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4
정산받기개빡세네
대표 사진
익인1
여기가 그렇다는게 아니라 수익대비 비용이 많으면 정산 늦게 받는거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광고가 별로 없으면 그럴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검색해봤는데 엄청 찍었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그럼 광고료가 쌋나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희만 많이찍지 않았나..? 원희개인광고는 진짜 많이본거같은데 릿 단체광고는 포카리??밖에 모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나무위키봐봐 많던데 나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바 비용도 정산에서 깐 거 아님?? 프미나도 그랫다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미나는 엠넷이 꼈다지만 하이브같은 대형은 다들 연생때 들어간 투자비는 안깎지않나? 하이브는 연생때 들어간 투자비도 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니까 지금 정산받은거 아닐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형이 그거 까는건 첨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긴 서바 찍어서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형은 홍보비도 엄청나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홍보도 엄청하고 뮤비퀄이며 돈을 걍 엄청 들어간게 보이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익대비 비용이 엄청 큰가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뮤비퀄만 봐도 돈 엄청 들어간거 느껴짐 컨셉도 그렇고 투자비용은 정산에서 다 까이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산될게잇을까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예능에서 가벼운 질문에 답변한 걸로 확신하는건 의미 없기도해
돈 얼마번다 솔직하게 얘기하는 게 어색하거나 조심스러운 사람이 많아서
일반인들도 연봉얘기 잘 안하는데 연예인들은 대답하는 태도나 금액등 별거가지고도 트집잡혀서 욕먹는 경우가 많아서 웬만해선 겸손하게 말하려고 할 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계속 받았ㄴ느데 이제서야 유의미한 정산이 나왔다는거지 하이브라 투자금은 안까고 바로 정산해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설마 전참시에서 물어본거 답한거 가지고 이제야 정산 받았다 생각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이브 레이블마다 다르고 바로정산안해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이브가 안까는건 투자금이 아니라 연생비용이야... 투자금을 안까면 뭐 땅파먹고 엔터하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나는 연생비용=투자금이라
생각하고 얘기한거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바이럴 많이 돌리면 앨범 만으론 남는거 없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ㄹ 정산으로 진짜 언제까지 이럴거임 내려치는 애들 개많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 돌 ㅎㅇㅂ돌인데 정산은 n년차에 받았는데 음원이라던가 작사작곡비 이런건 신인때 바로 바로 정산받았다 그랬어 ㅇㅇㄹ도 그런식이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이브돌 궁금한거 있는데
12:12 l 조회 1
근데 인성영업 이것만큼 쓸데없는 영업이없는데
12:12 l 조회 1
외.퀴들 한국인 피부 얘기는 걍 벽보고 대화하는거 같음....
12:12 l 조회 1
미나미 진짜 똑똑한 듯
12:11 l 조회 3
헐랭 하투하 오늘 컴백이네
12:11 l 조회 5
친구랑 고기 먹다가 잘생긴 대학생인 줄 알고 인스타 따일 뻔했대
12:11 l 조회 17
하 똥싸는게 너무 싫어!!!!!
12:11 l 조회 11
제왑은 ㅅㅋㅈ ㅎㅈ 안내보내서 ㅎㅍ기획사 ㅎㅍ그룹 계속 나오잖아
12:11 l 조회 33
뭐 기본 교육 이해 가긴 하는데 요즘 보면 그런거하고 전혀 상관없는 병크를 많이 봐서 그런가 사고나 치지 말아라 이런 생각이 드..1
12:10 l 조회 16
원헌드레드에서 나간 아티들 지금 다들 활동중이야?
12:10 l 조회 10
지금 제왑 뭔글 보고 그러는 거..?3
12:10 l 조회 53
오센터 웃긴다4
12:10 l 조회 44
정보/소식 [오늘가요] 희승, 오늘 오후 6시 에반으로 솔로 데뷔…'RIDE OR DIE'2
12:10 l 조회 11
확실히 남초팬덤은 감성이 완전 다르더라
12:09 l 조회 33
걍 타소속사들 싸그리 내려치면서 문제라 하고 제왑은 어쩌구 하는게 싫음2
12:09 l 조회 34
몬스타엑스 기현, 7월 7일 솔로 컴백…4년만의 귀환1
12:09 l 조회 8
의무교육 받아서 더 똑똑하거나 개념있거나 상식적이거나 그런것도 아니잖아4
12:08 l 조회 38
늦덕인데 오프가니까 인기멤 바로 알겠더라
12:08 l 조회 51
중증외상센터2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올까?3
12:07 l 조회 46
ㅇㄴ 걍 회사 영업하겠다고 5세대 여돌들이랑 2-3세대 돌들 끌고 온 게 웃기다고2
12:07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