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평소땐 글도 잘없고 쳐맞을땐 방어댓도 얼마없어서 없다 생각하다가도 머뜨면 우르르 글나오고 악개? 팬들 댓달리는보면 그래도 꽤 팬들있는거같은데 어느정도있는지 가늠이안되네
평소땐 글도 잘없고 쳐맞을땐 방어댓도 얼마없어서 없다 생각하다가도 머뜨면 우르르 글나오고 악개? 팬들 댓달리는보면 그래도 꽤 팬들있는거같은데 어느정도있는지 가늠이안되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평소땐 글도 잘없고 쳐맞을땐 방어댓도 얼마없어서 없다 생각하다가도 머뜨면 우르르 글나오고 악개? 팬들 댓달리는보면 그래도 꽤 팬들있는거같은데 어느정도있는지 가늠이안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