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0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6

[잡담] 엥.... 보넥도 앨범 버전 또나왔는데....? 이걸 왜 지금;; | 인스티즈

초동 기간 안에 냈어야죠.....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전 사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내야 또 사니까 지금 내죠.................
초동때 내면 이거 산다고 다른거 안사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근데 저거 귀엽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존귀다근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이걸 왜 지금냄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코즈 개답답함 진짜로....... 초동 마지막 날에만 냈어도 앨범 성적 훨씬 올랐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격봐 절대 같이 못나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격 어디 나와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격이랑 상관없이 앨범이라 살사람들은 어차피 다 사 특히 이번에 스윗홈 버전 잘 뽑혀서 많이 나갔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트가격이 같이 나올 그게 아니라니까 가격은 봤어...?? 세트 19만원 짜리를 초동앨범에 같이 넣는곳이 어디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에게
보통 스페셜에디션같은 앨범 다 초동때 오픈하지않음?? 그리고 저 앨범이 공방이나 팬싸 응모가능한것도아니고 당연히 소장용이라 가격이랑은 상관없고 초동때 냈으면좋았겠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저거 밑에 받침도 주네? 다 모으면 이쁘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엽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동 막날에 냈음 좋았을거 같긴 하다... 타팬익인 나도 사고 싶음...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칭 폴리포켓? 감다살인데 감다죽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짱귀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초동 이미 괜찮게 잘 나와서 초동 후에 내는게 오히려 더 좋아보이는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귀여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총판은 신경안씀? 상 받으려면 총판 신경 써야지 초동이 아니라..ㅋㅋㅋㅋ 장기간 판매율 높으려면 이런건 후에 내는 게 맞음 가격이 일반 앨범보다 싼 것도 아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시기 잘 잡은거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 회사가...전문가들 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기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래 이런 스페셜반은 초동 이후에 총판용으로 중간 부스팅 위해서 내는 경우 많음 애초에 가격도 높은 엠디인디...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시기 맞게 잘 나온 거 같은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XY자체가 성욕에 미친것같기도함
15:52 l 조회 1
1차 많은 씨피 내려치기하면 떡밥이 생기나?
15:51 l 조회 13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2
15:51 l 조회 39
새치 많이 나서 개스트레스다
15:51 l 조회 12
정보/소식 [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11
15:51 l 조회 46
연프에선 남자두고 여자끼리 기싸움하는거 왤케 많은거같지?2
15:50 l 조회 11
근로장려금 언제까지 검토중 뜨는겨...?
15:50 l 조회 14
히게단 노래 좋은데 가사가 뭔가 어려움
15:50 l 조회 4
대전에도 러브버그 있나?2
15:50 l 조회 7
생긴거에 비해 허접인건 돈벌레도 ㄹㅇ인듯7
15:50 l 조회 19
코르티스 파리 패션위크 이렇게 가나봐2
15:50 l 조회 37
러브버그 까만 옷 입으면 괜찮아...?3
15:49 l 조회 31
혹시 알디원분들은 언제 컴백하셔?4
15:49 l 조회 30
트친들 비계희롱은 그냥 좀 어이없이 웃기고 마는것도 있는데 이상한 줌팬들이 공계로성희롱할때가 장난아님
15:49 l 조회 8
정보/소식 러브버그가 익충인 이유2
15:49 l 조회 45
요즘엔 디저트 유행하는 거 있나??1
15:49 l 조회 13
근데 난 러브버그는 뭔가 무섭지않아서 괜찮긴해1
15:49 l 조회 8
와 이도현 드디어 액션물 찍는다
15:49 l 조회 11
내일 카페 휴무인지 물어보는 거 ㄱㅊ겠지?2
15:48 l 조회 18
너네 남돌버전 A 봤니 (ㅎㅂㅈㅇ) 8
15:48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