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러면 또 모든 여돌 정병 심해 이러려나 근데 나 다 르세라핌 호감이지만 본진 따로 있고 피어나? 까지는 아닌데 여기 팬 제일 없고 정병 젤 심한거같음 인기글 저런거 마플 안붙이고 쓰는데도 마플 한참 뒤에 붙는거 첨봐 르세라핌이랑 아이릿 합 여돌 정병 ㄹㅇ 심한듯
이러면 또 모든 여돌 정병 심해 이러려나 근데 나 다 르세라핌 호감이지만 본진 따로 있고 피어나? 까지는 아닌데 여기 팬 제일 없고 정병 젤 심한거같음 인기글 저런거 마플 안붙이고 쓰는데도 마플 한참 뒤에 붙는거 첨봐 르세라핌이랑 아이릿 합 여돌 정병 ㄹㅇ 심한듯

인스티즈앱
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