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미 소속사별로 수익의 국가별 파이 나왔는데 국내 파이 엄청 컸던거 기억남 그래서 그때도 의외라고 플 탔었어
생각해보면 국내가 돈 안된다는게 이상했지 국내기반으로만 활동하는 연옌,연반인들 돈 펑펑버는데 아이돌만? 말이 안되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미 소속사별로 수익의 국가별 파이 나왔는데 국내 파이 엄청 컸던거 기억남 그래서 그때도 의외라고 플 탔었어 생각해보면 국내가 돈 안된다는게 이상했지 국내기반으로만 활동하는 연옌,연반인들 돈 펑펑버는데 아이돌만? 말이 안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