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1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좋아하니까잇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지도 싫지도 않은데 뇌절하면 싫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있는 돌을 더 깊게 좋아함… 없는 돌 딱 한 번 파봤는데 오타쿠에겐 너무 재미없어서 금방 탈빠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세계관 재밌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으면 덕질할때 재밌긴함 근데 세계관유무가 입덕에 영향을 주진 않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저 노래나 잘만들라는 생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있으면 좋은데 깊게파진 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로 회사가 과몰입만 안 하면 재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나 유튜브에서 팬들이 만든 뮤비 해석 이거 보고 재밌어서 입덕했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없어서 못먹지 난 지금더 세계관 있는 그룹 젛아해 뇌절이어도 계속 그 컨셉 유지하는게 조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세계관있으면 진입장벽 생겨. 세계관있으면 오히려 나오는 결과물도 제한적이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딱히 선호하는건 아님 오히려 매번 뇌절하거나 해석하기 귀찮음 좀 피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감독 오타니 말 따라함
14:04 l 조회 1
위시 온리즈 드가자
14:04 l 조회 3
엔위시 이번에 한국에서 컴백했던 곡이랑 보이미츠걸 발매 년도가 같대
14:03 l 조회 15
루시 제일 가까운 공연이 대구콘이야??2
14:02 l 조회 6
미세스 그린애플 좋아하는 사람 있니
14:02 l 조회 7
엔위시 보이미츠걸 나만 슬퍼..?? 왜지??1
14:02 l 조회 15
도영이들아 동시녹음 사이트에
14:02 l 조회 7
에바 < 이 단어 일반인들도 많이 쓰지?4
14:01 l 조회 57
허영지랑 대성 뭐 저런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이 나지…6
14:00 l 조회 142
찰스엔터 지금 짹에서 알티 도는 거 있자너3
14:00 l 조회 91
월드컵 스페인 우승 예상했는데3
14:00 l 조회 57
정보/소식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후속편 제작 논의 중…확정 NO” [공식]
14:00 l 조회 33
금은방에서 옛날 금목걸이 팔구 새로 맞출려고하는데5
13:58 l 조회 33
근데 제이티비씨 히든싱어 이혼숙 사기꾼들은 ㄹㅇ 꿀잼임
13:57 l 조회 35
엔위시 보이밋츠걸 이거 한국에선 활동할 가능성 없니1
13:57 l 조회 46
JTBC 월드컵 중계진 대부분 철수하고 사원/대리급은 해고된대8
13:57 l 조회 267
위시 보밋걸 안무도 잘 나온 것 같다
13:57 l 조회 16
정보/소식 오세훈, 복귀하자마자 '삽부터'…종묘 앞 '145m 빌딩'·철도망 속도전9
13:57 l 조회 132
윤남노 주변 셰프들 사람들한테 평소에 잘하나보네5
13:56 l 조회 228
태산님 파트 체인지해서 부른거 잘하시네2
13:56 l 조회 34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