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다 꺼놓고 문 닫아놓고(택배 와여해서 문은 못잠금) 오픈 준비중인데 막 들어와서 앉을라고함ㅠㅠㅠㅠ 개놀랐음ㅋㅋㅋㅋ 심지어 입간판?으로 출입문쪽 막아놧는데도 막 밀고 들어옴 .. 왜저럼 진짜 개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