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리더 맏형 분리된 것도 좋다고 생각함
리더한테는 동갑인 멤버도 있어서 뭔가 편안한 그게 있음
맏형이 멤버들 멘탈관리해주고 리더는 본업관련도 연습할때도 분위기 안 쳐지게 텐션 올려주기도 하고 ㅇㅇ
아르노도 동생들이 놀자고 신청하면 같이 놀아주기도 하니까
진심 형라인들 셋 잘 뽑힌 거 같음
유순하기도 하고 다들 막 형 호칭에 연연하는 편도 아니고
|
일단 리더 맏형 분리된 것도 좋다고 생각함 리더한테는 동갑인 멤버도 있어서 뭔가 편안한 그게 있음 맏형이 멤버들 멘탈관리해주고 리더는 본업관련도 연습할때도 분위기 안 쳐지게 텐션 올려주기도 하고 ㅇㅇ 아르노도 동생들이 놀자고 신청하면 같이 놀아주기도 하니까 진심 형라인들 셋 잘 뽑힌 거 같음 유순하기도 하고 다들 막 형 호칭에 연연하는 편도 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