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참교육' 현실이었네…한 고교서 48명 사이버도박 자진신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0/6f09f0a5d19212498ce8854709d5ad4b.png)
![[잡담] '참교육' 현실이었네…한 고교서 48명 사이버도박 자진신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0/0a0b49bff95e70d70b44bbad993a13d5.png)
참교육 도박편에 나왔던 얘기들이 거진 사실이라는거... 애들 시켜서 무인가게 터는것도 진짜였네..
요즘애들 도박 진짜 많이 한다더라...미성년자로 수입이 있는것도 아니니 저게 다 부모몫으로 고스란히 돌아간다는건데
최근 10대들 문제를 보다보면 확실히 스마트폰이랑 연관된 문제들이 8할이상은 되는듯
저 도박도 결국은 스마트폰으로 하는거고 SNS문제도 그렇고 스마트폰 등장하면서부터 급격하게 심각해진 느낌임
|
참교육 도박편에 나왔던 얘기들이 거진 사실이라는거... 애들 시켜서 무인가게 터는것도 진짜였네.. 요즘애들 도박 진짜 많이 한다더라...미성년자로 수입이 있는것도 아니니 저게 다 부모몫으로 고스란히 돌아간다는건데 최근 10대들 문제를 보다보면 확실히 스마트폰이랑 연관된 문제들이 8할이상은 되는듯 저 도박도 결국은 스마트폰으로 하는거고 SNS문제도 그렇고 스마트폰 등장하면서부터 급격하게 심각해진 느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