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잘못없는데 자꾸 지가 잘못한거같다고 자책하길래 제3자한테 익명으로 친구가 이런이런 상황인데 잘못한거 하나없지라고 하나하나 물어봐줫더니 그거보고 안정취하다가 이제 지 ㄱㅊ아졋나바 갑자기 오늘은 자기얘기왜하냐는식으로 나오길래 패고싶어
|
본인 잘못없는데 자꾸 지가 잘못한거같다고 자책하길래 제3자한테 익명으로 친구가 이런이런 상황인데 잘못한거 하나없지라고 하나하나 물어봐줫더니 그거보고 안정취하다가 이제 지 ㄱㅊ아졋나바 갑자기 오늘은 자기얘기왜하냐는식으로 나오길래 패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