즈

솔직히 해외반응이 국내반응보다 좋은 팀이고 국내에선 그냥 콘한번하고 광고2번 한게 다인데 해외 투어를 6개월 돌아도 국내수익이 북미의 2배, 해외 다합쳐도 비슷한거 생각하면 해외는 투자비 대비 너무 돌아오는게 없는듯.. 이래서 5세대 남돌들이 국내 잡으려고 노력하나봐 

대표 사진
익인1
해외투어 대박났다는 숏츠봤었는데 바이럴이엇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난거 맞는데 그럼에도 국내가 돈이 더 된다 이거지 바이럴부터 시작해서 투자비용이 너무 크게드는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표 보면 해외가 더 큰거 아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한국매출이 해외2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표 보면 해외가 더 큰거 아닌가...? 알못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매출이 해외2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근데 당기매출 한국이 320억 해외가 450억인거 아닌가...? 차이가 별로 안크다는건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리 밑에를 봐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익인 3같이 보이는데 ㅠㅠㅠ 어떻게 보면 두배가 되는거야 ㅠㅠㅠ 궁금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표에서 지리 밑에를 봐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북미만 본거 아냐? 아시아도 해외인데 해외로 안쳐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이브는 매출이 큰 만큼 드는 비용도 많이 드나보네 그러니 적자나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국쪽 투어가 손해나면 대행사가 감당 많이 하는 만큼 수익나면 그것도 본인들이 많이 먹는대 ㅇㅇ 대신 마케팅이나 티켓 파는건 다 그들이 노력함 할인같은것도 알아서 하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저런거 중국팬들이 산 것도 내수로 잡히지 않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여긴 중국공구나 그런게 활발한 팀이 아니고 미주,일본쪽이 주 수입원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옛날에 사쿠라한테 비싼 반지 준게 중국팬 아니었나? 그래서 중국팬덤 꽤 있는 줄 알았는데 공구는 또 다른 영역이려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브에서 사쿠라 많이 안밀어줘서 공구 과열된 분위기 아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수가 300억 해외가 330억아니야? 나 뭔가 잘못보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뭐든 평소에 다들 해외가 몇배 몇십배 벌어오는거처럼 얘기하는거 생각하면 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거품 가득한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니가 하고싶은말은 결국 이거구나 해외 합이 360이면 국내가 300인데 뭐가 거품이야 잘 벌고 있는거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르세라핌이 거품가득하다는게 아니라 해외수익이 생각보다 거품 크다는거지 누가봐도 르세라핌 하면 해외가 큰 곳이잖아 국내보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게 르세라핌 건줄 어떻게 알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표에 이름도 출처도 없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쏘스뮤직에 르세라핌 뿐이니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쏘스뮤직이란 표시가 어딨는데? 그리고 언제껀지 날짜도 없음
내가 못찾는 건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브 재무재표 전자공시 누구나 찾아볼 수 있는 문서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걸 어떻게 봐야 국내가 해외 두배로 해석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보기엔 쓰니는 각각의 항목으로 보는거같은데 다들 국내 외 모든나라를 합쳐서 보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국내 외 모든 나라가 해외맞잖.. 설마 쓰니 혼자 북미만 해외로 보는 거임..? 그런 거면 진짜 정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그 항목을 국내-북미 국내-아시아 이런식으로 버는거 아닌가 하는거지
암튼 뭐든 나라 하나vs나머지인데 생각버다 별 차이 없는건 맞ㄱㄴ한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르세라핌이 국내 인기가 많은 팀이 아닌데도 해외 다 합친거랑 비슷한거잖아 지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플 신고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플 신고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국내가 생각보다 돈 되긴 함 전에 국가별 팬들 돈 쓰는 비율 봤는데 국내팬 높았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5세대가 국내팬 잡으려고 노력하는 느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기는 일본 직수로도 언플하지 않았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설마 쓰니는 해외를 북미만 보고있는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북미 수익보다 국내가 2배 ㅇㅇ 그렇게 써야하는 글이긴하네 근데 그걸 다 빼고봐도 1국내=1해외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시아도 해외아님?
32:45로 해외가 우세한것도 맞구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기엔 국내에서 활동 많이 안하잖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플붙여 뭐 거품이다 이러는데 마플 왜 안붙이는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해외에서 잘나가는게 싫다고 하셈ㅋㅋㅋㅋㅋ 거품 이러면서 후려치고 싶어하는거 진짜 잘보임 정병아 마플도 안붙이고 뭐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이렇게 아침부터 아이돌 표 들고와서 까는 개백수 찐따 인생 안 살아서 다행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머야이건 정병이네그냥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국내만 활동한다고 국내외 합친 수익 나오겠냐 ...어차피 ㅈㅂ글인건 아는데 무식해보여서 쓰고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본인 월급을 이런식으로 분석했으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수익말고 비용을 알아야 전체 이익이 얼만지 알지 저 표로는 순이익이 얼만지 몰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가 글을 잘못 봤네 수익 대비 내수 비용이 크고 아시아 북미 순위네
비용이 얼만지 진짜 궁금해지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778억 중에 국내가 323억이고 해외가 455억인데??? 해외가 더 큰게 맞구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얘네는 언제까지 머리채 잡히냐 그만 좀 해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진짜 재무제표까지 가져와서 정병짓하는거 ㄹㅈㄷ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가스라이팅이아니라 작년 빌보드에 제출한 북미투어링만봐도 여돌중에 탑티어급맞고 애초에 국내보다 해외수익이 더높은 케팝아이돌 얼마없음 그것보다 본인인생이나 열심히살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국내는 경비가 안드니까 순수익이 높은거아닌가? 그리고 확실히 해외에서도 큰돈벌이가되니까 해외나가는거겠지 국내크다고 국내보다 더벌어오는 해외 무시할필요없잖아 억인데 여기서 뭘더바래? 쓰니가 하고픈말이 뭔지모르겠어 해외거품도 저정도벌어오면 거품아닌것같은데 걍 생각보다 국내에서도 잘버네 이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해외 투어는 내가 알기로 나누어 먹는 주체가 많아서 그럴걸요?

해외투어는 발생하는 매출이 전부 하이브 매출이 아니라 전체 매출중 현지 에이전시가 가져가고, 매출의 일부를 하이브가 정산받는것만 매출로 잡히는 구조 일거에요

즉 해외 매출이 100이면 이중에 하이브 매출이 30이라 실제로 투어 매출의 일부만 하이브 매출로 잡히고, 내수는 거의 대부분이 하이브 매출로 잡혀서 그런거 같은데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르세라핌은 일본수입은 하이브재팬이 가져가는걸로 알고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리고 대단한거 아닌가 소속사에 르세라핌 그룹 하나있는데 이만큼 버는것도 쉽지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른 회사랑 비교해보면 답 나옴 이게 해외수익 가스라이팅이면 다른회사는 해외수익 허언증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XY자체가 성욕에 미친것같기도함
15:52 l 조회 1
1차 많은 씨피 내려치기하면 떡밥이 생기나?
15:51 l 조회 13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2
15:51 l 조회 39
새치 많이 나서 개스트레스다
15:51 l 조회 12
정보/소식 [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11
15:51 l 조회 46
연프에선 남자두고 여자끼리 기싸움하는거 왤케 많은거같지?2
15:50 l 조회 11
근로장려금 언제까지 검토중 뜨는겨...?
15:50 l 조회 14
히게단 노래 좋은데 가사가 뭔가 어려움
15:50 l 조회 4
대전에도 러브버그 있나?2
15:50 l 조회 7
생긴거에 비해 허접인건 돈벌레도 ㄹㅇ인듯7
15:50 l 조회 19
코르티스 파리 패션위크 이렇게 가나봐2
15:50 l 조회 37
러브버그 까만 옷 입으면 괜찮아...?3
15:49 l 조회 31
혹시 알디원분들은 언제 컴백하셔?4
15:49 l 조회 30
트친들 비계희롱은 그냥 좀 어이없이 웃기고 마는것도 있는데 이상한 줌팬들이 공계로성희롱할때가 장난아님
15:49 l 조회 8
정보/소식 러브버그가 익충인 이유2
15:49 l 조회 45
요즘엔 디저트 유행하는 거 있나??1
15:49 l 조회 13
근데 난 러브버그는 뭔가 무섭지않아서 괜찮긴해1
15:49 l 조회 8
와 이도현 드디어 액션물 찍는다
15:49 l 조회 11
내일 카페 휴무인지 물어보는 거 ㄱㅊ겠지?2
15:48 l 조회 18
너네 남돌버전 A 봤니 (ㅎㅂㅈㅇ) 8
15:48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