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오히려 인성영업해두면 한번의 스크래치로 타격엄청가서 좋을것도없고ㅋㅋㅋ그리고 다떠나서 누가 인성좋다고 덕질을해 그럴거면 교황덕질하지 팬들끼리 자기돌 인성좋은거같으면 내부에서 착하다 할수는있어도 그걸 남한테 자랑해서 어디쓰지
오히려 인성영업해두면 한번의 스크래치로 타격엄청가서 좋을것도없고ㅋㅋㅋ그리고 다떠나서 누가 인성좋다고 덕질을해 그럴거면 교황덕질하지 팬들끼리 자기돌 인성좋은거같으면 내부에서 착하다 할수는있어도 그걸 남한테 자랑해서 어디쓰지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